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이키코리아 체이스 테일러 신임대표 선임 2025-11-14 10:25:01
나이키코리아는 디지털 커머스와 글로벌 브랜드 전략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한 체이스 테일러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 체이스 테일러 대표는 나이키 디지털 마케팅 코디네이터로 경력을 시작한 이후 북미 시장 선임 이사직을 역임했고, 남아프리카공화국 총괄 매니저로 브랜드와 디지털 기반의 성장...
나이키코리아 신임 대표에 체이스 테일러 선임 2025-11-14 09:25:07
= 나이키코리아는 디지털 커머스와 글로벌 브랜드 전략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한 체이스 테일러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 체이스 테일러 대표는 나이키 디지털 마케팅 코디네이터로 경력을 시작한 이후 북미 시장 선임 이사직을 역임했고, 남아프리카공화국 총괄 매니저로 브랜드와 디지털 기반의 성장...
무신사, '무진장 블프' 행사 열어…"최대 80% 할인" 2025-11-14 08:26:36
연다고 14일 밝혔다. 국내외 4천500여개 브랜드가 참가해 60만개 이상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시그니처 특가와 한정 수량 특가, 하루 특가 등 테마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중 시그니처 특가에서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후 7∼9시에는 라이브 커머스 '무진장...
"현대홈쇼핑 Hmall에서 자동차 산다"…차봇 모빌리티-현대홈쇼핑 협업 2025-11-13 19:15:58
통해 협력 관계를 맺고, 현대홈쇼핑의 디지털 플랫폼 ‘현대 Hmall’에 차봇 브랜드를 공식 입점시키는 한편, 오는 11월 16일(일) 자동차에 관한 모든 서비스 '차봇 플러스+' 방송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차봇 모빌리티는 지난 7월 현대홈쇼핑의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H.I.G.H(Hyundai Innovation Growth...
글로벌 숏폼기업 '크리스프 모멘텀', 17일 서울서 컨퍼런스 2025-11-13 14:21:30
의장은 크리스프에 전략적 투자와 글로벌 브랜드 확장 전략을 총괄하고 있으며, 이번 서울 행사는 그가 취임 후 처음으로 주도하는 국제무대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크리스프는 모바일 영상 소비가 세계적으로 활발한 가운데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콘텐츠 영향력을 보유한 한국을 아시아 진출의 첫 거점으로 선정했다. 글...
미디어 콘텐츠 기업 ‘그래’, 콘텐츠 기반 커머스 플랫폼 ‘로컬편의점’ 오픈 2025-11-13 13:19:11
콘텐츠 전문기업 ㈜그래(대표 전용덕)가 지역 브랜드의 이야기를 콘텐츠로 재해석하는 새로운 형태의 커머스 플랫폼 ‘로컬편의점(LOCAL CONVENIE)’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로컬편의점은 전국의 스몰 브랜드를 발굴해, 각 브랜드가 가진 철학과 정체성을 콘텐츠 중심으로 풀어내는 플랫폼이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CJ제일제당, 아동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출시 2025-11-13 10:07:02
브랜드 '녹색한우'의 한우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골·모듬뼈·물만 넣고 끓인 무가염·무조미료·무첨가물 사골곰탕이다. '푸키루키 유기농 쌀밥'도 있다. 이 제품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유기농 쌀을 사용했다. CJ제일제당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CJ제일제당, 아동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출시 2025-11-13 08:50:49
한우 브랜드 '녹색한우'의 한우를 사용했다. 무가염, 무조미료, 무첨가물 제품이다. '푸키루키 유기농 쌀밥'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유기농 쌀을 사용했다. CJ제일제당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네이버 라이브커머스에서 리뷰 이벤트를 하고, 오는 20일부터는...
"'라방' 보다가 샀는데요"…3040 몰리더니 '잭팟' 2025-11-12 21:00:01
인기 브랜드들이 신제품을 쏟아내고 라이브 커머스를 프로모션 필수 채널로 활용한 결과다. 네이버가 이 시장을 파고들면서 쇼핑라이브도 입점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카카오도 시장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 라방바는 "네이버 쇼핑, 카카오,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커머스 플랫폼이 기획전 행사의 중심에...
KT알파, 3분기 영업이익 113억원…작년 동기보다 161% 늘어 2025-11-12 16:09:20
T커머스 사업의 매출이 작년보다 2% 증가한 644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작년 동기 대비 8배 이상으로 늘었다. 신규 브랜드 론칭, 자체브랜드(PB) 리뉴얼, 독점 브랜드 협업 등을 통해 패션 카테고리를 강화한 것이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작용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KT알파는 방송 화면을 개편하고 인공지능(AI) 기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