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성윤 이랜드이츠 대표, 침몰하던 애슐리 부활시킨 주인공[2025 올해의 CEO] 2025-12-26 07:47:48
메뉴를 가정간편식(HMR)으로 만든 것이 대표적이다. 가성비를 앞세워 킴스클럽 등 유통 채널에 입점, 1년 만에 누적 500만 개 판매를 달성했다. 델리 바이 애슐리의 인기는 킴스클럽 흑자전환(100억원대 영업이익)에도 기여하며 그룹 내 시너지의 모범사례로 꼽히기도 했다. 이랜드그룹 차원에서도 이랜드이츠는 더 이상...
굿피플, 올겨울 버텨낼 '힘' 보탠다…김장 어려운 이웃 2075가구에 김치 전달 2025-12-23 15:36:14
한 끼를 거르거나 간편식으로 때우는 일이 잦아진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반복되는 끼니 걱정은 영양 불균형과 건강 악화로 이어질 수 있어 현장 복지기관들도 ‘식사 지원’의 필요성을 호소한다. 국제구호 개발 비정부기구(NGO) 굿피플이 김장김치 지원으로 취약계층의 겨울나기 돕기에 나선 이유다. 지난 15일 경기 성남...
[특징주] 'K-어묵' 삼진식품, 상장 첫날 153% 상승마감(종합) 2025-12-22 15:34:46
어묵 체험관을 운영하고, 가정간편식(HMR)·수산 단백질 고영양 제품·상온 어묵 등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시장을 지속해서 확장 중이다. 13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서 어묵 베이커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출은 2023년 846억원, 2024년 964억원을 기록했다. 올해는 3분기까지...
'흑백요리사' 안유성 손잡은 자이글…"주방가전 넘어 HMR까지" 2025-12-22 10:35:36
철학을 결합해 차별화된 식품·주방가전·가정간편식(HMR) 등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행보다. 두 회사는 브랜드 신뢰도 확대, 공동 마케팅 지원, 온·오프라인 네트워크 활용 등 전방위서 협력을 이어가며, 상호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자이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기존 준비 중이던 식품·주방가전·HMR 관련 사업을...
청소년은 디지털자산 윤리, 노인은 사기 예방…세대별 금융교육 2025-12-22 10:00:04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고 가정에서의 자녀 금융교육 방법도 안내한다. 고령층은 저금리 대환대출 사기, 스캠 코인 등 신종 금융사기의 최신 수법을 반복적으로 교육해 금융사기를 막는다.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에 대비해 유언대용신탁 등 금융상품과 사전증여·성년후견 제도 등을 안내한다. '치매머니'(치매환자...
“공모가 무려 3배” 투자자 몰려 대박난 어묵집 2025-12-22 09:23:27
최초로 '어묵 베이커리' 매장과 어묵 체험관을 운영하며 가정간편식(HMR)·수산 단백질 고영양 제품·상온 어묵 등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시장을 확장해왔다. 현재는 13개국에 수출하며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어묵 베이커리 매장을 운영 중이다. 삼진식품은 2023년 846억...
[특징주] 'K-어묵' 삼진식품,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3배로 상승 2025-12-22 09:10:42
어묵 체험관을 운영하고, 가정간편식(HMR)·수산 단백질 고영양 제품·상온 어묵 등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시장을 지속해서 확장 중이다. 13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서 어묵 베이커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출은 2023년 846억원, 2024년 964억원을 기록했다. 올해는 3분기까지...
[IPO챗] '올해 최고 청약경쟁률' K-어묵 삼진식품 상장 2025-12-20 09:00:03
어묵 체험관을 운영하고, 가정간편식(HMR)·수산 단백질 고영양 제품·상온 어묵 등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시장을 지속해서 확장 중이다. 13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서 어묵 베이커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출은 2023년 846억원, 2024년 964억원을 기록했다. 올해는 3분기까지...
오뚜기, 단순 파스타 소스 넘어 '유러피언 식탁' 완성…프레스코의 진화 2025-12-17 15:54:14
식문화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며 소비자들이 단순한 ‘한 끼 때우기’가 아닌 ‘집에서 즐기는 미식 경험’을 원하자, 이에 맞춰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오뚜기는 자사 유러피언 전문 브랜드 ‘프레스코’의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신일전자, 시각적 힐링 극대화한 '가열식 물멍 가습기'…네가지 컬러의 은은한 무드등으로 감성 연출 2025-12-16 16:01:47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일 가습기는 최근 10~11월 판매액이 전년 동기 대비 300% 성장할 만큼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겨울 아침 따뜻한 침대를 벗어나 차가운 욕실로 향할 때 느껴지는 온도 차는 더욱 극심하게 체감되기 마련이다. 신일 욕실 PTC 온풍기는 고출력 PTC(Positive Temperature Coeffici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