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필요한 것 하나만"…SPA브랜드 날았다 2024-12-02 08:09:24
증가했다. 신성통상이 운영하는 탑텐은 지난 1월부터 지난달 10일까지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11% 증가했다. 탑텐은 올해 9천700억원가량 매출을 올릴 것으로 전망한다. 업계 한 관계자는 "SPA 상품들은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선호하는 곳들이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요노 트렌드에 부합한다"며 "이에 SPA...
'로고 없는 옷 주세요'…요노족에 불황 없는 SPA 브랜드 2024-12-02 07:00:03
내세운 것도 매출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 있다. 신성통상[005390]이 운영하는 탑텐은 지난 1월부터 지난달 10일까지의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11% 증가했다고 밝혔다. 탑텐은 올해 730개 지점에서 9천700억원가량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SPA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의 지난 1∼10월 오프라인...
코스닥 약세에도 테마株는 여전히 기승 2024-11-27 17:18:09
상승 마감한 지난해(145건)와 비슷한 수준이다. 통상 투자경고·투자위험 종목 지정이 증시가 활황일 때 늘어나는 점을 감안하면 올해는 이례적이란 평가가 나온다. 코스닥시장 투자경고·투자위험 종목 지정 건수는 코스닥지수가 오르던 2020년과 2021년 각각 216건, 165건을 기록했으나 코스닥지수가 약세이던 2022년과...
"690% 폭등하더니 순식간에…" 뭉칫돈 넣은 개미들 '비명' 2024-11-27 16:23:21
상승 마감했던 지난해(145건)와 비슷한 수준이다. 통상 증시가 활황을 보이면 투자경고·위험 종목 지정도 많아지는 경향과 반대다. 코스닥시장 투자경고 및 위험종목 지정 건수는 코스닥지수가 상승하던 2020년, 2021년 각각 216건, 165건을 기록했으나 코스닥지수가 약세였던 2022년과 2019년에는 95건, 92건에 불과했다....
롯데百, 겨울옷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180개 브랜드 참여 2024-11-06 06:00:13
LF, 코오롱, 신성통상 등이 함께한다. 한섬은 타임과 마인, 랑방컬렉션, 시스템, 오브제 등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기존 5%에 추가 5%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아미와 자크뮈스, 가니, 준지, 띠어리, 갤럭시 등 삼성물산 패션 브랜드에서는 30만원, 60만원, 100만원, 300만원 이상 구매시 5%, 7%, 10%, 15%의 할인율을...
오기형 의원 "염태순 신성통상 회장, 편법증여 의혹" 2024-10-16 10:07:24
오기형 의원 "염태순 신성통상 회장, 편법증여 의혹" "영업이익 공시 전 세 딸에게 주식 증여 후 가나안 통해 고가 매입"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염태순 신성통상[005390] 회장이 내부거래를 통해 자녀에게 편법 증여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신성통상은 올젠, 지오지아, 탑텐 등 브랜드를 운영하는 패션·의류...
한국의 유니클로 신성통상, 주주 자본주의를 배신하다[안재광의 대기만성] 2024-09-21 10:36:56
대우그룹 소속이었다가 법정관리에 들어간 신성통상을 924억원에 가나안상사를 통해 인수했습니다. 지금의 신성통상을 만든 건 크게 두 번의 기회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우선 평창 올림픽이 있었어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이란 것을 기획했어요. 롯데백화점은 평창...
[다산칼럼] 상장 기업이 줄고 있다 2024-09-09 17:41:33
신성통상, 락앤락, 제이시스메디칼 등은 각각 업종 주가수익비율(PER), 마진율, 자기자본이익률(ROE) 등의 지표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이는 기업들이다. 신성통상은 업종 PER이 10.08인데, 회사의 PER은 5.80으로 저평가된 기업이다. 락앤락도 최근 마진율이 급격하게 하락했지만, 2021년까지만 해도 상각전영업이익(EBITDA)...
[포토] 탑텐키즈,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아동SPA 부문 수상 2024-09-04 03:07:50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아동SPA 부문을 수상한 신성통상(브랜드명 탑텐키즈) 강석균 전무(오른쪽)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탑텐,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SPA브랜드 부문 수상 2024-09-04 02:45:12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SPA브랜드 부문을 수상한 신성통상(브랜드명 탑텐) 강석균 전무(오른쪽)가 김철수 한국경제신문 상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