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눅눅한 종이 빨대, 이 기술로 코팅하면 종이맛 안 난다[Geeks' Briefing] 2023-07-21 16:38:44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는 채널코퍼레이션은 인공지능 스타트업 보이저엑스와 함께 AI 기술로 고객 상담 내용을 분석해 주는 ‘VOC 스튜디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VOC 스튜디오는 AI가 VOC(고객의 소리)를 실시간으로 분석 및 핵심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대시보드화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채널톡, AI 고객 상담 분석툴 ‘VOC 스튜디오’ 출시 2023-07-21 10:01:45
클릭 하나만으로 내외부에 공유된다. 최시원 채널코퍼레이션 대표는 “대다수의 CS 및 CX팀에서 VOC를 정리 및 분석하고 리포트를 쓰는 일에 상당히 많은 인적 및 시간 리소스를 들이고 있다"며 “전문성 있는 AI 스타트업과의 협력으로 관련 업무를 간소화시켜 채널톡 고객들이 중요 고객 관리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210만 구독자 승우아빠, 카카오엔터 자회사 3Y코퍼레이션 계약 2023-07-17 09:38:33
자회사 3Y코퍼레이션이 크리에이터 '승우아빠'를 영입한다고 밝혔다. 17일 3Y코퍼레이션은 "독특한 시각과 참신한 기획력으로 고유의 세계관을 구축해온 크리에이터 김계란, 진용진 등에 이어, 이번에 승우아빠가 합류, 크리에이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백종원도 못살렸네"...'한식 쿡방' 식상함에 시청률↓ 2023-06-24 08:19:13
방송가에 따르면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매주 어떤 프로그램이 화제가 됐는지 분석해 발표하는 '비드라마 부문 TV 화제성 TOP 10'에서 두 프로그램은 한 차례도 10위 안에 들지 못했다. 화제성 순위는 방송 프로그램과 출연자를 다룬 뉴스 기사, 블로그와 커뮤니티 글, 동영상,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된...
“글로벌로 뻗어가는 K-애슬레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세계와 경쟁하다’ 브랜드 캠페인 온에어 2023-06-22 18:26:29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TV CF '세계와 경쟁하다'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새로운 뮤즈 윤성빈이 젝시믹스를 입고 요가와 헬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즐기는 글로벌 고객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논문 속 이 문장, 챗GPT가 썼네요"…GPT 킬러 내놓은 회사 [Geeks' Briefing] 2023-06-21 15:27:47
채널톡, 킥고잉에 메신저 공급한다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 운영사 채널코퍼레이션이 공유킥보드 '킥고잉' 운영사 올룰로에 채널톡을 공급한다. 올룰로는 킥고잉 서비스 문의 중 절반을 차지하던 단순 질문에 대해 실시간 자동 응대가 가능하게 됐다. 채널톡은 B2B '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로,...
아기상어에 이어 또 대박…베베핀, 1000만 구독자 모았다[Geeks' Briefing] 2023-06-19 16:07:56
서비스 개발사 리아드코퍼레이션이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투자에는 퓨처플레이가 단독으로 참여했다. 지난달 설립된 리아드코퍼레이션은 국내외 숙박·여행 도매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목표로 한다. 블록 서비스를 통해 숙박 업주와 여행사 간 상품 정보 공유뿐만 아니라 숙박 상품을 대량으로 간편 계약·거래할 수 있는...
‘행복배틀’ 시청률 상승 곡선→화제성 싹쓸이 ‘심상치 않은 상승세’ 2023-06-19 14:00:03
단연 돋보인다. K-콘텐츠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행복배틀’은 6월 1주 차에 드라마 부문 8위로 시작해, 2주 차에는 7위로 한 계단 뛰어올랐다. 무엇보다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부문에서 ‘행복배틀’의 주연 배우들이 1, 2, 4, 5위 등 상위권을 싹쓸이하며 드라마를 향한 뜨...
대만 향하는 K-레깅스...젝시믹스 "현지 매출 연 100억 목표" 2023-06-14 18:30:3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하반기부터 대만 시장에 본격 진출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7년부터 꾸준히 수출을 진행해왔던 대만은 올해 들어 매출이 전년 대비 84% 성장했다. 대만은 현재 일본에 이어 젝시믹스 해외매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반기부터는 판매채널...
“이번엔 대만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대만 진출 본격 드라이브 2023-06-14 17:41:45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하반기부터 대만 시장에 본격 진출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7년부터 꾸준히 수출을 진행해왔던 대만은 올해 들어 큰 폭으로 성장하며 전년대비 약 84% 매출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현재 일본에 이어 젝시믹스 해외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