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묘한 이야기' 세계관 입은 KFC…보는 재미·풍성한 맛 다 잡았다 2025-12-17 15:54:39
요소를 매장 전반에 구현했다. 진입 계단부터 조명, 벽면 디자인, 조형물까지 ‘기묘한 이야기’ 세계관을 입체적으로 재현해,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시리즈 명장면에서 착안한 ‘오더코드’ 이벤트도 주목된다. 전구 점멸 신호를 보고 암호를 맞히는 방식으로, 팬들에게는 깊은 몰입감을,...
현대차, 깜짝 공개한 영상이…"제발 출시해달라" 관심 폭발 [영상] 2025-12-16 19:00:02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화제다. 기울어진 도로나 요철, 계단에서도 흔들림 없이 주행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2022년 첫 공개 이후 약 3년 만에 양산 준비를 마친 가운데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주목된다. 16일 현대차그룹 홈페이지에 따르면 지난 3일 현대차그룹이 올린 '모베드' 홍보 영상은 조회수가 14만에 육박...
삼성서울병원, 뉴스위크 선정 '암 치료 세계 3위'…글로벌 톱티어 우뚝 2025-12-16 16:06:20
네 계단 상승했다. 호흡기 분야 대표 중증 질환인 폐암과 만성폐쇄성폐질환, 비결핵 항산균 폐질환, 간질성폐질환, 폐이식 후 관리를 비롯한 모든 호흡기질환에서 앞선 의료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소화기 분야 5위, 비뇨의학 분야 10위로 선정되는 등 3개 영역에서 세계 10위권으로 인정받았고 내분비, 신경, 정형외과,...
2025 해외여행 결산, 한국인에게 인기있는 해외여행지는? 2025-12-16 13:31:17
6계단 상승, 올해 10위권 안에 진입했다. 모든 외국인 방문객에게 최장 30일간 무비자 입국을 허용하는 베트남 내 유일한 여행지로, 사오비치, 껨비치 등 천혜의 해변과 푸꾸옥국립공원 등 생태 관광 자원을 갖춘 점이 대한민국 여행객의 관심을 이끈 것으로 분석된다. 해외여행의 열기는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미래에셋증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서 17위로 '껑충' 2025-12-15 14:47:50
5계단 올라선 17위를 기록, 금융투자업계 전체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미래에셋증권은 2016년 미래에셋대우 출범 후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린 것을 시작으로 꾸준히 순위를 올려왔지만, 10위권 대에 들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전했다. 세계 11개 지역에 걸친 국내 최대 규모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LH, 전국 11개 장애아동 이용시설 주거환경 개선 2025-12-15 09:53:23
지원계단 설치와 핸드레일, 복도바닥 교체 등을 진행했다. 아울러 LH는 지난 '2025 스마트건설·안전·AI EXPO'에서 전시했던 모듈러 주택과 침대, 다이닝 테이블 등 가구도 복지관에 기증했다. 모듈러 주택 및 에어컨, 인덕션 등 전자제품 설치는 모듈러 제조사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 이어...
[스타워즈] 현대차證 다정다익, 이노스페이스 업고 1위 질주 2025-12-15 08:00:06
기록하며 순 위를 세 계단 끌어올렸다. 이 팀의 계좌에는 이노스페이스, 라메디텍, 엘앤케이바이오, 케어젠, 동방메디컬, HK이노엔 등이 담겨 있다. 평가이익이 가장 큰 종목은 민간 우주 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다. 이노스페이스는 지난 12일 12.76% 급등했다. 이노스페이스는 오는 17일 국내 첫 민간 상업용 우주발사체...
갤럭시 15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톱10' 절반이 구글 등 온라인 기업 2025-12-14 18:22:46
작년보다 순위가 18계단 내려앉아 31위가 됐다. KT는 3분기 소액 결제 이슈에도 불구하고 42위에서 29위로 상승해 이동통신 부문 1위 브랜드로 올라섰다. 주식시장 호황으로 증권사의 브랜드 가치는 올랐다. 미래에셋증권은 883.8점을 얻으며 지난해 22위에서 5계단 상승했다. KB증권(37위→28위)과 삼성증권(45위→42위),...
'억대 성과급' SK하이닉스도 이겼다...인기 1위는 '이곳' 2025-12-14 12:57:16
한 계단 밀려 2위, 네이버(8%)가 3위를 차지했다. 현대자동차와 삼성전자(이상 7%)가 공동 4위에 자리했으며, CJ제일제당(5%·6위), 카카오페이·아모레퍼시픽(이상 2%·공동 7위), 삼성바이오로직스(2%·9위), 한화에어로스페이스(2%·10위) 순이었다. 응답자들은 기업을 선택할 때...
삼성 갤럭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5년 연속 1위 2025-12-14 07:01:01
무려 10계단 상승한 9위로 톱 10에 진입했다. 최악의 유심 해킹 사태를 겪은 SK텔레콤의 브랜드가치는 지난해(13위) 대비 18계단이나 낮은 31위로 추락했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경쟁 브랜드인 KT(29위)에 이동통신 부문 1위 브랜드 자리를 내주고 2위로 밀려났다. 올해 하반기 코스피 지수의 견고한 상승세로 인해 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