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세페 현장 찾은 홍남기…물걸레청소기·패딩 사고 밀키트 홍보 2020-11-02 17:40:45
스튜디오 등 라이브 커머스 현장 2곳을 방문해 중소기업 제품 판촉을 지원했다. '가을의 멋, 가을의 맛'을 주제로 한 방송에 출연한 홍 부총리는 여성용 경량 패딩을 소개한 뒤 직접 구매했으며, 장우동 국물 밀키트를 홍보하기도 했다. charg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랜드 옷·호텔, 톡하며 카카오서 쇼핑 2020-11-02 17:04:03
회사 플랫폼과 데이터 연동을 통한 사용자의 커머스 경험 강화, 카카오 챗봇 기술 협업을 통한 이랜드그룹 전체 챗봇커머스 적용 등의 내용이 포함됐다. 이랜드그룹은 자사 패션 브랜드는 물론이고 유통, 외식, 호텔, 레저 등 부문별 상품과 서비스를 카카오톡 기반 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하게 된다. 앞서 이랜드그룹은 카...
'쓱데이' 1주일 매출 6400억…억대 별장·캠핑카도 팔렸다 2020-11-02 17:02:15
실감했다”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은 해외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연 ‘파워 셀러 대전’에서 약 66만 명의 방문객을 유치했다. SSG닷컴이 처음으로 선보인 라이브커머스는 메이크업아티스트 이사배 씨가 출연해 1만 명이 넘는 시청자를 기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도 자주, 톰보이 등 22개 브랜드를 네이버...
1억 이동별장·킹크랩 15t 판 신세계 쓱데이…매출 6400억 '쓱' 2020-11-02 16:36:16
선보인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유튜버 '이사배'가 출연하며 1만명 이상이 시청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쓱데이 매출이 36% 증가를 기록하며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냈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이 기대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올레핀·복합주유소…新사업 영토 넓히는 GS 2020-11-02 15:16:45
무게 감지 센서는 고객이 어떤 물건을 얼만큼 고르는지 감지해 딥러닝 스마트 카메라와 함께 소비 행동을 학습하고 규명한다. GS홈쇼핑은 회사의 핵심 역량인 상품 및 판매 역량 강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TV홈쇼핑을 통해 축적한 큐레이션 커머스의 노하우로 차별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강경민...
'안방 소비' 폭발의 전조?…'쓱데이' 6일간 매출 6000억원 2020-11-02 15:09:30
실감했다”고 말했다. 신세계면세점은 해외 현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진행한 ‘파워 셀러 대전’에서 약 66만명의 방문객을 유치했다. SSG닷컴이 처음으로 선보인 라이브커머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출연해 1만명이 넘는 시청자수를 기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도 자주, 톰보이 등 22개 브랜드를...
초특가 할인에 지갑 열었다…신세계 '쓱데이' 매출 6천400억 2020-11-02 14:04:48
SSG닷컴이 처음으로 선보인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1만명 이상이 시청했다. 신세계그룹은 SSG닷컴과 에스아이빌리지, 굳닷컴, 신세계TV쇼핑의 온라인 매출이 지난해보다 평균 43% 증가하는 등 온라인 채널을 앞세운 회사들의 실적이 많이 증가했다고 전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해 쓱데이 행사 매출은 지난해보다 36%...
위메프오에 CU편의점 입점…`퀵커머스` 시장 뛰어든다 2020-11-02 11:22:48
위메프오가 편의점 CU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퀵커머스’ 시장에 뛰어든다. 위메프오는 오프라인 매장이 가장 많은 CU를 입점시키고 편의점 즉시 배달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1차 입점은 4400여 점으로, 전국 5700여 점까지 순차 입점할 예정이다. 위메프오는 CU 배달 서비스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오는 6일...
[마켓인사이트]DSC인베스트먼트, 리뷰 큐레이션 서비스 '빌리뷰'에 5억원 시드 투자 2020-11-02 11:15:37
추가만으로 간편하게 빌리뷰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송원 빌리뷰 대표는 “쇼핑몰 브랜딩을 위해서는 자사몰 운영이 중요한데 자사몰에서 인공지능(AI) 기술로 구현된 서비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초점을 뒀다”며 “커머스에서 좋은 리뷰가 생산되고 소비될 수 있도록 플랫폼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카카오, 이랜드와 손잡고 카톡 쇼핑 키운다 2020-11-02 11:01:14
통한 이랜드 그룹 전체 챗봇커머스 적용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랜드그룹은 유통, 패션, 외식, 호텔 등 분야에서 카카오톡 기반의 온라인 쇼핑 채널을 확보했다. 카카오는 이랜드그룹의 사업 콘텐츠를 확보한다. 최형욱 이랜드그룹 최고 전략 책임자는 "이미 온라인 쇼핑 시장은 메신저, 플랫폼 등을 기반으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