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쪼개진 삼성바이오, CDMO 날고 신약은 '주춤' 2025-11-24 17:11:03
케싸일라와 폴리비, 화이자의 베스폰사, 다케다의 애드세트리스 등 이미 상업화에 성공한 ‘유도탄 항암제’인 ADC 치료제 다수를 생산하고 있다. 전체 매출 중 ADC 비중만 해도 약 30%에 달한다. 우시그룹 역시 화이자, 로슈, 브리스톨마이어스스큅(BMS), 아스트라제네카, 노바티스,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 등 글로벌 톱...
'시총 84조?' 론자보다 비싼 삼성바이오로직스 기업가치 [분석+] 2025-11-24 13:41:45
세트리스 등 이미 상업화에 성공한 ADC 치료제 다수를 생산하고 있다. 전체 매출 중 ADC 비중만 해도 약 30%에 달한다. CGT 영역에서도 상황은 마찬가지다. 길리어드의 예스카타, BMS의 브레얀지, 노바티스의 킴리아와 졸겐스마, 스파크테라퓨틱스의 럭스터나 등 상업화 제품들이 론자에서 위탁 생산되고 있다. 우시그룹은...
"꿈꿔왔던 순간"…조정석, 첫 전국투어서 다 보여줬다 2025-11-24 11:46:06
조정석의 시간을 압축한 듯한 풍성한 세트리스트가 팬들의 환호성을 끌어냈다. 여기에 한층 화려해진 무대 연출과 특수효과로 업그레이드된 완성도를 증명한 이번 공연은 그의 고품격 라이브 퍼포먼스와 함께 조정석의 역대급 단독 공연으로 완성됐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조정석은 공연 말미 "콘서트를 준비하는 동안 설...
"완판 전에 쟁여둬야겠네"…'4500원' 지드래곤 맥주 나왔다 2025-11-24 09:25:56
세트씩 사전 예약 판매한다. 다음 달 4일부터 9일까지는 GS25청와공간점·부산광장점·DXLAB점 등 3개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시음회와 한정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가격은 1캔당 4500원이며 3캔 구매 시 1만2000원이다. 회사는 이번 협업으로 해당 제품이 맥주 시장에서 인기 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여전히 사람에 의존하는 피지컬 AI용 데이터 수집[테크트렌드] 2025-11-24 08:54:37
애지봇이 만들고 공개하는 데이터 세트인 애지봇월드는 원격조종, 모션 캡처, 비디오 기반 생성 등 다양한 방식으로 1차 수집한 데이터를 데이터 검토팀이 분석해서 불량 데이터를 제거하고 우량 데이터만 선별한다. 이 과정에서 애지봇은 사전에 만든 로봇 학습용 데이터가 갖춰야 할 기준(standards)을 바탕으로 데이터의...
GS25, '데이지에일' 맥주 출시…"지드래곤 브랜드와 협업" 2025-11-24 08:16:05
데이지에일을 하루 888세트씩 예약 판매한다. 다음 달 4∼9일에는 청와공간점, 부산광장점, DXLAB점 등 세 개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시음회와 한정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다음 달 11일 전국 매장에서 정식 출시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직접 보고 살래요"…킴 카다시안이 만든 '21만원' 옷에 열광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1-24 07:25:23
세트, 11만원짜리 긴팔 티셔츠 등 낮지 않은 가격대에도 '직구로만 가능했만 카다시안의 브랜드를 직접 보자'는 사람들로 매장이 북적였다. 스킴스는 어떻게 성공했나 스킴스를 한국에 데려온 건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다. 24일 한섬에 따르면 지난 21~23일 사흘간 서울 성수동 톰지 성수와...
스벅에서 아침을…가심비 '취향 저격' 2025-11-23 10:31:29
세트는 지난해 9월 선보인 아침 메뉴로, 최대 1,700원을 할인해준다. 스타벅스는 모닝 세트를 찾는 고객이 늘자 품목을 10종까지 확대했고, 이 중 7종은 샌드위치 메뉴로 구성했다. 인기 품목은 샌드위치다. 고객 선호가 높은 상품은 '베이컨 체다&오믈렛 샌드위치'와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에그...
"혜자스럽다" 입소문 나더니…스타벅스, 모닝세트 인기에 '방긋' 2025-11-23 10:24:03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벅스는 올해 3분기 모닝 세트 이용 고객이 1분기보다 약 23%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모닝 세트는 지난해 9월 도입된 아침 전용 프로그램으로, 커피와 푸드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7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합리적 가격과 간편한 구성 덕분에 꾸준히 고객을 모아온 가운데, 이용층이 늘...
스타벅스 "'커피와 푸드' 모닝세트 주문 고객 23% 늘어" 2025-11-23 09:21:19
중 7종은 샌드위치 메뉴로 구성했다. 모닝 세트의 인기 품목은 샌드위치다. 고객 선호가 높은 상품은 '베이컨 체다&오믈렛 샌드위치'와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에그 샌드위치', '멜팅 치즈 베이컨 토스트' 등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닝 세트 이용 고객에 대한 의견을 모니터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