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러니 오스카, 오스카 하지"…후보에만 올라도 '2억원' 넘는 선물 2024-03-11 07:40:51
없다고 밝혔다. 디스팅티브에셋은 제품 마케팅의 일환으로 선물을 구성한다. 올해엔 중소기업·소수민족 브랜드·여성 기업가·사회 환원 기업 등 70여개 업체 제품으로 구성됐다. 해당 기업들은 선물에 들어갈 제품을 무료 제공하고, 4000달러가량의 수수료를 추가 지불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은...
'OTT 대전 2라운드' 이번엔 스포츠다…독점 중계권 확보에 사활 2024-03-09 10:00:02
등으로 차별화했다. CJ EN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기업 메조미디어에선 OTT 간 스포츠 중계권 독점 경쟁이 지속될 것이라는 보고서를 냈다. 메조미디어 측은 “OTT 시장이 포화하면서 각 사업자가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만들기 위해 스포츠 중계를 주목하고 있다”며 “흥행이 불투명한 오리지널 콘텐츠에 비해 시청률이 어...
바이포엠스튜디오-日 카도카와 손잡았다…"합작회사 설립" 2024-03-06 16:58:51
영화는 바이포엠의 전략적인 마케팅을 통해 팬덤을 형성시키며 118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1999년 개봉한 일본 실사 영화 '러브레터' 이후 최고 흥행이다. 바이포엠의 해당 작품과 같은 성공 사례들을 바탕으로 카도카와와의 연이 시작되었다. 한국 서울에 설립하는 합작 신회사는 카도카와가 보유한 다양한 IP와...
LG유플러스 "신규 프로그램명 맞힌 2222명에게 경품 쏜다" 2024-03-05 09:00:15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LG유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는 MZ세대들이 열광하는 차별적 혜택을 강화하며 MZ세대의 디지털 소비자 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소비자들이 쉽게 알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 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갈...
할리우드에 '모래돌풍'…'듄 2' 개봉 첫주 전세계 2400억원 수입 2024-03-04 08:02:02
영화의 영상미를 기대하는 관객들 사이에서 아이맥스 관람 수요가 커 전체 티켓 수입 중 아이맥스 수입이 23%를 차지했다. 아이맥스 최고경영자(CEO) 리치 겔폰드는 "우리의 대표적인 극장 상영관들은 몇 주 동안 티켓이 매진된 상태"라고 전했다.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이 영화는 제작비로 1억9천만달러(약 2천538억원)를...
"한국과 이탈리아는 닮은꼴…저출산 해결책 머리 맞대야" 2024-03-03 11:00:43
국가"라면서 "소규모 생산업체들의 마케팅이 충분하지 않아서 한국 사람들에게 덜 알려져 있는 게 아쉽다"고 했다. 가토 대사는 "최근 아일랜드와 프랑스의 소고기에 대해 수입 허가가 났다"며 "이탈리아산 돼지고기, 소고기, 오렌지에 대한 수입 허가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은 문화체육관광부...
하루 5시간 일하는 40대 주부, 月 1000만원 버는 비결이… [방준식의 N잡 시대] 2024-03-03 07:00:07
주 수익이었죠. 대부분 광고 홍보 마케팅글만 넘쳐나니 자연스럽게 저의 카페로 유입하기 시작했어요. 저는 다르게 방향을 잡았어요. 실제 경험한 내용들을 담았죠. 호주에서 △농장 △공장 △마트 새벽 청소 다 겪어 봤거든요. 한국인 슈퍼바이저에 돈을 뜯겨서 새벽에 찾아간 적도 있죠. 인터넷에서는 없는 제가 겪은...
돋보이는 신예 박준목·최재선·이석, 매니지먼트런 전속계약 2024-02-28 14:25:37
등 스타마케팅으로 유명한 김재엽 대표('배우를 배우다'의 저자)를 본부장으로 영입하고 체계적인 배우 관리 시스템을 구축, 국내 탑배우의 특강과 자체 콘텐츠 제작까지 소속 배우가 지닌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하드트레이닝 중"이라며 "신인 배우 발굴 프로젝트를 통해...
[천자칼럼] 우주 PPL 2024-02-26 17:47:44
상품은 사장된다. 마케팅 그루 세스 고딘은 “지루한 것은 곧 죽음”이라고 했다.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선 차별화한 무엇, 즉 ‘흔한 소떼’가 아니라 ‘보랏빛 소(purple cow)’가 필요하다고 했다. 지난 22일 미국 민간기업 인튜이티브머신스의 무인 우주선 오디세우스가 달에 착륙하자 영국 더타임스는 “세계...
광고도 없이 26년간 베스트셀러…양귀자 소설의 저력 2024-02-25 18:17:01
받았다. 작가 인터뷰를 비롯해 특별한 이슈나 흔한 광고·마케팅 없이 26살 된 소설이 제일 잘 팔리는 책 목록 1위에 오르는 건 흔치 않은 일이다. 이 소설은 등 1980~1990년대 베스트셀러를 줄곧 내놓은 양귀자의 네 번째 장편소설이다. 출간 한 달 직후인 1998년 8월 문학·비문학 포함 종합 판매 순위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