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00원 다이소 화장품' 불티나는데…"더는 못 버틴다" 비명 2025-01-02 11:27:48
아이즈' 가격을 기존 5500원에서 전날 6000원으로 500원 올렸다. 잇츠스킨은 공식몰 배송비를 기존 2500원에서 3000원으로 500원 인상한다고 이날 공지했다. 로드샵 외의 화장품 브랜드 가격도 오른다. LG생활건강 오휘는 전날 '더퍼스트' '프라임' '미라클 모이스처' 'W익스트림' 등...
"미리 사둘 걸"…새해 화장품 매장 갔다가 '화들짝' 2025-01-02 10:20:26
가격을 기존 5천500원에서 전날 6천원으로 500원 인상했다. 잇츠스킨은 공식몰 배송비를 기존 2천500원에서 3천원으로 500원 인상한다고 이날 공지했다. 로드샵 외 화장품 브랜드의 가격도 오른다. LG생활건강의 오휘는 전날 '더퍼스트', '프라임', '미라클 모이스처', 'W익스트림' 등...
화장품 가격 오른다…새해 가격 줄줄이 인상 2025-01-02 10:04:27
마이 아이즈' 가격을 기존 5천500원에서 전날 6천원으로 500원 인상했다. 잇츠스킨은 공식몰 배송비를 기존 2천500원에서 3천원으로 500원 인상한다고 이날 공지했다. 로드샵 외 화장품 브랜드의 가격도 오른다. LG생활건강[051900]의 오휘는 전날 '더퍼스트', '프라임', '미라클 모이스처',...
1∼3년이면 소멸되는 적립식 포인트, 유효기간 2∼5년으로 연장 2024-12-23 12:00:10
끝나지 않아 이번에는 연장 방안을 내놓지 않았다. 이밖에 잇츠마일(1년), 메가박스(2년), 스파오닷컴 멤버십(1년), 탑텐 멤버십(6개월), 신성통상[005390] 통합멤버십(2년), 십일페이(1년)도 연장 방안을 내지 않았다. 기업들은 포인트 소멸 사전고지 규정도 신설·강화하기로 했다. 사전고지 규정을 약관에 명시하고, ...
피원하모니 기호·인탁 "2024년 특별해"…싱가포르 패션 매거진 장식 2024-12-11 10:25:15
'WASP', '라스트 콜(Last Call)', '잇츠 올라잇(It's Alright)'까지 언급하며 호평을 남겼다. 오는 17일에는 미국 최대 연말 페스티벌인 '2024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 워싱턴 D.C. 공연에 참석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막내아들도 옆에 있는데…트럼프, 머스크에 'YMCA 댄스' 지목 2024-11-29 15:51:51
당선인은 이 노래에서 가장 유명한 대목인 '잇츠 펀 투 스테이 앳 와이엠씨에이~'가 나오기 직전에 자신의 오른편에 앉은 머스크의 어깨를 가볍게 두드렸다. 그러자 머스크는 약속이나 한 것처럼 '와이엠씨에이'라는 가사에 맞춰 양손을 공중으로 뻗으며 리듬을 탔다. 트럼프 당선인과 머스크가 약속이나...
에드 시런 "10년 전과 생각 달라져"…캐럴 발매 두고 갈등 '왜?' 2024-11-26 10:42:56
밥 겔도프가 '밴드 에이드(Band Aid)' 40주년 기념 음원 '두 데이 노우 잇츠 크리스마스?(Do they know it's christmas?)' 발매를 두고 갈등을 이어가고 있다. 10년 전 '밴드 에이드'에 참여했던 에드 시런이 서구 중심적 시각으로 만들어진 곡이라며 비판, 올해 참여를 반대하면서다. 영국 일...
"배민 왜 써요?"...자체앱 사용 늘어난 이유 2024-10-16 17:43:45
1위였다. 맥도날드 223만명, 롯데잇츠(롯데리아·엔제리너스 등) 98만명 순이었다. 버거킹 앱 사용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 늘었고, 맥도날드 앱 이용자는 25% 증가했다. 롯데잇츠 앱 사용자는 14% 늘었다. 최근 bhc치킨, BBQ 등 치킨 프랜차이즈도 자사앱 혜택을 강화하는 추세다. (사진=연합뉴스)
햄버거 브랜드 자체 앱 사용자 늘어…1위 버거킹 2024-10-16 17:25:47
수 278만명으로 1위였으며 맥도날드 223만명, 롯데잇츠(롯데리아·엔제리너스 등) 98만명 순이었다. 버거킹 앱 사용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 늘었다. 맥도날드 앱 이용자는 25% 증가했으며 롯데잇츠 앱 사용자는 14% 늘었다. 버거뿐 아니라 bhc치킨, BBQ 등 치킨 프랜차이즈도 자사앱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배달앱이 더 비쌀 줄이야" 말 많더니…'이곳' 주문 확 늘었다 2024-10-16 15:42:41
롯데잇츠 앱 사용자 수는 지난 9월 기준 223만명, 98만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5%, 14% 증가했다. 해당 통계는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국내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 조사를 통해 집계됐다. 이는 고물가, 배달앱 이중가격제 등으로 인해 소비자 부담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햄버거 프랜차이즈 업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