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이스 원 소니!"…눈앞에 인생 경기가 펼쳐졌다 2023-01-12 17:56:05
석양이 지는 것을 바라보며 프로세코 와인과 맥주를 마시는 경험은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에 충분하다. 토트넘의 상징인 황금닭 동상도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다. e커머스 여행 플랫폼 클룩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경기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길 원한다면 베팅숍을 들러보자. 베팅숍에선 예상 스코어부터 득점 선수 등을...
계급장 떼고 10시간 '끝장 토론'…경기도가 얻은 것 2023-01-08 18:01:55
팔달 도청사 지하 벙커를 와인 저장고로 활용하자는 제안 등 튀는 아이디어가 밤새 쏟아졌다. “쇼하려다 괜한 공무원 잡는 것 아니냐”는 걱정은 기우였다. 공직 20년 만에 이런 괴물 토론은 처음이라고 털어놓은 한 참석자는 “결과물을 만들어내야 한다는 부담이 무척 컸고, 긴 토론 시간도 힘들었지만 끝냈을 땐 ‘진짜...
홈플러스, '고향' 대구에 초대형 식품전문매장 첫선 2023-01-04 16:19:25
선보인다. 신선식품과 가정간편식(HMR), 와인 코너를 확대하고 신규 입주 세대가 급증할 예정인 인근 상권 특성을 고려해 주방용품과 완구, 가전 코너도 강화했다. 축산과 수산 코너는 한우 오마카세 특수부위, 1+등급 무항생제 한우, 카라라와규, 숙성회, 사시미퀴진 등 프리미엄급 상품군을 확대했다. 홈플러스 메가...
대전 신세계, 지역·환경 사랑 더한 설 선물 눈길 2023-01-04 13:10:29
박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와인부터 신선, 가공식품까지 모든 상품을 고객이 취향껏 포장할 수 있는 햄퍼 박스는 신세계 디자인팀이 직접 제작에 참여, 친환경 소비 실천은 물론 디자인의 특별함까지 더했다. 신세계 친환경 햄퍼 박스는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 식품관 내에서 구매 후 직접 포장할 수 있다. 햄퍼 박스 외에도...
대구 수퍼파이 디자인, 5년 연속 한국건축가 협회 실내건축상 수상 2022-12-22 15:55:48
기업의 복합문화공간이다. 커피, 와인, 골프, 갤러리 등 다양한 문화예술활동을 한 공간에 담고자 한 프라이빗한 사교공간이다. 박 대표의 수퍼파이 디자인스튜디오는 실내건축 디자인에 머물지 않고 올해 라이프스타일브랜드 ‘토폴로지(topology)’를 론칭과 함께 영역의 확장을 시도했다. 수퍼파이의 디자인 언어를 통해...
관심사 비슷한 사람들 모았더니 대박…'커뮤니티' 스타트업의 세계 [긱스] 2022-11-25 10:37:21
커뮤니티다. 최근엔 OTT를 넘어 와인, 향수, 재즈, 베이킹, 철학 등 폭넓은 주제에 대한 깊은 경험을 나눌 수 있다는 것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넷플연가에선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모임이 열린다. 약 20만원의 3개월짜리 멤버십 비용을 결제하면 서울 홍대, 을지로, 사당 등에서 3주에 한 번 열리는 정기모임에 참석할...
[주말N쇼핑] 성큼 다가온 추위…유통업계, 겨울 외투 할인 2022-11-19 07:00:05
겨울 외투를 할인한다. 대형마트에서는 김장 재료와 와인 등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내달 4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열고 600여개 브랜드를 10∼50% 할인한다. 본점에서는 22일까지 패딩과 코트 등을 할인하고 잠실점에서는 모피 행사를 연다. 인천점에서는 아웃도어 점퍼를 할인 판매한다. ▲ 롯데마트...
[주말N쇼핑] 연말 준비 나선 유통업계 2022-11-12 07:00:06
상품을 선보인다. 큐빅 볼컵, 와인 글라스, 치즈 트레이 등 다양한 와인 관련 상품이 마련됐다.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스웨터, 장갑, 목도리 등도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13일까지 전점에서 '2022 FW 패션 페어'를 진행한다. 한섬[020000], 삼성물산[028260], 바바패션, 대현[016090], 미샤 브랜드 구매 시...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이익 750억원…작년 동기 대비 12.2%↓(종합) 2022-11-03 15:06:49
43.2% 감소했다. 이 가운데 스피리츠 매출이 64% 증가했고 청주, 와인, 소주 매출도 각각 31%, 26%, 22% 늘며 주류사업의 실적을 이끌었다. 반면 맥주 매출은 2% 감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 '밀키스', '2% 부족할 때 아쿠아'에서도 무(無)당 제품을 선보이는 등 건강 관련 음료 포트폴리오를...
김 과자부터 샤인머스캣까지…프랑스를 홀린 한국 식품들 2022-10-18 06:00:00
주로 와인용이기 때문에 샤인머스캣처럼 생식용 포도가 매력이 있는 것 같다"며 "프랑스에도 수출이 가능하도록 단가를 낮춘 품종을 개발하는 게 남은 숙제"라고 말했다. 김치를 담가 한국은 물론 외국으로도 수출하는 '나리찬'은 김칫국물 맛이 나는 음료 '김치미'를 만들어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