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일러메이드, 26년 신제품 언팩 행사...고객 300명 초대 2025-12-26 10:14:21
수 있는 공식 이벤트로, 소비자만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자리다. 이번 초청 이벤트는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몰 고객을 포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30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는 2026년 1월 10일(토) 하루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12월 26일부터 31일까지 테일러메이드 공식...
브룩스, 러닝화 '글리세린 맥스 2' 국내 출시 2025-12-26 09:58:26
반발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데일리트레이너로 최적”이라며 “비교적 빠른 페이스에서도 안정적인 반발력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글리세린 맥스 2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브룩스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되며, 브룩스 상수 쇼룸과 올림픽공원 쇼룸에서는 엘리트 코치의 상담을 통해 발 모양과...
동아제약, 반려묘 전용 구강관리 제품 출시 2025-12-24 14:17:38
벳플 브랜드 스토어와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에서 판매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반려동물 건강 관리의 출발점인 구강 건강을 보다 손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스낵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반려동물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펫 헬스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한샘, 앰버서더에 안성재 발탁…키친 캠페인 영상 공개 2025-12-24 08:55:42
기자 = 한샘[009240]은 공식 앰버서더(홍보 대사)로 안성재 셰프를 발탁하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샘은 캠페인 영상에 키친 제품 소재의 차별성과 완성도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영상은 한샘몰과 한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볼 수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요즘 누가 싸다고 무조건 사요"…짠테크족들 돌변한 까닭 2025-12-22 11:25:26
공식 자사몰을 주된 구매 공간으로 선택하는 흐름을 말한다. 플랫폼 중심의 가격 비교·광고에 대한 피로도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이 브랜드 자사몰로 이동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아임웹은 "최근 3년간 신규 사이트 개설 수도 지속해서 증가했다"고 밝혔다. 업계에선 내년 커머스 경쟁력이 상품 자체보다 실패를 줄이는...
워싱턴 '개선문'·백악관서 UFC…트럼프의 건국 250주년 구상 2025-12-22 09:40:33
미국 헌법상 정부는 공식 종교를 정할 수 없으며, 연방대법원에서는 정교분리 원칙을 둘러싼 소송이 진행 중인데도 정부가 주도하는 종교 행사를 추진하겠다는 것이다. 미국 '국기의 날'이자 트럼프 대통령의 생일인 6월 14일에는 백악관에서 이종격투기(UFC) 이벤트가 열린다. 트럼프 대통령의 오랜 지지자이자...
기념품 숍 말고 백화점으로…전통문화산업 대표주자 '미미달'의 질주 2025-12-22 09:00:11
'전통=기념품'이라는 공식이 더 이상 통하지 않는 시대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전통 상품은 인사동이나 박물관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의 '기념용'에 머물러 있었다. 그러나 2025년 현재, 풍경은 완전히 달라졌다. 백화점 팝업 앞에는 전통 굿즈를 사려는 MZ세대의 대기 줄이 늘고, SNS에는...
"딴 데는 다 죽어가는데…" 크림은 어떻게 '성장캐'가 됐나 2025-12-21 15:37:34
1년 전과 비교하면 크게 늘어난 수치다. 공식 입점 브랜드 수는 800개를 돌파했으며 올해 기준 인당 평균 구매 금액은 25만원을 넘었다. 2년 전보다 2만~3만원 늘었다. 크림의 가장 중요한 성공 요인은 높은 신뢰와 빠른 트렌드 반영이다. 크림은 체계적인 검수 시스템을 마련했다. C2C(개인 간 거래) 특성상 가품 거래를...
[금주핫템] K2 '방한부츠 카를로'·까사미아 '기능성 베개' 2025-12-20 07:00:07
▲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신제품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를 출시했다. 제품은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결합해 사용하는 헤드 형태 기기다. ▲ 락앤락의 자회사 제니퍼룸은 '위글위글(Wiggle Wiggle)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은 드립커피 머신과 에어프라이어, 와플...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방귀 소취 패드 제조 및 유통하는 스타트업 ‘에벤에셀코리아’ 2025-12-19 23:00:35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에 공식몰을 운영 중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랫폼의 ‘웃긴 선물’ 카테고리에 입점 준비를 하고 있다. 온라인 몰을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며 제품 홍보와 판매를 병행하고 있다. B2B측면에서는 오프라인 유통망을 넓히는 것이 목표다.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