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원이앤씨, 신체부착형 OLED 광치료 패치 FDA 승인에 상승 2022-09-14 13:40:58
또는 내년초 상용화에 돌입할 계획이다. 세원이앤씨 관계자는 “신체 부착형 OLED 광치료 패치는 밴드나 패치형으로 제품이 출시될 것”이라며 “피부에 부착이 가능해 시간적과 공간적 제약이 없어 피부재생, 상처치료에서부터 비염, 탈모 치료 나아가 치매와 암치료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브레이너드 "급격한 금리 인상, 리스크 증가 유발" [글로벌 시황&이슈] 2022-09-08 08:31:11
탈모`로 불렸던 노치가 프로 모델에서 카메라 모듈 부분만 뚫어 놓은 펀치홀 디자인으로 변경됐습니다. 마지막으로 블룸버그는 거의 확실시 되었던 가격 인상은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블룸버그는 전반적으로 이번 업그레이드가 시장을 놀라게 할 만큼 충분히 이뤄지지 않았다고 평가했는데요. 따라서 글로벌 경기 침체...
[포토] 헤어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탈모치료기 부문 수상 2022-09-03 00:01:46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탈모치료기 부문을 수상한 원텍(브랜드명 헤어빔) 김수지 전무가 허원순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앱 주문 막았다" 초유의 사태…임영웅 뜨자 하루 만에 23억 대박 2022-08-29 21:00:01
결과로 풀이된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20년 탈모 진료를 받은 환자는 23만명에 달했는데 20~40대가 65.9%를 차지했다. 여성 탈모 환자도 전체의 42.9%로 집계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기존 생활용품 브랜드가 점령하던 샴푸 시장이 기능성과 취향에 따라 세분화되고 있고, 호텔 어메니티(비치용 제품)...
"산후조리가 여자들의 허영심 때문에 생긴 문화인가요?" 2022-08-27 08:13:23
의미한다. 적절한 시기에 산후조리를 하지 못하면 산후통, 산후풍, 탈모, 비만, 우울증, 여성 질환 등이 발생할 수 있다. 보건복지부가 2020년에 출산한 산모 312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1 산후조리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산모 85.3%는 산후조리와 관련한 제반 사항을 결정할 때 "주도적이었다"고 응답했다....
한 병에 21만원 '샴푸계의 샤넬'…MZ세대 지갑 열렸다 2022-08-25 11:14:05
모발 관리(헤어케어) 시장 공략에 힘을 쏟고 나섰다. 지난달 탈모 관리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을 선보인 데 이어 샴푸 한 병에 20만원이 넘어 '샴푸계의 샤넬’로 불리는 수입 브랜드 '오리베'의 사업 확장에 나섰다.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잡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고가 보디케어 제품을...
코로나 이후 장기 후유증 115개 확인…"피로·탈모·성기능 감퇴" 2022-08-02 09:58:55
후각·미각 변화, 설사 등이 있다. 최근에는 롱코비드가 탈모와 성 기능 감퇴를 일으킨다는 연구도 공개됐다. 분석 결과 연구팀은 감염 12주 뒤 62가지 증상이 코로나19 감염과 유의하게 관련 있음을 확인했다. 또 코로나19 감염으로 WHO의 롱코비드 사례 정의에 포함된 증상 중 하나 이상을 보고할 위험이 26% 증가했다. ...
"국산 '곰취샴푸'로 탈모 관리하세요"…펀딩플랫폼서 데뷔해 '대박' 2022-07-29 19:00:04
데뷔를 택했다. 식물성 원료를 활용한 탈모 삼푸에 대한 반응은 뜨거웠다. 펀딩으로만 1억1000만원어치가 팔려 와디즈 펀딩 운영 10년간 '탈모 샴푸'로 펀딩액 1억원을 달성한 첫 사례가 됐다. 정 대표는 곰취 추출물이 염증과 항가려움증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는 점과 함께 피프틴디그리즈의 기술력을 강조했다....
지드래곤·김희철 쓰더니 98년생 가수 비비까지…고민 뭐길래 2022-07-26 16:28:29
'라보에이치'에 힘을 싣고 있다. TV홈쇼핑 기반으로 탈모샴푸 점유율 1위(2019년 칸타월드패널 집계 기준)에 오른 'TS샴푸'는 지난해부터 올해 6월까지 가수 지드래곤(GD·권지용)을 광고모델로 기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20년 탈모 진료를 받은 환자는 23만명에 달했고,...
신세계인터내셔날, 탈모 완화 기능성 브랜드 '아이엠' 출시 2022-07-26 08:42:52
고려해 여성과 20∼40대까지 아우르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2세대 탈모 시장을 연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콘셉트와 디자인, 향, 기능성, 모델 선정, 유통망까지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를 염두에 두고 아이엠[101390] 브랜드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모든 제품은 자체 독자 기술로 개발한 두피 환경 개선 특허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