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깨비' 이동욱, 걸그룹 씨스타와 한솥밥…스타쉽·킹콩 합병 (공식입장) 2017-01-03 09:26:34
내부 프로세스 구축, 콘텐츠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화, 필요시 대규모 투자가 가능한 자본 조달 시스템 확보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합병의 목적을 밝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008년 설립되어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브라더수, 유승우, 몬스타엑스, 우주소...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국내 최고 배우 매니지먼트사 킹콩엔터테인먼트 합병 2017-01-03 08:14:28
프로세스 구축, 컨텐츠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화, 필요시 대규모 투자가 가능한 자본 조달 시스템 확보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합병의 목적을 밝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008년 설립되어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브라더수, 유승우,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샵건...
[SNS 풍향계] 딩고트레블이 콘텐츠에 광고 붙이는 비결 2016-12-21 15:14:53
만큼 브랜드화에도 힘쓰고 있다. (▲사진 = 딩고트레블의 하위 브랜드 `금요일에 떠나는 사람들` 페이스북 화면 캡쳐) 딩고트레블은 내년부터 병맛 여행정보, 드라마적 구성 등 6개의 색다른 포멧의 여행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PD는 "제 머리 속 세계지도에는 SNS에서 화제가 될만한 아직 소개되지 않은 멋진...
사회적기업 크라우드펀딩 주선하는 대구시 2016-12-19 17:58:21
브랜드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대구시와 대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사회적경제 기업 육성을 위해 21일 사회적경제 소셜크라우드펀딩대회를 연다.2회째를 맞는 소셜크라우드펀딩대회는 지난해 5개 기업에 이어 올해 3개 기업을 대상으로 펀딩을 한다. 1만원을 투자하는 시민투자자 120명이 참가 기업의 사업제안을...
청년 장사꾼들 천안 원도심 활성화 불 지핀다 2016-12-17 07:01:41
카드회사의 적극적인 후원이 있어 예상밖의 전국 브랜드화에 성공했지만 명동대흥로 역시 가능성은 얼마든지 있다"며 "'다큐 3일' 등 TV 프로그램을 통한 홍보도 강화해 전국에서 사람들이 모여들어 어깨가치여 못 다닐 지경이던 과거의 영광을 되살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yykim@yna.co.kr(끝)<저 작 권...
'중소기업 판로개척 첨병' 경기도주식회사 뜬다 2016-12-07 17:55:40
돼 지역 중소기업 제품을 브랜드화하는 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판교 본사는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온·오프라인 시스템을 마련한다. 동대문 1호 매장(면적 66㎡)은 중국 관광객 등 국내외 소비자가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하는 안테나숍으로 운영하기로 했다.경기도주식회사는 2025년까지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5개...
한국 빌딩매매 시장에 해외투자자 지속적 유입 2016-11-29 14:10:05
양대축을 이루며 서울 중심지 상권으로서 브랜드화 될 조짐이다. 비슷한 예로 일본 롯폰기힐스는 타운매니지먼트 덕분에 준공된 지 10년이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연간 방문객 수가 4,000만명에 달한다. 빌딩매매 전문업체 정인PMC 빌딩박사 전영권 대표는 "해외투자자들이 향후 실물 부동산 직접투자뿐 아니라 임대주택,...
스몰캡 관심주 - 미스터블루 2016-10-28 13:59:28
- 브랜드화 - 70명 작가와 3,905종의 작품에 대한 지적재산권보유로 전체매출에서 51%비중 - 경쟁업체 대비해 영업이익률 높게 유지가능(20%이상 유지) - 보유한 콘텐츠로 영화,드라마,게임제작등 다양한 2차저작물 제작 가능 Q. 미스터블루 실적은 어떻습니까? 미스터블루 실적...
[증권]스몰캡 관심주 - 미스터블루 2016-10-28 11:12:40
- 라인업 확대 - 전용 어플 - 브랜드화 - 70명 작가와 3,905종의 작품에 대한 지적재산권보유로 전체매출에서 51%비중 - 경쟁업체 대비해 영업이익률 높게 유지가능(20%이상 유지) - 보유한 콘텐츠로 영화,드라마,게임제작등 다양한 2차저작물 제작 가능 Q. 미스터블루 실적은 어떻습니까? 미스터블루 실적...
영화 대신 TV? 주가 엇갈리는 CJ CGV와 E&M 2016-10-12 19:07:47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콘텐츠의 브랜드화에 성공했다는 분석이다. cj e&m의 2분기 방송 관련 매출은 전년보다 20.1% 늘었다. 문지현 미래에셋대우 연구원은 “cj e&m이 콘텐츠 제작 역량을 인정받으면서 단순 tv 광고뿐 아니라 이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 등의 매출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고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