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우·삼겹살·광어회 '반값'…물가잡기 나선 대형마트(종합) 2024-04-03 08:52:15
등 12개점에서는 엘포인트 회원에게 최고급 축산 브랜드 '마블나인' 전 품목을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꽈리고추, 애호박, 금왕감자 등 농산물과 가공식품도 특가에 내놨다. 6일에는 봉지라면 139종 전 품목, 7일에는 컵라면 119종 전 품목에 대해 2개를 사면 1개를 더 주는 '2+1' 행사를 한다....
삼겹살·광어회 '반값'…롯데마트·슈퍼 이번엔 먹거리 창립행사 2024-04-03 06:00:10
등 12개점에서는 엘포인트 회원에게 최고급 축산 브랜드 '마블나인' 전 품목을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꽈리고추, 애호박, 금왕감자 등 농산물과 가공식품도 특가에 내놨다. 6일에는 봉지라면 139종 전 품목, 7일에는 컵라면 119종 전 품목에 대해 2개를 사면 1개를 더 주는 '2+1' 행사를 한다....
부천·안산·광명·양평 '1회용품 안쓰기' 2024-04-02 18:55:31
‘1회용품 없는 경기 특화지구 조성사업’ 대상으로 부천시, 안산시, 광명시, 양평군 4개 시·군을 선정했다. 올해부터 2026년까지 3년간 총 30억원을 지원한다. 부천 대학 캠퍼스, 안산 샘골로 먹자골목, 광명 무의공·광명 사거리, 양평 용담지구(세미원 관광지) 등 5개 지구의 음식점, 커피숍, 편의점과 각종 행사에...
싼 게 비지떡?…알테쉬 이용자 80% "불만족" 2024-04-01 13:02:47
1회(58.9%)와 2회(19.5%)가 주를 이뤘다. 1회 이용 시 평균 지출 금액은 4만2천원으로 조사됐다. 주요 구매 품목은 생활용품(53.8%), 의류(40.1%), 스포츠·레저(33.1%), 가방지갑 및 잡화(32.8%), 컴퓨터 및 주변기기(27.4%), 가전·전자·통신기기(25.9%), 신발류(14.4%) 등 순이었다. 국내 동일·유사 제품과 비교했을...
中쇼핑몰 이용자들 "가격 저렴해 좋지만 플랫폼 이용 불만" 2024-04-01 12:00:10
1회(58.9%)와 2회(19.5%)가 주를 이뤘다. 1회 이용 시 평균 지출 금액은 4만2천원으로 조사됐다. 주요 구매 품목은 생활용품(53.8%), 의류(40.1%), 스포츠·레저(33.1%), 가방지갑 및 잡화(32.8%), 컴퓨터 및 주변기기(27.4%), 가전·전자·통신기기(25.9%), 신발류(14.4%) 등 순이었다. 국내 동일·유사 제품과 비교했을...
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⑤] 2024-03-30 13:00:01
국내 해외직구 1위 국가에 오르기도 했다. 특히 알리는 식품을 비롯한 한국상품을 판매하며 새로운 소비자를 끌어모으고 나섰다. 이를 위해 입점·판매수수료 ‘제로(0)' 혜택을 내걸고 한국 브랜드 유치에 돌입한 상태다. 지난해 10월 론칭한 한국 상품 판매 채널 '케이베뉴'는 입점 국내 판매자에게 입점...
'역대급' 신세계 랜더스데이…온라인 계열사가 포문 연다 2024-03-27 06:00:10
11회의 '쓱라이브'(SSG.LIVE) 방송을 편성한다. 리조트 파라스파라 얼리버드 단독 특가를 비롯해 유한킴벌리 생활용품, 삼성전자 QLED TV, 에어컨, 제습기 등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W컨셉은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한다.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화보 12종도 공개한다. 고객은 전...
'알·테·쉬'로 中企 시름…80%가 "매출 줄 것" 2024-03-26 18:46:03
53.1%가 ‘과도한 면세 혜택에 따른 가격 경쟁력 저하’를 꼽았다. 이어 직구 제품 재판매 피해(40%), 지식재산권 침해(34.1%), 국내 인증 준수 기업 역차별(29.1%) 순이었다. 설문 결과처럼 중국 직구 제품의 가격이 낮은 이유 중 하나는 면세 혜택 때문이다. 소비자가 해외 플랫폼을 통해 물건을 직구하면 1회 150달러...
"어떻게 알리보다 싸게 파나"…중소기업 사장님들 '눈물' 2024-03-26 15:48:26
물건을 직구하면 1회 150달러 이하까지 관세가 적용되지 않는다. 최 대표는 "관세, 부과세, 제품 안전검사 비용까지 더하면 한국에서 판매하는 제품 가격은 직구 제품 가격보다 최소 15%는 더 비쌀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지식재산권(IP)을 보유하고 있는 제조사의 경우 가품이 무분별하게 유통돼 회사 이미지에 타격을...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민티드’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언파운디즘’ 2024-03-19 22:28:16
고체세제, 주방세제, 1회용 수세미, 변기세정제 등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더 많은 영역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기존에 출시된 고체치약이란 아이템은 1알로는 시원함을 주지 못해 경제적이지 못하였을 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적인 측면에서도 고객들의 감성을 건드리지 못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