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성비 퀸" 애슐리의 변신…'디저트·전시' 앞세워 2030 공략 [현장+] 2025-12-19 21:00:03
낼 계획이다. 기존 핵심 고객층은 30~50대 가족 단위였지만, 성수점을 기점으로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꾀하고 있다. 임 실장은 “애슐리는 어떻게 하면 가장 가치 있는 한 끼를 제공할 수 있을지, 또 프리미엄의 문턱을 낮춰 더 많은 고객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을지 매일 고민하고 있다”며 “그 해답을 브랜드...
생딸기 케이크로 달콤한 연말…크리스마스 필수템 된 까닭 2025-12-19 18:34:01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약속 없는 이들도 행복하게 크리스마스를 보낼 방안을 제안했다. 최근 카리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린 영상에서 "크리스마스인데 약속도 없고. 그치, 크리스마스에는 케이크지. 나랑 케이크 먹으러 갈래?"라며 사랑스러운 케이크 플러팅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자신이...
농협금융, 고객에게 찾아가는 금융교육 실천…포용·상생금융 앞장 2025-12-19 16:10:34
제고와 금융사기 피해 예방을 지원하기 위해 고객 대상 금융교육을 그룹 차원에서 지속 확대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농협금융은 올 한 해 동안 농협은행, NH투자증권, 농협생명, 농협손해보험 등이 주축이 돼 각 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청소년과 다양한 계층의 고객을 대상으로 생활 밀착형 금융교육을 실시해왔다. 특히...
발효된 美 생물보안법 득실 따져보니…韓·日·유럽 등 경쟁 치열 예상 2025-12-19 15:53:54
바이오의약품 위탁생산(CMO)업체인 바이넥스도 우시의 고객을 뺏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우시의 주요 고객은 글로벌 대형 제약사보다는 규모가 작은 바이오기업들이 많다. 1958년 순천당제약으로 출범한 바이넥스는 2011년 설립된 삼성바이오로직스보다 2년 앞선 2009년 국내 첫 CDMO사업을 시작했다. 이미 셀트...
폴라리스오피스, 과기정통부 장관상 두번째 수상 2025-12-19 13:35:56
거래(B2G) 고객에게 종이가 필요없는 이른바 ‘페이퍼리스’ 스마트워크 환경 구축 솔루션을 제공하며 디지털 전환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최근에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생성형 AI를 접목한 AI 오피스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출시해 클라우드 업무 생산성 향상에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롯데백화점 분당점, 3월 영업종료 2025-12-19 11:47:12
고객의 취향과 감성을 채우는 라이프 스타일 허브로 진화하기 위해 '선택과 집중'을 통해 주력 점포 강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현재 본점·잠실점·인천점·노원점 등 핵심 점포의 리뉴얼이 진행 중이다. 특히 본점과 잠실점은 '롯데타운'으로 조성해 한국을 대표하는 점포로...
"군인들 좋겠네"…넷플·배민·무신사 할인에 年10% 금리까지 2025-12-19 11:10:01
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을 모델로 나라사랑카드 광고를 시작했다. 다른 두 은행과 마찬가지로 PX(30%) 대중교통(20%) 배달앱(20%) 온라인쇼핑(20%)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10%) 등에서 혜택(캐시백)을 볼 수 있음을 강조하고 있다. 놀이공원 입장료의 50%를 할인하고 PC방과 숙박앱에서도 결제금액의 일부를 되돌려준다. 이...
'이지클러스터'로 '김중조상' 받은 정기로 AP시스템 회장 2025-12-19 11:05:50
글로벌 고객사에 납품되고 있는 AP시스템의 ELA는 현재 세계 시장 점유율 90%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OLED 디스플레이 산업 발전의 초석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밖에도 AP시스템은 급속 열처리(RTP) 장비 등 첨단 반도체 제조 장비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AP시스템은 올해 10월 600억 원 규모의 설비투자를...
야놀자, '웹어워드 코리아 2025' 글로벌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2025-12-19 08:26:06
웹 평가 시상식이다. 야놀자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4월 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평가위원단은 △야놀자 핵심 브랜드 요소인 '야놀자 오렌지'와 '꿈의 멀티버스' 콘셉트를 일관성 있게 반영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WebGL 기반 인터랙티브 시각 요소를 활용해 기술 혁신성을...
30년 쌓은 중국 인맥, 위기 때 단 한 명도 전화 안 받았다 [더 머니이스트-데이비드김의 블라인드 스팟] 2025-12-19 06:30:03
단기 계약은 따내지만, 도시·지역·그룹 차원의 전략적 파트너로는 끝내 격상되지 못한다. 문제는 실력이 아니라, “이 회사가 이 생태계에 오래 남을 회사인가”라는 질문에 충분한 신뢰를 주지 못했기 때문이다. 더 넓게 보면 싱가포르는 목적지가 아니라 관문이다. 이곳에서 신뢰를 얻지 못하면 동남아 전체에서 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