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홈플러스, 롯데주류 클라우드, 굽네치킨 2015-11-10 14:12:31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CGV, 강원랜드, 네오플램 2015-11-09 14:49:12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세정 웰메이드, 미래에셋자산운용, NE능률 2015-11-09 14:44:51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롯데시네마, GS25, 교촌치킨 2015-11-06 17:29:10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글라스락, 패션그룹형지, 코리아나화장품 2015-11-06 15:40:00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골든블루, 아이나비, 오뚜기 진라면 2015-11-06 10:41:02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한샘, 미스터피자, 에스티앤컴퍼니 2015-11-06 10:38:51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세븐일레븐, 대명리조트, 와바 2015-11-04 14:30:04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마리오아울렛, 롯데카드, 해커스교육그룹 2015-11-04 14:13:03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AJ렌터카, 현대오일뱅크, KG패스원 2015-11-03 16:12:02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