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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투자자 평균 1.5개 펀드 보유, 2천150만원 투자" 2013-03-12 15:49:16
9%포인트 하락한 20.7%였다. 이에 대해 차승훈 JP모간자산운용코리아 대표는 "투자자들 기대 수익률이 더 낮아지고 펀드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진 것은 펀드 투자에 대한 투자자들의 인식이 더욱 현실화된 것"이라고 분석했다. ykba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일단 타보세요"…車업계 '비교시승' 마케팅 활발> 2013-03-12 14:59:21
벌인다. 미국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도 이달 포커스 디젤 시승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에서 연다. 수입차업체의 한 관계자는 "특정 수입차 모델을 선호하는 마니아들이 있기 때문에 비교시승 이벤트 만한 홍보가 없다"며 "비 독일권 수입차업체들을 중심으로 비교시승 이벤트가...
로제타스톤, 리플렉스 무료체험 경품이벤트 진행 2013-03-12 13:22:55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 대표 조 스티븐)가 월9만9천원의 영어회화집중트레이닝 솔루션 `리플렉스(ReFLEX™)` 재출시를 기념해 ‘뉴 리플렉스 999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3월 한 달 동안 로제타스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리플렉스 무료 체험’을 끝까지 완료한 이들 중, 9번째, 99번째,...
[시승기] 재규어 'XJ·XF' 생애 처음 타봤는데 … 솜털이야, 짐승이야? 2013-03-11 14:28:39
코리아는 두 모델의 라인업 확대로 올 한해 판매 성장률을 10% 이상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재규어는 지난해 총 1197대를 판매해 수입차 시장 점유율 0.91%를 차지했다. 올해는 지난달까지 259대를 판매해 전년보다 30.8% 증가했다. bmw, 메르세데스-벤츠 등 경쟁 모델을...
혼다코리아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 개최 2013-03-11 10:59:35
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전문 정비기술인력을 육성하기 위해 9일 경기 평택 수입차 검사장(PDI)내 트레이닝센터에서 '제8회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대회는 ▲기술 부문 개인·단체전 ▲판금·도장 부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등 서비스분야로 진행됐다. 혼다의...
하나은행, 멀티멤버십 플랫폼 구축 협약 체결 2013-03-11 10:32:23
이베이코리아, BGF리테일과 함께 체크카드 기반 멀티멤버십 플랫폼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업종의 경계를 뛰어넘어 다양한 기업들과 협력함으로써 체크카드 기반의 멤버십과 모바일 서비스가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플랫폼 사업이 탄생할 것이라고 전했다. 업종을...
재규어랜드로버, 서울모터쇼서 'F-타입' 최초 공개 2013-03-11 09:38:16
전시한다. 랜드로버에선 △4세대 ‘올 뉴 레인지로버 △신형 레인지로버 스포츠 △신형 레인지로버 이보크 △신형 디스커버리4 △신형 프리랜더2 등을 선보인다.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f-타입은 재규어의 모든 디자인과 기술, 퍼포먼스를 상징하는 모델로 국내 자동차 팬을 설레게 할...
공정위, `자영업자 무덤' 편의점업계 실태 조사 2013-03-10 06:01:12
BGF리테일, GS리테일[007070], 코리아세븐, 한국미니스톱 등 4대 편의점 본사의 순이익은 2006년 699억원에서 지난해 2천552억원으로 4배 가량 급증했다. 생계형 자영업자들이 대부분을 차지하는 편의점 가맹점주들은 연쇄 도산하는데반해 편의점 본사만 배를 불리고 있는 셈이다. 편의점주 A씨는 "지난해...
전경련 국제경영원 신춘포럼 13일 개최 2013-03-07 13:57:49
듀폰코리아 대표, 최규복 유한킴벌리 대표 등이 참석해 소속기업이 변혁적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한 사례를 발표한다. 지멘스는 '미래 예측'이라는 비결로 166년간 고성장을 지속했고 200년의 역사를자랑하는 듀폰은 자신을 완전히 바꾸는 과감한 변신으로 성장을 거듭했다. 가족친화경영으로 유명한...
BMW X5·액티브E 128대 리콜 2013-03-07 11:00:44
소유자는 8일부터 BMW그룹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수리를받을 수 있다. 리콜 전 자비를 들여 이런 결함을 수리한 소유자는 서비스센터에 수리비 보상을신청하면 된다. BMW그룹코리아는 자동차 소유자에게 우편으로 시정 방법을 알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BMW그룹코리아(☎080-269-2200)로 문의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