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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증권'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기관 각각 5일, 7일 연속 순매수 2025-07-14 10:09:15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6.8%, 56.7%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5일, 7일 연속 사자 행진을 벌이고 있다. [그래프]현대차증권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
'케어랩스'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5-07-14 09:24:25
순매수했고, 기관도 5.4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56.7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6.9%, 69.7%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27.2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
'서울은 아파트 공화국'…올해 팔린 주택 70%가 아파트로 쏠려 2025-07-14 08:05:44
│2018년│ 81559│ 48519│ 13683│ 143761│ 56.7│ 33.7│ 9.5│ ├───┼────┼───┼───┼────┼───┼───┼───┤ │2019년│ 74982│ 42514│ 10018│ 127514│ 58.8│ 33.3│ 7.9│ ├───┼────┼───┼───┼────┼───┼───┼───┤ │2020년│...
[표] 투자자별 매매동향(9일) 2025-07-09 15:36:24
56.7│-84.3 │ ├────┼────┼────┼─────┼────┼────┼────┤ │투신│2,259.1 │2,818.4 │559.3 │548.3 │508.4 │-40.0 │ ├────┼────┼────┼─────┼────┼────┼────┤ │사모│2,465.2 │2,657.5 │192.3 │414.4 │536.9 │122.5 │...
[서정환 칼럼] 코스피 5000시대의 조건 2025-07-07 17:32:27
밀어붙였다. 그 결과 닛케이225지수는 이듬해 56.7% 급등했다. 기업 지배구조 개선을 위해 스튜어드십 코드와 거버넌스 코드를 정비했고 일본은행과 공적연금(GPIF)은 일본 주식 투자를 늘렸다. 우리가 벤치마킹하는 밸류업(기업가치 제고) 프로그램의 시초다. 이재명 대통령 역시 증시 생리를 ‘빠삭하게’ 꿰뚫고 있다는...
'야구에 돈을 왜 아껴요'…2030女 몰리더니 3000만원 '잭팟' 2025-07-05 07:00:17
중 56.7%가 10~30대였다. 패션 플랫폼 29CM도 지난 5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노플라스틱선데이와 협업한 야구공 모양의 스마트 키링을 선보였다. 휴대폰에 태그하면 해당 구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9000개가 팔렸다. CJ온스타일은 오는 7일 각 구단 마스코트의 피규어가 달린 텀블러를 선보일...
이엔셀 수주공시 - 맞춤형 AAV 유전자 치료제 개발을 위한 임상 생산 플랫폼 구축 용역 계약 체결 56.7억원 (매출액대비 78.69 %) 2025-07-03 10:50:25
AAV 유전자 치료제 개발을 위한 임상 생산 플랫폼 구축 용역 계약 체결 56.7억원 (매출액대비 78.69 %) 이엔셀(456070)은 맞춤형 AAV 유전자 치료제 개발을 위한 임상 생산 플랫폼 구축 용역 계약 체결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을 03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조달청이고, 계약금액은 56.7억원...
서울 프랜차이즈 치킨집, 인건비보다 배달 수수료 더 쓴다 2025-06-26 17:53:01
등의 순이었다. 배달 플랫폼과 모바일상품권 매출을 더하면 56.7%로 온라인 플랫폼 의존도가 절반을 웃돌았다. 플랫폼 수수료 부담도 컸다. 지난해 10월 기준 배달 플랫폼 매출의 24.0%가 수수료로 지출됐다. 전년 대비 6.9%포인트 증가했다. 구체적으로 배달수수료(39.2%), 중개수수료(30.8%), 광고수수료(19.7%) 등으로...
치킨집 배달앱 수수료, 인건비 넘었다 2025-06-26 17:05:32
플랫폼과 모바일상품권 매출을 합치면 56.7%에 달해, 자영업자들의 높은 온라인 플랫폼 의존도가 확인됐다. 업종별로는 치킨·햄버거가 특히 배달 플랫폼 매출 비중이 특히 높았으며, 커피와 기타(아이스크림, 죽) 업종은 매장 매출이 비중이 더 컸다. 배달의민족(배민1)과 쿠팡이츠가 배달 플랫폼 매출의 대부분을...
"수수료만 24%"…프랜차이즈 매출, 절반이 '배달 플랫폼' 2025-06-26 07:16:18
56.7%가 온라인 플랫폼에 의존한 셈이다. 지난해 10월 기준 배달 플랫폼 매출은 배달의민족(배민1)이 42.6%, 쿠팡이츠가 42.1%를 차지했다. 전년도 같은 기간 각각 31.7%, 26.2%를 기록한 것과 비교하면 비중이 더 커졌다. 영업비용 가운데 플랫폼 수수료는 10.8%를 차지했다. 치킨 업종의 경우 플랫폼 수수료가 17.5%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