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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백요리사2' 셰프들이 시연까지?…컬리가 '오프라인 미식축제' 연 이유 [현장+] 2025-12-18 14:54:27
△간편식 △그로서리 △신선 △축수산 △베이커리·디저트 △음료·간식 △헬스 등 크게 7개 구역으로 조성됐다. 각 부스 앞에는 방문객들로 10m가량 긴 대기줄이 이어졌다. 부스 직원들은 “어묵탕 맛보시고 가세요”, “저당 아이스크림 드셔보시고 가세요”라고 외치며 모객에 열을 올렸다. 수산시장, 전자레인지 조리...
전기차 충전·결제까지 한번에…현대차 네트워크 본격 확대 2025-12-18 09:39:32
사이에 암호화 통신을 적용해 고객이 더욱 안전하고 간편한 충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그룹은 국내 주요 충전 사업자 12개사와 협업해 현재 이피트(E-pit) 충전소 64곳에서 제공하는 PnC의 혁신적인 충전 경험을 더 많은 곳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협업 충전사는 채비(환경부 제외 급속...
'목소리 지문'으로 피싱범 잡는다…제일기획, 경찰청과 보이스피싱 제보 캠페인 전개 2025-12-17 16:08:34
확보해 범죄 예방 및 수사에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으며 나아가 피싱범들에게 보이스피싱 시도 자체가 스스로 증거를 남기는 행위가 될 수 있다는 경각심을 줌으로써 보이스피싱 시도를 감소시키는 효과도 기대된다”며 “간편제보, 번호정지, 계좌동결 등 다양한 솔루션과 연계해 종합적으로 보이스피싱을...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완판 행진…예능 입힌 콘텐츠형 쇼핑으로 공감대 넓혀 2025-12-17 15:54:46
특히 건강식품과 간편식 등 생활 밀착형 상품군에서 판매 호조가 이어지며, 방송 직후 조기 매진 사례도 잇따르고 있다. 실제 성과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일에는 연말을 맞아 홈파티 식품을 집중 편성해 ‘무씨니 발사믹’과 ‘끼리 치즈’를 선보였다. 발사믹 식초를 활용한 김치찌개 레시피, 치즈 간식 활용법 등...
오뚜기, 단순 파스타 소스 넘어 '유러피언 식탁' 완성…프레스코의 진화 2025-12-17 15:54:14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며 소비자들이 단순한 ‘한 끼 때우기’가 아닌 ‘집에서 즐기는 미식 경험’을 원하자, 이에 맞춰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오뚜기는 자사 유러피언 전문 브랜드 ‘프레스코’의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고 밝혔다....
CU, 토스와 '페이스페이' 팝업스토어 연다 2025-12-17 14:43:47
매장)를 열고 얼굴 인식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CU는 지난 2월부터 사용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강남구 일부 점포에서 토스 페이스페이를 시범 운영했다. 토스 페이스페이는 토스 앱에 얼굴과 결제 수단, CU 멤버십을 미리 등록하면 단말기를 보는 동작만으로 결제와 CU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는...
그레이스 재팬, 일본 편의점 유통 강화…뷰티부터 건기식으로 확장 2025-12-17 14:09:14
편의점은 단순한 간편 소비 공간을 넘어, 최신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빠르게 반영하는 핵심 리테일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 뷰티 소품과 기초 화장품을 시작으로, 이너뷰티와 건강기능식품까지 카테고리가 확장되며 ‘일상 속 헬스&뷰티 허브’로 진화하고 있다. 그레이스 재팬은 이러한 흐름에 주목해 일본 편의점을...
이마트, 편집존 '와우샵' 연다…"생활용품 5천원 이하" 2025-12-17 13:48:35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논슬립 옷걸이(5개)와 간편용기는 각 1천원이고 욕실화와 거실화, 수건은 각 2천원, 투명 리빙박스와 식기건조대는 각 3천원, 대나무 도마는 4천원이다. 와우샵 판매 상품은 모두 이마트가 직접 수입한 것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중간 유통 단계를 줄여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했고, 이를 통해 초...
'다이소 대항마' 깜짝 등장…'5000원 이하' 제품만 내놓는 곳 2025-12-17 12:17:33
옷걸이(5입), 간편용기 등은 1000원에, 욕실화와 세면타월 등은 20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가 초저가 생활용품 확장에 나선 이유는 고물가가 길어지면서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흐름이 뚜렷해진 데 있다. 회사는 ”이마트가 올해 선보인 4950원 초저가 화장품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며 ”이마트가...
제일기획, 경찰청과 보이스피싱범 목소리 제보 캠페인 전개 2025-12-17 12:00:16
신효섭 통합대응단 단장은 "이번 캠페인은 피싱범들에게 보이스피싱 시도 자체가 스스로 증거를 남기는 행위가 될 수 있다는 경각심을 줌으로써 보이스피싱 시도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기대된다"며 "간편제보, 번호정지, 계좌동결 등 다양한 솔루션과 연계해 종합적으로 보이스피싱을 근절하겠다"고 말했다. jakmj@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