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부부' 열풍에 잘나가던 팝마트, 中관영매체 경고에 주가 급락 2025-06-20 15:40:00
'라부부' 열풍에 잘나가던 팝마트, 中관영매체 경고에 주가 급락 인민일보, 블라인드 판매방식 강력 비판…"아동·청소년 소비중독 위험" (서울=연합뉴스) 권숙희 기자 = 중국 관영 언론이 블라인드 판매 방식에 대한 규제 강화를 요구하자 전 세계적 인기를 얻은 캐릭터 '라부부'(LABUBU)를 만든 중국...
박준석 와우글로벌 파트너 “中 소비 부양책 종료 시점…ETF 전략으로 대응 필요” [프리마켓온] 2025-06-20 13:27:32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따라 팝마트, 미쉐빙청 등 신소비 F4 종목도 약세를 보였다”며 “정책 공백기가 길어지는 여름철에는 적절한 종목 리밸런싱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주항공 관련 핵심 종목으로 ▲항천전자가 소개됐다. 박 파트너는 “항천전자는 우주선 ‘창정9호’를 제작하고,...
박준석 와우글로벌 파트너 "트럼프폰 ODM 가능성...中 소비·기술 섹터 투자포인트 주목" [프리마켓온] 2025-06-19 14:17:22
"팝마트·미쉐빙청·마오거핑 등 신소비 F4 종목 가운데 가장 높은 주가 상승률을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다른 핵심 종목으로 ▲샤오미를 꼽았다. "샤오미의 SUV 'YU7'의 사전 출시 일정이 당겨졌고, 기존 모델보다 예약이 3배 늘었다"며 "테슬라 모델Y 대비 높은 사양과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고...
지금은 캐릭터 전성시대, 넥스트 팝마트는 엔터주 2025-06-17 10:54:32
캐릭터 전문점 팝마트가 판매하기 시작한 라부부라는 캐릭터가 큰 인기를 끌며 해당 기업의 주가가 올해 들어 200% 상승함. - 티니핑의 제작사 SAMG엔터의 경우 상장 당시 대비 2년 만에 약 2배의 매출액을 기록하였으며, 일본 산리오의 주가도 최근 1년 사이 140% 급등함. - 증권가에서는 엔터 섹터를 넥스트 팝마트로...
'리사' 명품백에 '주렁주렁' 달리더니…200% 잭팟 터졌다 [종목+] 2025-06-17 09:19:31
859억원), 팝마트는 3404만달러(463억원)어치 순매수했다. 팝마트 주가는 올해 들어서 전날까지 6개월도 채 안 된 기간 사이 무려 206.75% 급등했다. 최근 한 달간은 39.74% 올랐다. 아트 토이 기업 팝마트는 홍콩 증시에 상장된 중국 기업이다. 수많은 인기 피규어를 판매해 '어른이(어른+아이)의 놀이터'로...
금값 20% 오를 때 300% 폭등…'87년생' 27조 부자의 비결 2025-06-09 16:25:47
검색 인기도는 헬로키티를 앞섰다. 팝마트 측은 블라인드 방식을 활용한 제품 판매를 통해 급성장했다. 박스를 열어보기 전까지는 어떤 인형을 샀는지 알 수 없는 것이다. 다만 일각에서는 이러한 이유로 도박 심리를 부추기고 과소비를 유발한다는 비판이 나왔다. 팝마트 앱 분석에 따르면 자신이 원하는 인형을 얻기 위해...
"금보다 낫네"…프리미엄 붙은 '이 인형' 뭐길래 2025-06-09 16:13:59
폭발했다. 팝마트는 지난달 1분기 실적 발표에서 해외 매출이 작년 1분기 대비 480% 급증했다고 밝혔다. 특히 미국에서는 900%, 유럽에서는 600% 증가했다. 이러한 실적 호조에 힘입어 팝마트는 지난 달 홍콩증권거래소 상장기업 가운데 27번째로 시가총액 '3천억 홍콩달러(약 52조5천억원) 클럽'에 가입했다....
금보다 낫다…'최대 30배 웃돈' 中캐릭터 인형 라부부 돌풍 2025-06-09 15:28:43
30배 웃돈' 中캐릭터 인형 라부부 돌풍 완구기업 팝마트 창업자 87년생 왕닝, 27조원 자산으로 中허난성 최고 부자 등극 (서울=연합뉴스) 권숙희 기자 =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와 가수 리한나 등이 유행시킨 중국 완구기업 팝마트의 캐릭터인형 '라부부'(LABUBU)가 최대 수십 배에 달하는 프리미엄(웃돈) 거래로...
명품 이긴 '취향 소비'…아식스·아로마티카 실적 날았다 2025-06-08 18:08:51
JP모간은 최근 중국 피규어 회사 팝마트인터내셔널그룹 관련 보고서에서 회사의 고성장 배경을 이같이 요약했다. 보고서는 수집가의 취향에 맞춘 IP(지식재산권) 상품 판매가 성장 잠재력을 보였다고 분석했다. 명품보다 개인 취향에 맞는 제품을 소비하고 만족감을 얻으려는 ‘취향 소비’ 트렌드가 MZ세대를 중심으로...
中 '팝마트'의 진격…국내 매출 1년새 5배 급증 2025-06-08 18:07:08
239% 늘었다. 팝마트코리아는 홍콩증시 상장사 팝마트인터내셔널그룹의 한국 법인이다. 자체 IP 제품인 몰리와 라부부 등 피규어를 출시해 미국 디즈니, 일본 산리오 캐릭터와 경쟁하고 있다. 지난달 30일 서울 명동 매장에는 30만원짜리 몰리 신제품을 구매하려는 관광객과 국내 수집가, 리셀러(재판매자)가 몰려 대기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