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네시스 G90, 올해 3분기 북미 시장 나온다 2016-02-19 06:13:39
'슈퍼볼'에서 선보인 G80 광고가 USA투데이의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미국이 아닌 브랜드 광고로는 처음으로 1위에 오르며미국에서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G90과 함께 제네시스 브랜드를 견인할 기존 대형 세단 제네시스(DH)의 판매 실적 역시 제네시스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삼성전자, `가상현실` 본격 육성…스마트폰 보완 새 먹거리 2016-02-17 07:31:30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슈퍼볼이 VR로 중계되는 등 스포츠 중계, 영화 등도 VR의 핵심 콘텐츠다. 영국 투자은행 디지캐피털은 세계 VR 시장이 올해 50억 달러(약 6조원)에서 2020년 1,500억 달러(약 180조7천억원)로 30배 이상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대만 시장조사업체 트렌드포스는 세계 VR 기기 시장 규모가...
이재용 "VR은 삼성의 새 먹거리…기기·콘텐츠 개발로 시장 선점" 2016-02-16 17:37:07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슈퍼볼이 vr로 중계되는 등 스포츠 중계, 영화 등도 vr의 핵심 콘텐츠다.영국 투자은행 디지캐피털은 세계 vr 시장이 올해 50억달러(약 6조원)에서 2020년 1500억달러(약 180조7000억원)로 30배 이상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대만 시장조사업체 트렌드포스는 세계 vr 기기 시장 규모가...
맷 데이먼 `제이슨 본` 9년 만의 후속편...7월 28일 개봉 2016-02-15 15:46:44
슈퍼볼 광고로 퍼스트 룩 예고편을 공개했다. 7일 미국에서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향을 일으킨 <제이슨 본> 퍼스트 룩 예고편은 그야말로 눈을 뗄 수 없는 그의 행보를 그리고 있다. 전편에서 기억을 모두 되찾은 `제이슨 본`에게 "기억한다고 다 아는 건 아니지"라는 `니키(줄리아 스타일스)`의 대사가 새로운 시리즈의...
[Smart & Mobile] 돈 몰리는 '가상 현실'…콘텐츠도 봇물 2016-02-12 07:00:34
운영한다.넥스트vr사는 미국 프로미식축구리그(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을 경기가 열리는 코트 바로 바깥에서 보는 것과 같은 가상현실을 제공하기도 했다.박근태 기자 kunta@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
"이노션, 제네시스 북미 마케팅 강화 수혜 전망"-교보증권 2016-02-11 09:57:35
“올해 뉴 엘란트라 광고 2편도 5~6위를 차지하면서 슈퍼볼 인기광고 자동차 부문에서 1~3위를 석권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연구원은 “NFL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로 등록한 후 올해 슈퍼볼의 핵심 시간대에 총 4편의 TV 광고를 집행하는 등 전에 없이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며 “광고 단가는 역대 최고인 30초...
이노션 제작 슈퍼볼 광고, 非미국 브랜드로 최초 1위 달성 2016-02-11 08:27:09
안건희)이 제작한 현대자동차 슈퍼볼 광고가 선호도 조사에서 非미국 브랜드로는 사상 최초로 1위를 기록했다. 자동차 광고가 1위를 달성한 것 역시 최초다. 이노션이 제작한 3편의 현대차 광고가 모두가 TOP 10에 진입하는 유례 없는 성과도 달성했다. 이노션은 지난 8일 미국종합일간지 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김정호 칼럼] 대부분의 직업이 위기를 맞았다는 현실 2016-02-10 17:36:07
파괴하는 기술은 속속 등장하고 있다. 며칠 전 슈퍼볼을 앞두고 ms가 공개한 새로운 스포츠 중계 방식은 감탄스러울 정도다. 거실에 축소된 슈퍼볼 경기장이 홀로그램으로 구현되고, 그 안을 스타플레이어들이 뛰어다닌다. ‘홀로렌즈’라는 기술이다. 인간과 컴퓨터와의 접촉을 2차원에서 3차원으로 변화시킬...
현대차 제네시스, `美 슈퍼볼 최고의 광고` 영예 2016-02-10 13:07:18
인기투표를 통해 뽑는 슈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주력 모델인 `제네시스` 광고인 `첫 데이트`편이 수퍼볼에서 방영된 63개 광고 중 6.9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역대 `수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자동차 브랜드가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현대차는 이번 `수퍼볼`에서 내보낸 광고 4편 중...
제네시스 '미국 슈퍼볼 최고 광고' 꼽혀 2016-02-09 18:21:19
현대차는 2014년 슈퍼볼 때 선보인 신형 제네시스 ‘아빠의 육감’ 편으로도 자동차부문 최고 순위에 오른 바 있다.현대차는 지난해부터 nfl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현대차는 슈퍼볼 광고 네 편에 쓴 비용을 밝히지 않았지만 업계에서는 1500만달러(약 180억원) 안팎으로 추산하고 있다.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