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샛 공부합시다] 차등의결권…창업자 경영권 방어위해 지분 이상의 의결권 주죠 2020-11-23 09:00:24
움직임을 설명하는 데도 사용된다.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채팅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상품을 소개하는 스트리밍 방송이다. 라이브커머스의 가장 큰 특징은 ‘상호 소통’이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이용자들은 채팅을 통해 진행자, 혹은 다른 구매자와 실시간 소통할 수 있다. 상품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녹용, 대세 라방 만나니…하루 만에 매출 '4000만원' 2020-11-22 10:34:08
상황에서 새롭게 대세로 떠오른 라이브커머스에 도전했다. 라이브커머스는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은 생소한 분야였기 때문에 노하우와 전문성을 가진 여러 플랫폼을 모니터링한 결과, 티몬의 ‘티비온라이브’와 손을 잡게 됐다고 전했다. 편강한방연구소는 “첫 시도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얻었다"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로벌 모델 아아린, ‘Online 동대문 패션 페어 홍보대사’ 위촉 2020-11-20 16:45:07
"동대문 패션의 장점을 살려 Online 라이브 커머스 패션 페스티벌 ‘Online 동대문 패션 페어’를 개최한다. 글로벌 모델 아이린과 DDP, 동대문 패션이 함께 호흡하고 미래로 나아간다는 취지에 적합하다고 판단,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동대문의 상징 그리고 패션과 문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DDP를...
젝시믹스, 젤라또팩토리 안았다…"추가 인수 나설 계획" 2020-11-20 11:29:19
밝혔다. 젤라또랩은 전자상거래(e커머스) 기업 티몬의 사내 벤처로 출발해 2017년 11월에 분사한 기업이다. 네일 트렌드 정보를 수집해 디자인한 제품을 판매하는 젤라또팩토리를 비롯해 전국 1만1000여개 네일샵과 제휴한 네일아트 검색 플랫폼 '젤라또'를 운영하며 지난해 매출이 약 174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젝시믹스` 브랜드엑스, 젤라또랩 인수…뷰티로 사업 확장 2020-11-20 10:20:17
미디어커머스 기업 1호 상장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젤라또랩`을 인수해 기존의 패션·리빙·헬스 영역에서 뷰티 영역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를 운영하는 젤라또랩을 인수했다고 20일 밝혔다. 인수 금액은 26억7000만원이다. 젤라또랩은 티몬 사내 벤처로...
KT 슈퍼 VR, 인테리어·전시·커머스로 영역 넓힌다 2020-11-20 09:41:44
VR, 인테리어·전시·커머스로 영역 넓힌다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KT[030200]는 개인형 VR 서비스인 '슈퍼 VR'에 인테리어와 명사 강연 등 생활 밀착형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KT는 이달 VR 홈퍼니싱 서비스 '아키스케치'를 출시한다. 아키스케치는 KT가 올해 3월 주최한 스타트업...
뷰티디바이스 라피타, 모공관리 특화 ‘H2 아쿠아필링기’ 20일부터 사전예약판매 2020-11-19 15:54:38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단독으로 사전 예약 판매한다. 라피타 공식 온라인몰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본 제품을 구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에 더해 라피타는 아쿠아필링기 출시 및 사전 예약 판매를 기념해 본 제품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 커피 기프티콘과 자사 신제품 ‘비타 C 플렉스 비타민 앰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트엔 없다…언택트 시대, '온라인 전용 먹거리'가 통했다 2020-11-19 12:47:41
등 전자상거래(e커머스)업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대상은 집으로ON의 성장세에 힘입어 지난 5월 또 다른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Lightly)를 론칭했다. '맛있고 가볍게 식사를 한다'는 콘셉트의 '라이틀리' 브랜드에는 곤약을 주 원료로 한 곤약면과 설탕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칼로리를...
AI 보험판매·배달로봇 허용…8대 비대면 산업 내년 1.6조 투입 2020-11-19 11:56:42
온라인 기획전·쇼핑몰, 라이브커머스 입점 등을 지원하고 교통 중심지에 스마트 공동물류센터 11곳을 조성한다. 미디어 시장에서는 국립예술기관의 비대면 콘텐츠 제작·보급을 지원하고, 제작비 세액공제와 2024년까지 1조원 이상의 문화콘텐츠 펀드 조성을 검토해 OTT 시장을 활성화할 방침이다. 행정 분야에서는 정부...
패션 비디오의 시작 클로넷, 후아유에 이어 이랜드와 협업 2020-11-19 11:00:01
e커머스 클로넷이 자사에 보유한 인플루언서와 입점셀러를 매칭하여 판매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지난 8월부터 이랜드 리테일, 이랜드 패션사업부와 협업하여 더욱더 다양한 컨텐츠 영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이랜드 리테일에서 서비스중인 라이브딜 채널에 클로넷에서 활동중인 다양한 분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