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스코인터, 취약계층 아동에 손수건·운동화 제작해 전달 2020-04-05 09:00:01
위탁가정에 있는 600여명의 입양 대기 아동에게 전달된다. 운동화는 필리핀과 미얀마 어린이 350여명에게 보낼 예정이다. 회사가 손수건과 운동화 제작을 위해 지급한 키트 구매비에는 후원금이 포함돼 있어 입양 대기 아동의 기초양육물품, 생활용품과 개발도상국 아동의 보건위생 사업에 쓰인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주...
아해보세요 출연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손소독제 기부 2020-04-03 15:20:40
한 아동 양육시설을 통해 면역에 취약한 아동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정우 메이크플레이크 대표는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위생용품이 면역체계가 취약한 아동들에게는 특히 부족할 것으로 생각된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이번 기부로 아동들이 손소독제 사용을 생활화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데 작...
칸타월드패널 2019년 최다 판매 아기물티슈 발표 2020-04-03 13:38:31
아동 상품 시장 규모는 2018년 기준 약 4조원 대를 기록하며 2009년 1조 2천억원 대비 급속도로 성장했다. 저출산 고령화로 엔젤산업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임에 따라 내 아이에게 아낌없이 비용을 투자하는 부모들이 급증했기 때문으로 풀이되는데, 이러한 추세에 따라 육아용품을 선택하는 기준 또한 높아지면서 안전성을...
람보르기니, 코로나19 극복 위해 의료용품 제작 2020-04-02 10:39:40
받아 의료 용품을 병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스테파노 도메니칼리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회장 겸 ceo는 "매일 최전선에서 힘써주시는 의료진과 봉사자를 비롯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며 "이들을 지원하고 함께 힘을 모은다면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게시판]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로나 피해 아동에 1억4천만원 기부 2020-04-01 09:30:41
아동에 1억4천만원 기부 ▲ 반도체 장비업체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1억4천92만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기부금은 사내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임직원들의 모금액과 회사 기금이 더해져 마련됐다....
가수 강다니엘,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 동참 2020-03-31 09:00:01
등 의료용품 지원을 위해 5000만원을 쾌척해 ‘기부 천사’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팬카페 ‘갓다니엘’ 회원 역시 그의 컴백을 축하하며 후원금 1,032만 4000원을 기부하는 등 따뜻한 선행을 이어갔다. 해당 기부금은 바이러스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쓰여질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지난 24일 첫...
'언택트 소비' 확산…온라인 유통 매출 34% 급증 2020-03-30 17:23:54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출은 7.5% 감소했지만 온라인 매출이 34.3% 급증한 영향이다. 오프라인 매출 감소 폭은 2016년 6월 관련 통계 작성 이후 두 번째로 컸다. 사회적 거리두기 등 영향으로 생활·가구용품의 거래가 1년 전보다 44.5% 늘었다. 다음으로 아동·유아용품(40.6%), 도서·문구용품(37.5%)...
크린랲, NGO에 위생장갑 4만6000개·성금 등 총 2억원 기부 2020-03-30 12:23:25
가정과 결식아동, 독거 노인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일부 위생 장갑은 서울 공항철도의 14개 전 역사에 비치해 방역 직원의 위생관리를 돕고, 일반 시민들에게도 제공할 계획이다. 승문수 크린랲 대표는 “위생용품이 품귀 현상을 빚는 등 국가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금 및...
'집콕'에 온라인 식품 매출 93% 급증…오프라인 유통은 '울상' 2020-03-30 11:00:05
경우 해외유명브랜드(4.2%)를 제외한 여성캐주얼(-41.3%), 아동스포츠(-37.2%), 가정용품(-4.8%) 등 전 부문 매출이 줄었다. 대형마트는 의류 매출이 46.5% 줄고 개학이 연기되면서 잡화(-41.5%), 가전·문화(-20.9%) 등 매출도 약세였다. 편의점은 식품(5.6%)과 마스크와 안전상비의약품 등 생활용품(33.3%), 담배 등...
어린이화장품 ‘아토오겔’ 베이비로션, 유아크림 등 코로나19 극복 1+1 이벤트 2020-03-25 16:00:50
생활을 하면서 청결와 직결되는 생활용품들의 품귀현상과 함께 잦은 청결관리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도움을 주는 아기로션, 유아로션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으로 구매해야 하는 상황에 맞추어 해당 브랜드에서도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여 약산성 화장품의 신생아·베이비로션, 수딩젤, 크림, 바스앤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