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최대 규모 놀이공원 두바이서 개장…“축구장 20개 규모” 2016-08-22 23:06:13
규모가 된다. 로스트밸리의 공룡, 마블의 슈퍼히이로, 카툰네트워크의 인기캐릭터를 주제로 한 다양한 롤러코스터, 4D 입체 극장, 쇼핑몰, 식당 등으로 구성됐다. 첫 한 해 예상 입장객 수는 450만명이다. 입장료는 어른은 9만원, 어린이는 7만5천원 정도다. 두바이 정부는 2020년 엑스포를 겨냥해 이 실내 놀이공원 ...
만화카페창업 전문 `카툰공감`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3일간의 일정 막내려 2016-08-22 10:51:43
"카툰공감은 인테리어와 문화, 먹거리 등 만화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공간이다. 그동안 가맹점 오픈을 통해 얻은 축적된 노하우와 풍부한 네트워크로 예비창업주의 성공창업을 도울 수 있다"며 "본사의 마진율을 줄임으로써 비용절감 혜택을 강조한 만화카페창업에 관람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아이폰 엔진' 식은 애플…'미디어 공룡' 타임워너에 러브콜 2016-05-27 18:41:26
hbo, 카툰네트워크(cn) 등 뉴스와 영화, 애니메이션 케이블 채널과 함께 할리우드 최대 영화, tv쇼 제작회사 워너브러더스를 거느린 ‘미디어 공룡’이다. 2014년 ‘언론 재벌’ 루퍼트 머독의 21세기폭스가 인수에 나섰다가 퇴짜를 맞기도 했다. 당시 제시한 인수가액은 730억달러(약 86조원)였지만...
[마켓인사이트] 드라마 '꽃보다 남자' 제작사 그룹에이트, 동부제4호스팩 합병 통해 증시 입성 2016-03-23 17:50:44
7월 cnn, 워너tv, 카툰네트워크 등 유명 방송사를 거느린 글로벌 미디어그룹 터너엔터테인먼트와 중국 일본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6개국에 ‘사임당 더 허스토리’를 방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같은 해 9월에는 홍콩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로부터 100억원을 투자받았다.송...
닥터마틴, 트렌드는 영원하다 2015-09-09 09:30:00
있다. 덧붙여 닥터마틴은 카툰 네트워크 인기 에니메이션인 어드벤쳐타임과 2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등 아이들을 타깃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고 있다. 2015년은 마크위건이다. 닥터마틴은 그들의 인기 제품인 8053, 939 제품에 영국 일러스트 작가 마크위건의 그림을 입혔다. 이렇게 전통을 가지고 트렌드를...
[이주의 패션계 소식] 백화점 신규매장 오픈 및 슈즈 브랜드 신제품 잇따라 출시 2015-08-07 11:00:38
캐쥬얼룩 모두 매치가 가능하다. 닥터마틴(Dr.Martens)이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어드벤처타임`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지난 1일 선보였다. 메인 캐릭터인 핀(Finn)과 제이크(Jake)는 물론 또 다른 인기 주인공인 마셀린(Marceline)을 테마로한 부츠 제품이 추가 출시되었다. 성인과 키즈용...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08-04 18:31:18
전했습니다. 닥터마틴이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어드벤처타임’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제품은 성인과 키즈용으로 출시된다. 주인공인 핀과 제이크는 밝은 컬러의 캔버스에 경쾌하게 표현하였으며 뱀파이어 캐릭터인 마셀린은 빨간 피와 뱀파이어 입술 자국 등을 ...
닥터마틴 15AW 컬렉션 `버팔로 정신` 2015-07-31 08:52:56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과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어드벤처 타임, 그래픽 아티스트 마크 위건(Mark Wigan)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물론 백과 의류 등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여졌다. 특히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인 아델레이드 콜렉션은, 스테디 아이템인 아드리안과 브룩로퍼의 느낌에 적당한 굽을...
‘사임당’ 이영애, 아시아 6개국 ‘방영권 계약 체결’ 2015-07-29 10:31:32
CNN, 워너TV, 카툰네트워크, 한국엔터테인먼트, 채널 Oh!K 등 유명 방송사를 보유한 세계적인 미디어그룹 터너엔터테인먼트와 SBS ‘사임당, the Herstory’의 아시아 6개국 방영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작사 그룹에이트는 “첫 촬영도 시작하지 않은 드라마의 방영권이 판매된 것은 이례적인 일로 이는 이영애의...
이영애 11년 만의 브라운관 복귀작 ‘사임당, the Herstory’, 역대 최고가 6개국 선판매 2015-07-24 08:13:57
카툰네트워크, 한국엔터테인먼트채널 Oh!K 등 유명 방송사를 보유한 세계적인 미디어그룹 터너엔터테인먼트와 최근 이영애를 주인공으로 하는 ‘사임당, the Herstory’의 아시아 6개국에 방영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첫 촬영도 시작하지 않은 드라마가 방영권이 판매된 것은 이례적인 일로, 이는 이영애의 여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