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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SBI저축은행, 수어 상담 서비스 오픈 2024-04-08 09:54:29
고객센터에 수어 상담용 영상전화를 구비하고 수어 전문 상담사를 배치해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청각장애인 고객은 070 영상통화, 카카오톡 페이스톡 영상통화로 사고 신고, 예·적금 문의 등 금융 업무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유베이스 그룹,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역본부 고객센터 위탁기업 선정 2024-04-04 12:58:28
"서비스 품질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현장 상담사 분들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기고 다양한 고객 서비스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 전했다. 한편 유베이스 그룹은 자회사인 한일네트웍스, 넥서스 커뮤니티와 함께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45개 이상의 BP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국내 BPO기업으로는...
"남의 집 구경하다 우리집 가구 장만…커머스의 미래는 콘텐츠에 달렸죠" [긱스] 2024-04-03 17:39:59
할까요’라고 질문하면 오늘의집 상담사가 상품을 추천하고 구매까지 연결해준다. 상반기 테스트를 거쳐 하반기엔 정식 상담 서비스를 내는 게 목표다. 오프라인으로 상품을 잘 보여줄 방안도 고민 중이다. 이 본부장은 “어떤 상품은 직접 만져보거나 실물을 봐야 할 때가 있다”며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공간을...
10개월 만에 다시 만난 한·일 국세청장…“기업 이중과세 해결 협력” 2024-04-03 16:00:01
전화상담사 제도 등을 공유했다. 스미사와 히토시 일본 청장은 세무행정의 디지털 전환 관련 일본 국세청이 작년 10월부터 시행 중인 전자세금계산서(인보이스) 제도의 정착 방안에 대해 소개했다. 한·일 국세청장은 이날 회의에서 역외탈세 대응을 위한 정보교환 및 기업의 이중과세 해결을 위한 상호합의 절차를 더욱...
[게시판]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 상담사 수리·설치서비스 현장교육 2024-03-31 08:32:25
현장 교육'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상담사들은 서비스 엔지니어와 수리 현장을 동행하며 가전제품 분해, 조립, 수리는 물론 고객 응대가 이뤄지는 모든 과정을 직접 경험했다. 에어컨 전문 상담사는 에어컨 설치 교육도 추가로 받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취재수첩] 과천시 다문화정책이 놓치고 있는 것 2024-03-29 17:46:44
전화해 대기한 다음에 매번 바뀌는 상담사에게 상황을 설명하는 것은 접근성 측면에서 큰 차이가 있다. 게다가 통계청 인구총조사에서는 과천시 내 다문화가족이 772명에 달한다. 이 중 87명만 과천시 가족센터에 등록했다는 것은 ‘서비스할 필요가 없다’는 근거라기보다 ‘서비스가 없어서 신청을 안 한다’에 가까워...
경기도, ‘1인 가구 고독사 예방 및 대응 서비스’ 확대 추진 2024-03-28 09:05:56
등 이상 징후가 감지됐을 경우 시군의 복지 상담사가 직접 서비스 이용자를 찾아 안부를 확인하는 시스템이다. 도는 서비스 운영을 위해 한국전력과 SKT, KT 등에서 통신 관련 데이터를 구매해 매일 오전 4시에 전날 데이터를 분석해 위험단계를 예측하고 상황별로 알림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별도로 인공지능이 주 1회...
현대차, 캐스퍼 첫 전용 전시공간 '스튜디오 송파' 개관 2024-03-27 10:00:54
프라이빗 부스 존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전문 상담사가 실시간으로 차량 견적, 구매 과정을 지원한다. 커넥터 존을 거치지 않고 바로 프라이빗 부스 존에서 비대면 상담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내부에는 특화 전시 차량 1대를 포함한 총 4대의 캐스퍼 차량이 전시돼 있으며, 각 차량의 옵션과 카탈로그, 가격표를 확인할 수...
현대자동차, 송파에 캐스퍼 전용 스튜디오 오픈 2024-03-27 09:51:56
온라인 캐스퍼 고객센터 내 전문 상담사가 홈페이지 화면을 고객과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차량 견적부터 계약까지의 구매 과정을 비대면으로 지원한다. 캐스퍼 커넥터 존을 거치지 않고 프라이빗 부스 존에서 바로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개관으로 온라인 판매...
LGU+ 마음관리 플랫폼 '답다', 누적 가입자 2만 명 돌파 2024-03-26 09:00:02
작성하면, 인공지능(AI) 상담사가 이를 분석해 답장을 달아준다. 회사는 대규모 마케팅이나 이벤트 없이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거둔 성과라는 점에서 의미 있는 성과라고 소개했다. 안미화 LG유플러스 마음대로스쿼드PO(프로덕트오너)는 "앞으로도 익시 등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답다'가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