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국 리콜 사태 후 오리온 '꼬북칩' 화제 2025-03-09 17:40:47
‘핵불닭볶음면’ 리콜은 검색량 폭증과 바이럴(입소문) 마케팅 효과를 가져왔다. 유럽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삼양식품의 불닭 브랜드 판매가 늘어나는 계기가 됐다. 꼬북칩은 네 겹의 얇은 층으로 제조한 과자로, 독특한 식감을 내세워 동남아시아와 북미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 베트남 인도에서 생산해 ...
SSG닷컴-코스맥스, K뷰티 유망 브랜드 육성 '맞손' 2025-03-06 08:32:33
마케팅 지원, 고객 체험단 운영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 강화,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대형 프로모션 행사 초청 등이 있다. 코스맥스는 아울러 미국,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태국 등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유망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도울 예정이다. 김일선 SSG닷컴 패션뷰티담당은 "코스맥스와 함께 K뷰티 중소...
[홍순철의 글로벌 북 트렌드]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란 질문에 답하지 못했다면 2025-02-28 18:23:16
이야기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바이럴 마케팅으로 유명한 스큅의 소셜미디어에는 헬프뱅크의 도움으로 꿈을 이룬 사람들의 감동적인 영상이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다. 라는 책에서 스큅은 꿈이 지닌 놀라운 영향력과 다른 사람들의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일의 보람을 소개한다. 책을 읽는 독자들이 자신만의 ...
연매출 200억 패션 OEM 업체 매물로 2025-02-28 14:10:51
성장해왔다. 검색엔진 최적화(SEO), 바이럴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매각을 주관한 브릿지코드의 김대업 파트너는 “검증된 자체 브랜드와 탄탄한 온라인 유통 역량을 갖추고 있어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수 있는 회사”라고 말했다. 산업자재 유통업체 C사도 인수자를 찾고 있다....
"유재석이 말하는 대로?"…이준혁, 5년 만에 '새 얼굴' 됐다 2025-02-27 19:30:08
그간 체질 개선을 거쳐 적극적 마케팅으로 전환하는 시점에 맞춰 화제성 있는 모델인 이준혁을 5년 만에 새 얼굴로 내세운 것이다. 이미 자연스러운 ‘바이럴(입소문)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린 셈. 실제로 이날 이준혁의 모델 선정 소식이 알려지자 해당 콘텐츠에는 뒤늦게 “유재석이 말하는 대로 (이준혁이...
레페리, 알렉스디자인 인수 2주년 성과 발표…'오프라인 컨셉 스토어' 사업 본격 확대 2025-02-17 16:46:09
디자인부터 시공·설계, 마케팅, 커머스, 현장 운영, 사후 바이럴 관리까지 전 과정을 총괄해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국내 유일의 온·오프라인 옴니(OMNI)채널 솔루션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자체 프로젝트이자 업계 최초로 크리에이터 IP를 활용한 뷰티테일(BeautyTail, Beauty+Retail) 스토어인 ‘레오제이(Leo J)...
"유럽 승무원들도 한국오면 싹쓸이"…다이소 핫템 뭐길래 [트렌드+] 2025-02-12 05:49:01
유튜브에서 리뷰가 활발하게 공유되며 자연스럽게 바이럴 효과도 얻었다. 이날 유튜브에 '다이소 메이크업'을 검색해보니 '다이소 추천템', '다이소 신상리뷰', '다이소로 풀 메이크업' 등의 관련 콘텐츠가 쏟아졌다. 다이소 색조화장품 관련 영상은 유튜브 짧은영상(쇼츠) 추천 기준 약...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로컬콘텐츠 판매지원 솔루션 ‘local maker’를 개발한 ‘메이커디’ 2025-02-11 22:45:23
이후 바이럴마케팅이 성공하여 지역 공방, 맛집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문의가 들어왔고 올해는 더 많은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개설, 카카오 비즈니스 채널 개설, 자체 SNS 광고 등을 통해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메이커디는 작년 대구신세계백화점에서 지역 상인들을 모아 전시, 판매하는 행사로...
꿈비, 유아용품 쇼핑몰 ‘에르모어’ 인수.. 시너지 극대화 기대 2025-02-04 11:20:38
꿈비가 가지고 있던 브랜드 개발과 마케팅 능력에 더해서 에르모어의 유통 경쟁력과 인스타그램 릴스등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능력이 더해지면 강력한 시너지가 예상된다"라며 "향후 지속적인 인수?합병을 통해 꿈비의 유아동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시장 내 선도적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단독] "흑백요리사 식당이라길래 간 건데"…이물질 나오자 "무관" 2025-01-20 09:15:02
된 이후 바이럴 마케팅을 위해 A씨에게 허락을 구한 뒤 통상적인 인사말을 올린 것"이라고 해명했다. 법적으로는 공동대표로 올라 있으니 이렇게 홍보해도 문제없다는 설명이다. "기만 광고 원칙적으로 불법"이에 전문가들은 식당 대표인 A씨와 C씨의 주장이 자기 모순적이라고 지적했다. 업장에서 발생한 사고를 뒤늦게 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