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드락후라이드, 아마존 1위 ‘김치시즈닝’과 콜라보 제품 출시 2021-01-27 10:35:09
+ 김치치즈컵밥 + 딥치즈프라이즈에 김치시즈닝 1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드락후라이드 관계자는 “이번 김치시즈닝 콜라보를 통해 로드락후라이드만의 강점을 극대화해 전 세대에 걸쳐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길 기대”라 전하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편리한 구성으로 차별성을 높인...
샛별배송 다음은 컬리스…마켓컬리 PB 50종 확대 2021-01-26 11:22:39
배추김치, 떡갈비, 사골육수, 해양심층수 등 50여 종의 컬리스 제품이 있다. 마켓컬리는 올해 컬리스 상품을 더욱 확대한다. 1월말 고기 완자를 시작으로 2월에는 김밥 김, 도시락 김 등을 내놓을 계획이다. 이와 함께 유린기, 탕수육, 사이다, 타블렛 캔디, 교자만두, 왕만두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K푸드 신드롬…해외 전용제품도 뚝딱 [이슈플러스] 2021-01-20 17:58:52
김치 시즈닝이요? 어떻게 먹는거죠?<기자> 김치의 인기가 커지면서 김치에 들어가는 17가지 재료를 가루 형태로 배합한 건데요. 한마디로 김치의 향과 맛을 재현한 가루입니다. 주로 소시지, 피자 등 기름기가 많은 요리 위에 뿌려먹는데, 우리가 피자 먹을 때 핫소스 뿌려 먹는 것과 같다고 보면 될 거 같습니다. 미국...
[호텔소식] “올해 설 선물 키워드는 ‘프리미엄’” 풍성한 특급호텔 설 선물세트 2021-01-20 17:34:20
세트와 더불어 호텔의 디저트 브랜드 몽상클레르,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의 대표 상품들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선물세트로는 한우 정육 세트, 와인, 치즈, 살라미, 오일 등 프리미엄 식재료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호텔 시그니처 원두와 머그컵 세트, 마누카 꿀 스틱 세트, 한과세트, 견과류 세트, 애플망고,...
배우 최성희, 뷰티 브랜드 모델 발탁 “소외계층 위해 봉사하겠다” 2021-01-19 11:40:10
2021년 새해 활동을 시작했다. 화장품 브랜드 더 로네츠의 첫 모델로 발탁된 최성희는 광고 및 제품 촬영을 마치고 제품 론칭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약속했다. 최성희는 “제품 판매를 통한 수익금을 조성해 어려운 이웃이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기부와 봉사를 이어 가겠다”며 “사회 공헌에 앞장서는 화장...
[주말N쇼핑] 백화점 겨울의류 할인…대형마트 탕거리·농산물 행사 2021-01-16 07:00:01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와 노비스, 파라점퍼스, 맥케이지 등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엘리든 델포조 울 코트와 프리덤데이 시르미아 패딩을 80% 할인한다. 잠실점은 같은 기간 8층 행사장에서 K-모피 세일대전을 열어 국제모피 상품을 60~80% 할인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20일까지...
'국민 술' 소주, 해외선 외면 받는 까닭… 2021-01-14 17:12:08
꼽혔다. 치킨, 김치, 불고기 등 다른 한식이 인기를 얻는 것과 대조적이다. 조사는 미국 뉴욕,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 일본 도쿄, 이탈리아 로마, 영국 런던 등 해외 16개 도시에 거주하는 외국인 8000명(교민 제외)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저가 폭탄주 이미지…외국인 등 돌려”주류 전문가들은 “외국인들에게 소주가...
대전블르스 실비집 `실비김치`, "온라인 주문으로 간편하게" 2021-01-13 13:52:05
바 있다. 실비김치는 일반적인 김치맛에서 더 나아가 강한 매운 양념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맵기만 한 것이 아니라 `맛있게 매운 맛`을 내기 위해 신선한 재료에 갖가지 양념을 더해 만들어져 특유의 중독성을 갖기도 한다. 이 가운데 국내산 양질 재료만을 선별해 62년 장인의 손맛을 곁들인 대전블르스 실비집...
CJ제일제당, 美 중부에 첫 만두공장 2021-01-12 17:09:19
CJ제일제당은 2013년 미국 시장에서 식품 통합 브랜드 비비고를 처음 알렸다. 진출 초기부터 코스트코에 입점해 현지인 시장을 두드렸다. 미국인에게 익숙한 한입 크기의 ‘비비고 미니완탕’은 물론 ‘만두(MANDU)’로 표기한 제품을 연달아 소개했다. 2015년 현지 소비 트렌드를 제품에 빠르게 반영하기 위해 별도의 만두...
`비비고 만두` 수요 폭발에…CJ제일제당, 美 생산기지 확대 2021-01-12 11:32:38
친근한 메뉴로 성장잠재력이 높다. 또한 미국인 식생활에 광범위하게 침투한 ‘핫소스’ 성장세에 맞춰 고추장 등 K-소스의 저변을 확대하고, ‘건강한 발효식품’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김치’도 적극 알릴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북미에서의 성과를 타 국가로 확산해 비비고를 ‘K-푸드 글로벌 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