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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모든 고객 유심 무상 교체…김영섭 대표는 연임 포기 2025-11-04 17:01:32
이달 11일부터는 택배 배송을 통한 셀프 개통 서비스도 운영한다. 또한 KT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고객에게도 동일한 유심 무상 교체가 적용되며, 구체적인 일정과 방법은 각 알뜰폰 사업자를 통해 추후 안내된다. KT 관계자는 "이번 조치를 계기로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통신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네트워크 보안...
민간매출 2배 늘린 팔란티어…AI '빚투'엔 경고음 2025-11-04 15:28:00
원이 듭니다. 이들 기업이 발행한 빚으로만 1GW급 데이터센트를 건설할 수 있는거죠. AI 투자에 대한 빅테크들의 확신과 시장의 경고 사이의 불안감은 벌써 수년째 지속되고 있습니다. 팔란티어의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는 AI 서비스의 확산을 말해주고 있지만, 빅테크들의 과열된 투자와는 이와는 다소 괴리가 있는 게...
AI 시대, 뉴요커는 왜 다시 사람을 찾는가 2025-11-03 15:29:50
선택을 좌우한다. 상담, 교육, 맞춤형 서비스처럼 인간적 접촉이 오히려 주목받으며, 하나의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 한국 기업은 단순히 ‘AI를 얼마나 잘 도입했는가’를 넘어, 기술과 인간적 경험을 어떻게 결합할 것인지에 집중해야 한다. 첫째, 서비스 과정에서 사람이 개입하는 순간을 남겨야 한다. 아무리...
롯데호텔앤리조트, 300여명 투입해 '경주APEC' 지원 2025-11-02 08:31:51
서비스 전문가들이 서비스를 제공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6월 경주 지역 숙박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서비스 교육에 이어 파견 인력 사전 교육과 공식 숙소 실무자 150명을 위한 현장 교육 등으로 노하우를 전수했다. 조리팀은 대한민국 조리명장 김송기 총괄 셰프를 비롯한 셰프들이 경주 현지에서 특산 재료를...
'방송송출 중단 가정'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2025-10-31 16:38:19
등 비상 대응체계를 확인하고 방미통위와 방송사 간 공동 재난 대응 체계도 점검했다. 방미통위는 이번 합동 훈련으로 재난상황 발생 시 신속하고 유기적인 대응체계를 강화하는 한편, 재난 상황에서 국민들이 안심하고 안정적인 방송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속해 대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rao@yna.co.kr...
롯데하이마트 3분기 영업익 190억…"3개 분기 연속 개선세" 2025-10-31 16:06:58
사업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고객 평생 케어, 하이마트 안심 케어 △선택 다양성 강화, 일상가전 PB ‘PLUX(플럭스) △고객 경험 강화, 스토어 포맷 혁신 △ON·OFF 경험 일체화, 이커머스다. 4가지 전략 중에서 하이마트 안심케어 서비스가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 A/S·클리닝·보험 등으로 구성된 ‘하이마트 안심 Ca...
보증금 걱정 없는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 이천 신안실크밸리 2차 31일 홍보관 개관 2025-10-30 18:32:19
서비스면적이 제공될 뿐 아니라 개방감과 통풍 효율을 극대화했다. 같은 공간도 더 넓게 쓸 수 있는 특화 평면 설계와 세대당 1.4대 이상의 여유로운 주차공간도 눈에 띄는 특징이다. 시공은 1차 단지를 성공적으로 완판시킨 신안건설산업㈜이 맡는다. 이천 신안실크밸리 1차는 지난 2022년 모든 세대를 분양 완료하였다....
GH, ‘케어 허브’로 비아파트 돌봄 복지 확대 2025-10-30 17:17:37
사업설명회를 열고 비아파트 지역 돌봄·복지 서비스 확산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GH Care Hub’는 매입임대주택 내 유휴공간을 활용해 지방정부와 사회적경제 주체가 제안한 돌봄·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거복지 융합사업이다. GH는 공간을 제공하고, 지자체는 지역문제 해결을,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은 재정 지...
테슬라코리아, 배터리 추가 2년·4만㎞ 무상지원…BMS 신속 대응 2025-10-30 17:12:28
추가 2년·4만㎞ 무상지원…BMS 신속 대응 BMS 우선 서비스 예약 지원…전담 채널 신설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테슬라코리아는 국내 판매 차량의 배터리 무상 지원을 확대하는 '배터리 안심 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소비자 불편이 지적된 배터리관리시스템(BMS) 문제에 신속한 대응을 지원한다고 30일...
테슬라코리아, BMS 불편 해소 위한 단계별 조치 시행 2025-10-30 15:29:10
소통 체계를 구축한다. 마지막으로 서비스 입고 즉시 대차 또는 렌터카를 제공해 정비 기간 동안 고객의 이동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테슬라코리아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증가하는 전기차 수요에 대응해 서비스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부 및 산업 관계자들과 긴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