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장지구 테라스하우스 '판교TH212',잔여세대 입주자 모집 2024-05-30 11:05:05
명품 운동기구를 도입한 차별화된 피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시니어센터, 맘카페, 북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센터도 조성된다. 타입에 따라 테라스, 가변형 벽체, 알파룸, 3면 개방 파노라마뷰, 현관 창고, 팬트리, 대면형 주방(아일랜드), 다락 등이 제공된다. 또한, 세계 주방가구 시...
“불볕더위 패션은 핫하게, 온도는 쿨하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4월 더위 속 냉감소재 수요 급증 2024-05-30 09:59:15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4월 냉감소재 기능성(쿨링) 제품의 수요가 급증했다고 30일 밝혔다. 젝시믹스가 4월 냉감소재 의류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3~4주차 판매량은 1~2주차 대비 51.7% 상승했다. 4월 중순부터 역대급 더위가...
구글 개발자 초청강연…'부산 워케이션' 진화 2024-05-29 19:09:58
등 160여 명을 대상으로 골프 교육을 했다. 골프를 활용한 부산형 워케이션 홍보 강화 전략 중 하나로, 국내 골프 인구의 40%를 차지하는 사무직을 타깃으로 정했다. 유소연은 부산 워케이션 홍보대사를 맡기로 했다.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동구, 중구, 서구에 이어 최근에 해운대구 송정해수욕장 인근에 새로운 워케이션...
포스코이앤씨, 전주 '에코시티 더샵 4차' 분양 돌입 2024-05-29 13:17:35
세대의 더샵 브랜드 타운을 완성하게 된다”라며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아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되다 보니 예비 청약자분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별도로 운영하지 않으며 사이버모델하우스로 운영될 예정이다. 사이버모델하우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BMW코리아, '2024 엑설런스 라운지' 마쳐 2024-05-29 09:10:03
티 클래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의 뷰티 클래스, 프로골퍼 유소연의 골프 클래스, 주얼리스트 박다희의 주얼리 클래스, 프렌치 감성의 가죽공방 b:브런치스튜디오의 레더 클래스 등을 선보였다. 또한 주말인 25일과 26일에는 특별 콘서트를 열어 피아니스트 임동혁, 집시...
골프웨어 하나에 40만원…MZ들 척척 사더니 '큰일났다' 2024-05-28 18:09:14
하는 골프보다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테니스 등 다른 스포츠로 이동하는 추세다. 다른 나라보다 지나치게 비싼 제품 가격도 소비자에게 외면받은 이유로 꼽힌다. A브랜드의 경우 30만~40만원짜리 티셔츠와 바지에 10만원대 모자까지 갖추면 골프웨어로만 100만원 넘게 쓰게 된다. 골프 호황기인 2020~2022년 골프웨어...
대우건설, '산성역 헤리스톤' 6월 분양 2024-05-28 16:46:40
이뤄 조성하는 초대형 브랜드 대단지다. 이에 단지명도 'Heritage'와 'Stone'을 조합한 '산성역 헤리스톤'이다. 천년을 이어온 문화유산의 품격과 견고함을 지닌 아파트라는 뜻을 담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지하철 8호선 산성역 일대에만 1만2천여 가구 규모의 브랜드 타운이 조성될 전망이다....
모자까지 갖추면 '150만원'… MZ골퍼들 떠나자 "초라하네" 2024-05-28 16:34:25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테니스로 이동하는 추세다. 골프웨어가 다른 나라보다 지나치게 비싼 것도 소비자에게 외면받게 된 이유로 꼽힌다. A브랜드의 경우 40만~50만원짜리 티셔츠와 60만원대 바지에 15만원이 넘는 모자까지 갖춰 입으면 골프웨어로만 150만원 넘게 쓰게 된다. 골프 호황기였던 2020~2022년 골프웨어...
"문의 빗발친다"…요즘 골퍼들 사이 인기 폭발한 '드라이버' 2024-05-27 19:04:58
골프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핑골프가 한국 드라이버 시장에서 박빙의 승부를 펼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타이틀리스트는 브랜드 선호도 2위에 올랐지만 사용자 비중은 4위에 머물렀다. 여성 골퍼들의 드라이버는 젝시오가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캘러웨이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영향력을 확대했다. 아이언...
BMW 프리미엄모델 오너에 특별한 경험을…'BMW 엑셀런스 라운지' 2024-05-27 16:41:54
통해 기존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여 재구매를 끌어내고 동시에 새로운 고객을 유인해 프리미엄 라인업 판매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한국수입차협회에 따르면 BMW 플래그십 모델 라인업의 국내 판매량은 2018년 2천300여대에서 지난해 9천300대로 4배가량으로 늘었다. 올해 1∼4월에는 3천여대가 판매됐다.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