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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플랫폼 화해가 분석한 인기 뷰티 신제품은?[Geeks' Briefing] 2024-05-22 16:40:30
클린 더마 브랜드 딕셔니스트의 ‘아미노산 크림’,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의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클린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의 ‘어린 새싹 딥 클렌징 폼’ 등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은 브랜드가 주목을 받았다. 팀스파르타, ‘HR테크 커넥팅 데이즈’ 참가 IT 스타트업 팀스파르타는 22일 ‘HR테크 커넥팅...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영예를 안았다. 먼저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에는 크림, 스킨·토너, 클렌징폼 등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한 57개 제품이 선정됐다. 이번 어워드에 처음 이름을 올린 신진 브랜드가 33%를 차지했고 클린 더마 브랜드 딕셔니스트의 ‘아미노산 크림’,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의 ‘워터핏...
'닦토'하면 피부 폭삭 늙는다고?…"제발 하지 마세요" 의사 조언 2024-05-14 18:09:52
토너는 클렌징 후 남아있는 노폐물, 피지 등을 닦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최근 화장을 지우거나 피부 각질을 정돈하기 위해 '닦토'(화장 솜에 토너를 묻혀 닦아내는 방법)를 하는 이들이 많다. 샤이니 키는 "14살 때부터 닦토를 꾸준히 했다"며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동네 의사 이상욱은 유튜브를...
JW생활건강, 링셀 '수분 단백질 클렌징폼' 출시 2024-05-13 10:28:47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링셀은 Linger on(오래 남아있다)와 Cell(피부, 세포)의 합성어로, 피부 주요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과 단백질을 연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신제품 '수분 단백질 클렌징폼'을 포함해 토너, 앰플, 크림, 선크림 등 다양한 수분 단백질...
이청아·최화정도 '이것' 매일 바른다는데…의사 경고 쏟아졌다 [건강!톡] 2024-05-12 13:22:36
들어가 있다"며 "시간이 지나 화장만 고치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난다"고 했다. 특히 선크림을 지우기 위해 꼭 이중 세안을 할 필요는 없다고 강조했다. 박 원장은 "이중 세안을 하면 피부 내구도까지 자극할 수 있다"며 "선크림, 비비크림까지는 일반 클렌징폼으로 세안이 된다. 그 이상이면 무조건 오일 클렌징 하라"고...
"아이돌처럼 예뻐진다" 입소문…'이 제품' 싹 쓸어담았다 2024-05-02 11:18:03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글로우 크림 블러시의 주 구매층인 잘파세대를 위한 타겟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라면서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훌쩍 넘기며 중국 내 클렌징폼 대명사로 자리 잡은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의 뒤를 이를 히트 상품으로 육성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배 석세포로 제품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루츠랩’ 2024-04-22 18:00:00
클렌징 폼, 스크럽제, 연약한 아이의 피부부터 단단한 어른의 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다. “루츠랩이 개발하는 대부분의 소재는 소각 폐기되는 농수산물을 활용해 추출되는 친환경 소재입니다. 소각 폐기물 저감을 통한 탄소 배출량 감축 효과로 ESG 경영 실천에 대한 규제가 적용되고 있거나 적용될 예정인 해외시장...
붐비는 인천공항에 편의점 매출도 날았다…여행객 많이 산 품목은 2024-03-18 09:58:08
수 있는 클렌징티슈를 포함한 페이스케어 상품(352.1%), 건조한 기내에서 사용할 립케어 상품(174.6%), 핸드크림(102.1%) 등을 많이 찾았다. 세면도구 등 목욕세면용품(172.9%), 마스크, 생리대 등 위생용품(152.1%)도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인천공항 CU 점포 매출은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았으나 이후 뚜렷하게 회복되는...
지그재그 "봄 다가오자 스킨케어 인기…거래액 급증" 2024-03-11 09:02:35
거래액을 달성했고 에센스·앰플, 크림도 잘 팔렸다. 이달에도 이런 추세를 이어지고 있다. 지난 1∼6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토너패드와 수분 크림 거래액은 지난달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4배, 3.5배로 늘었다. 선크림(47%↑), 클렌징 제품(21%↑)도 인기를 끌었다. 지그재그는 이에 힘입어 스킨케어 브랜드 라인업을...
200만원 들고 창업한 청년…역삼동 16층 '건물주' 됐다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2024-02-09 07:36:39
선크림, 폼클렌징, 스킨, 로션 등이다. 그는 남중, 남고를 나왔다. 남동생이 있을 뿐 누나나 여동생이 있었던 것도 아니다. 고등학생 시절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그는 본격적으로 화장품을 쓰기 시작했다. 소망화장품에서 ‘꽃을 든 남자’라는 남성 화장품이 나와 한창 인기를 끌 때였다. 갖가지 화장품을 얼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