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손해보험, 1사1촌 농촌체험캠프··"여름휴가는 농촌으로" 2015-08-10 14:08:51
등을 함께 체험하며 지역주민들과의 자연스러운 소통의 시간들을 가졌다. 지난 2014년 구신마을과 1사1촌 결연을 맺은지 2년째, 올해도 어김없이 KB스타드림봉사단과 그 가족들은 휴가철 피서지가 아닌 결연 마을을 찾아 구슬땀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농산물 직거래 장터인...
[코스닥 주간메모] 8월 10일(월)~8월 14일(금) 2015-08-10 02:52:53
◇구주주청약=원풍물산 ◇일반공모청약=자연과환경[8월 11일(화)]◇변경상장=네오아레나→네오이녹스엔모크스(상호변경) ◇무상기준일=컴투스 ◇구주주청약=원풍물산 ◇일반공모청약=자연과환경[8월 12일(수)]◇공모주청약=현대드림투게더제3호기업인수목적(현대) 웹스(한국투자)[8월 13일(목)]◇일반공모청약=원풍물산...
[休테크] 살아볼까, 휴가철 지나친 그 곳 2015-07-24 07:00:43
서울에서 쉽게 오갈 수 있고 주말 동안 머무르며 자연을 만끽하기에 적절하다.경기도시공사는 경기 가평읍 달전리 남이섬 선착장 인근에 목조 전원주택인 가평 ‘북한강 동연재’를 공급하고 있다. 민간기업인 드림사이트코리아와 공동으로 조성하는 이번 사업은 국내 최대 규모(141가구)의 전원주택단지다. 단지...
삭발없는 비절개 모발이식 노컷퓨, '요리'를 만드는 '셰프'의 마음으로 2015-07-23 06:00:00
결과가 섬세하고 자연스러워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 올 한 올 정성을 다한 시술을 통해 강원장은 노컷퓨 도입 이후 현재까지 600만 모 가량을 성공적으로 시술해 오고 있다.전문성이 필수적인 노컷퓨…책임시술제, 모드림 a to z 시스템으로 믿을 수 있게강성은 원장은 “모발이식의 성패를 좌우하는 것은...
‘코코코 다코’ 8월31일 첫 방송 앞두고 제작발표회 ‘성료’ 2015-07-15 11:08:00
호기심을 자극함과 동시에 클래식을 매개로 자연스레 교육적 요소를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다코, 핑코, 쪼코, 빵코는 수많은 회의와 선호도 조사를 통해 유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탁 트인 초록빛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인형들의 사랑스러운 연기는 유무선 제어장치를 통해 눈동자, 입 등...
삭발 없는 비절개모발이식 노컷퓨, 탈모 환자에게 용기와 희망 주는 시술로 인기 2015-07-15 07:00:03
모낭을 채취하므로, 보다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낼 수 있다. 한 올 한 올 정성을 다한 시술을 통해 강원장은 노컷퓨 도입 이후 현재까지 600만 모가 넘는 시술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모드림의원에서는 수술 횟수를 늘려 금전적 이익을 보는 것 보다 최상의 수술 결과와 환자와의 신뢰관계를 우선으로 두고, 1일 1인...
`프로듀사`, 베트남 한류팬에게 인기있는 까닭 2015-07-14 17:04:14
<드림하이>(2011)와 같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시도를 하고 있으며, 좋은 드라마나 TV프로그램 제작을 위한 밤샘회의, 종일촬영 등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잘 전달해주고 있다고 전한다. 또한, 한국 드라마가 16~20개의 에피소드로 방영되는 것과는 달리, <프로듀사>는 12개의 에피소드를 캡슐화 하였고 TV 방송 프로그램이...
인천 당하동 검단 SK 뷰 모델하우스 그랜드 오픈 2015-07-11 10:00:00
있고, 근거리에 드림파크 야생화단지도 있어서 자연친화적인 면도 우수하기 때문에 실수요자와 투자자 양쪽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검단 SK 뷰 관계자에 의하면 `인근에 분양중이거나 분양예정인 김포 풍무 푸르지오센트레빌2차, 한강센트럴자이, 검단우방아이유쉘, 인천가정지구 대성베르힐, 청라IC 대광로제비앙...
치약부터 콜라·화장품까지…생활을 문화로 만드는 LG생활건강 2015-07-10 07:10:00
치약(페리오) 세탁세제(테크) 주방세제(자연퐁) 섬유유연제(샤프란) 샴푸(엘라스틴) 등 주요 상품군에서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혁신적인 신상품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데 대한 평가도 후하다. 가벼운 외출 후에도 옷을 세탁하는 흐름에 맞춘 ‘한입세제’, 꽃을 자연 발효시킨 성분을 넣은...
제일기획, 공감 치유 캠페인으로 칸 라이언즈 금-은-동 석권 2015-06-28 21:56:39
위해 제일기획이 비영리 교육봉사단체 드림터치포올, 탈북민들과 손잡고 개발한 `글동무` 어플리케이션은 모바일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특히 본사뿐만 아니라 해외법인, 자회사 등 글로벌 네트워크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뒀습니다. 스페인법인은 세계자연보호기금(WWF)과 함께 진행한 `애니멀 카피라이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