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통신업계 최초 '고객감동콜센터' 인증 획득(종합) 2025-05-21 10:02:33
고객감동콜센터' 인증 획득(종합) SKT·KT는 '우수 콜센터' 선정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2025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이동통신(모바일)과 초고속인터넷(홈서비스) 부문 '고객감동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과 KT는...
LG유플러스, 통신업계 최초 '고객감동콜센터' 인증 획득 2025-05-21 09:16:51
LG유플러스, 통신업계 최초 '고객감동콜센터' 인증 획득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2025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이동통신(모바일)과 초고속인터넷(홈서비스) 부문 '고객감동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통신사가 고객감동콜센터...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석권 2025-05-21 08:23:18
우수콜센터'에 선정되고, 이 중 모든 영역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이면 '고객감동콜센터'로 추가 선정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전화 연결 신속성, 상담 처리 정확성, 적극적 상담 태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서비스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3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인공지능(AI)...
기업 첫인상 좌우하는 콜센터…따뜻한 '공감'이 경쟁력 올렸다 2025-05-21 00:34:27
벌어졌다. 고객과의 공감 역량을 평가해 선정하는 고객감동콜센터는 10개로 전년(9개)과 비슷했다. 교보생명 한화생명 DB생명 삼성화재 KB손해보험 NH농협은행 삼성전자서비스 기아 HD현대오일뱅크 LG유플러스 등이 포함됐다. KMAC는 기본적으로 지켜져야 할 서비스 품질 요소에 고객이 상담사와 대화하며 느끼는 공감 지...
LGU+ 홍범식 "한국형 AI 대표사로 자리잡아 글로벌 선도할 것" 2025-03-25 10:31:03
말했다. 사업 추진에 있어서는 시장과 고객의 요구를 빠르게 파악하기 위해 데이터 분석과 모니터링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대비 고객 감동 효과가 높은 영역에 자원을 집중적으로 투입할 예정이라고 홍 사장은 설명했다. 품질·보안·안전은 글로벌 최고 수준으로 강화하는 것이 목표다. 유무선 통신...
[아르떼 칼럼] 백화점 콜센터 직원의 미술 수업 2024-07-19 17:52:22
백화점의 고객상담부 직원들과 한 달 동안 예술 수업을 했다. 그림으로 마음을 표현할 줄 알게 된 그들의 신난 호응이 쏟아졌다. 세상에 저절로 이뤄지는 일은 없는 법. 이 과정이 만들어지기까지 모두 한마음으로 애썼다. 백화점 직원에게 직무 교육 외에 복지 차원의 예술 교육을 하는 건 처음이라고 했다. 보고 체계가...
삼성전자서비스,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2024-05-12 08:35:33
주관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2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 및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전화 연결 신속성, 고객을 배려하는 공감 표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가전제품 서비스업계 최초로 '고객감동콜센터'와...
AI시대…'따뜻한 한마디'가 기업호감도 높였다 2024-05-09 18:58:11
비(非)우수 콜센터에서 우수 콜센터로 전환한 기업은 16개로 집계됐다. 우수에서 비우수로 바뀐 기업은 40곳이다. 신규 조사 대상 기업 13곳 중 3개 기업이 우수 콜센터로 지정됐다. 고객과의 공감 역량을 평가해 선정되는 ‘고객 감동콜센터’ 수도 올해 감소했다. 올해 고객 감동콜센터로 지정된 곳은 전체 346개 기업 중...
"폭언·막말에 힘들겠지만…" 콜센터 '눈물바다' 만든 편지 2023-11-15 14:22:45
충분했지만, 직원들을 감동하게 한 것은 따로 있었다. 바로 남성이 빼곡히 적어낸 4장의 손 편지다. 이 남성은 편지로 "두리발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 가운데 한명"이라며 "두리발 기사와 상담원들이 없었다면 어떻게 우리가 이 아름답고 멋진 풍경들을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겠으며, 사람과 사람이 만남으로 인해 느낄 수...
LG전자, 서비스 브랜드 'LG전자 BEST Care' 출시 2023-10-23 10:00:02
선정한 ‘2023 콜센터품질지수’에서 가전제품 부분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 부사장은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가장 좋은 경험으로 남을 수 있도록, 고객이 LG전자와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경험하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