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통안전공단, 전조등 LED 등 13개 튜닝 부품 적합조사 사업 2025-04-28 11:11:22
엠블럼 등이다. 최근 판매량이 많았거나 사후관리에서 부적합이 많이 발생한 부품, 언론 보도 등을 통해 사회적으로 문제가 된 장치 등을 고려해 선정했다. 적합 조사 결과 인증기준 부적합 사항이나 안전 운행에 지장을 주는 사항 등이 확인되면 자동차관리법에 따라 국토교통부로부터 시정조치 또는 판매 중지 명령을...
[시승기] '세련미' 입고 돌아온 캐딜락의 기함…에스컬레이드 ESV 2025-04-27 06:00:00
방패 모양의 브랜드 엠블럼에는 일루미네이티드 프론트 크레스트가 적용돼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만들었다. 옆면을 보니 에스컬레이드 모델 중 가장 큰 24인치의 번쩍이는 대형 휠이 눈길을 끌었다. 후면부는 이전 모델과 큰 변화는 없지만 새 디자인의 LED 램프가 적용돼 세련미를 더했다. 이번 에스컬레이드의 더욱 큰...
자존심 접었다…中 맞춤형 차 선보인 글로벌 브랜드 2025-04-23 18:00:34
공개 주체는 AUDI로, 아우디의 중국 전용 전기차 브랜드다. 엠블럼도 네 개의 링 대신 AUDI로 적는다. E5 스포트백은 아우디와 상하이차가 전기차 전용 플랫폼 기반으로 만든 첫 차다. 한 번 충전하면 최대 770㎞(중국 기준)를 달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3.4초이며 ...
이게 아우디?…중국 전용 'AUDI' 첫차 베일 벗었다 2025-04-23 16:02:07
E5 스포트백을 공개했다. AUDI는 기존 아우디와 다르게 포링 엠블럼이 아닌 ‘AUDI’ 글자를 로고로 사용한다. E5 스포트백은 아우디와 상하이자동차가 공동 개발한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번 충전에 최대 770㎞(중국 기준)을 달릴 수 있다.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3.4초다. 800...
편의점 내 진풍경에 '화들짝'…퇴근길 직장인 홀리고 매출 '쑥' [현장+] 2025-04-18 20:30:03
엠블럼과 상징색, 마스코트 등으로 꾸며졌다. ‘서울 우리의 서울 너와 나 함께 오늘을 기억할 거야’라는 노랫말의 구단 응원가도 흘러나왔다. 매장 테이블부터 의자, 계산대, 즉석식품 조리대까지 FC서울로 재해석된 이 공간은 입장과 동시에 스포츠 팬들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입구 오른쪽 벽면에는 80여종의...
화해, '뷰티 어워드' K뷰티 인디 브랜드 성장 견인 "엠블럼 활용 후 최대 165% 매출 증가" 2025-04-18 11:13:28
마케팅 효과를 정량적으로 측정하기 위해 2018년부터 2023년까지 엠블럼을 활용한 225개 브랜드의 매출 추이를 분석했다. 그중 연평균 매출 50억원 미만의 신진 브랜드 78%가 매출이 증가했으며, 평균 성장률은 165%로 나타났다. 매출 100억원 미만 브랜드 역시 78%가 매출 증가를 달성했고, 평균 성장률은 160%에 달했다...
현대차 美 홀렸다…뉴욕오토쇼서 존재감 과시한 '아빠차 끝판왕' 2025-04-17 05:25:39
Pro 엠블럼과 함께 전면 그릴, 클래딩 등 차체 곳곳에 디자인 디테일을 적용했다. 이상엽 현대제네시스글로벌디자인담당 부사장은 “팰리세이드 XRT Pro는 디자인뿐 아니라 오프로드 특화 성능과 사양을 적용해 기존 팰리세이드의 공간감, 편안함, 고급감에 더해 차별화된 오프로드 감성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현대차는...
'또 인증샷 넘쳐나겠네'…홍대에 '특별한 편의점' 떴다 2025-04-16 10:30:01
규모로 FC서울의 엠블럼, 상징 색상, 마스코트 등을 활용해 구성했다. 외부는 축구장을 콘셉트로 디자인했고 내부는 편의점 공간과 라커룸을 연상케 하는 공간으로 꾸몄다. 라커룸 공간은 유니폼, 의류, 응원 용품 등 FC서울 굿즈 80여 종이 판매되며 전용 포토존과 축구공 의자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FC서울 매장이...
"스포츠 팬덤 성지" GS25, FC서울과 특화 편의점 2025-04-16 09:47:29
매장은 43평(144㎡) 규모다. FC서울의 엠블럼, 상징 색상, 마스코트 등과 함께 축구장의 핵심 요소가 매장 내·외부에 반영됐다. 외부는 축구 스타디움 콘셉트로 구현됐다. 건물 외벽이 위에서 아래로 점차 좁아지는 스타디움 특유의 사선 구조를 적용했다. FC서울의 강력한 붉은 색감과 통유리를 외벽 인테리어에 교차...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 공개 2025-04-14 13:42:44
역사를 상징한다. 1985년 처음 도입된 엠블럼은 두 브랜드의 서비스 철학과 함께 우아함, 아름다움, 동양 문화권의 전통적인 환대를 나타낸다. 이번 리뉴얼로 새롭게 선보이는 부채 로고는 시대를 초월한 브랜드 유산과 품격에 현대의 감성을 더했다. 새로운 서체와 브랜드 컬러도 공개했다. 'MO 익셉셔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