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물물교환` 협업 프로젝트 시작…첫 주자는 요기요 2021-01-11 11:22:48
전문 온라인몰 무신사는 올해 신개념 협업 프로젝트 `물물교환`을 시작했다. 그 첫 주자로 배달 앱 요기요와 손잡고 옷과 치킨 쿠폰을 교환해 각 사의 회원에게 혜택을 주기로 했다. 무신사와 요기요는 11일 무신사스탠다드의 기능성 발열내의 `힛탠다드` 1만장과 1억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맞교환했다고 밝혔다. 무신사가...
무신사, 신개념 협업 프로젝트 '물물교환'…첫 주자는 요기요 2021-01-11 11:09:37
패션 전문 온라인몰 무신사는 올해 신개념 협업 프로젝트 '물물교환'을 시작했다. 그 첫 주자로 배달 앱 요기요와 손잡고 옷과 치킨 쿠폰을 교환해 각 사의 회원에게 혜택을 주기로 했다. 무신사와 요기요는 11일 무신사스탠다드의 기능성 발열내의 '힛탠다드' 1만장과 1억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토종 SPA'…탑텐·스파오, 유니클로 꺾다 2020-12-15 17:32:15
높은 월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무신사스탠다드의 무서운 추격후발 주자인 무신사스탠다드의 추격도 위협적이다. 무신사는 2015년 자체브랜드(PB) 무신사스탠다드를 처음 선보일 때부터 ‘유니클로 대항마’를 모토로 내걸었다. 냉감 의류 ‘쿨탠다드’, 발열 내의 ‘힛탠다드’, 경량 패딩 등 유니클로의 히트상품에...
커버낫·참이슬 백팩·아디다스…1020세대가 열광한 스타일 2019-12-31 16:43:41
인스턴트펑크의 ‘re·vers·ible’이 선정됐다. 무신사와 하이트진로가 협업한 ‘참이슬 백팩’ 한정판 출시가 2019년 가장 인상 깊은 브랜드 이슈로 꼽혔다. 복종별 베스트 상품은 △인사일런스 ‘인사일런스×BUND 익스플로러 더블 코트’ △비바스튜디오 ‘...
'패션몰의 아마존' 무신사… 올 매출 4000억 넘본다 2018-03-28 19:01:16
무신사 스탠다드' 강화 심플한 디자인, 가성비 좋아 입점 브랜드도 3000개 달해 [ 민지혜 기자 ] 무신사닷컴은 2002년 ‘무지하게 신발을 사랑하는 모임’이라는 작은 쇼핑몰로 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캐주얼 브랜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선별해 판매하는 셀렉트숍으로 성장했다. 지난해 매출은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