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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창사 40주년 '서비스 경쟁력' 높인다…요금제·로밍 등 개편 2024-06-03 10:31:30
고객 대상 광고 캠페인 ‘SKT, 이게 되네!’를 이달 중 시작한다. SK텔레콤의 서비스 경쟁력과 고객의 만족감을 동시에 표현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고객이 SK텔레콤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서비스의 가치를 친근한 화법으로 전달한다는 목표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다양한 니즈를 가진...
이지위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서 후원사 코카-콜라와 키네틱 쇼 연출 2024-06-02 21:00:07
활용됐다. 인스파이어의 디지털 샹들리에는 대형 광고 전광판으로 활용할 수 있어 쇼 연출 이후에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의 타이틀곡인 ‘Like Magic’을 배경으로 코카-콜라의 로고와 ‘Like Magic’ 뮤직비디오, SNS 홍보용 콘텐츠 등이 보여지기도 했다.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제품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금융당국, 금산분리 완화 재시동…"네거티브 전환도 검토" 2024-06-02 06:07:00
대상은 금융회사의 자회사 투자 허용과 부수업무 범위가 대표적인데, 현행 포지티브(열거주의) 규제의 해석을 넓게 하는 방식부터, 완전히 '진출 불가 업종'만 빼고 모두 허용하는 네거티브(포괄주의)로 전환하는 방안까지 모두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체적으로는 금융회사의 자회사 투자 허용기준을 현행...
EU, 中 테무 '초대형플랫폼' 지정…'알테쉬' 규제 더 조인다 2024-05-31 23:28:53
미성년자를 겨냥한 이른바 '타깃형 광고' 등도 금지한다. 지난 2월부터 직원 50명 미만, 연간 매출액이 1000만 유로(약 143억원) 미만인 경우를 제외한 모든 온라인 플랫폼을 대상으로 시행 중이다. 이 법에서 VLOP로 지정되면 별도 의무가 부여되는 등 더 강력한 규제를 적용받는다.이날 테무가 추가되면서 DSA...
EU "中테무 더 엄격히 규제"…'알테쉬' 모두 포함 2024-05-31 22:56:57
데이터를 활용하거나 미성년자를 겨냥한 이른바 '타깃형 광고' 등도 금지한다. 지난 2월부터 직원 50명 미만, 연간 매출액이 1000만 유로(약 143억원) 미만인 경우를 제외한 모든 온라인 플랫폼을 대상으로 시행 중이다. 이 법에서 VLOP로 지정되면 별도 의무가 부여되는 등 더 강력한 규제를 적용받는다. 이날 ...
EU, 中테무 '강력규제 플랫폼' 지정…'알테쉬' 모두 포함 2024-05-31 22:39:59
데이터를 활용하거나 미성년자를 겨냥한 이른바 '타깃형 광고' 등도 금지한다. 지난 2월부터 직원 50명 미만, 연간 매출액이 1천만 유로(약 143억원) 미만인 경우를 제외한 모든 온라인 플랫폼을 대상으로 시행 중이다. 이 법에서 VLOP로 지정되면 별도 의무가 부여되는 등 더 강력한 규제를 적용받는다. 이날 테무...
'경복궁 낙서 사주' 30대, 국보 숭례문도 노렸다 2024-05-31 13:58:15
강씨는 사이트가 유명해지면 광고 단가가 오를 것이라는 생각으로 임군에게 "스프레이 칠을 하면 500만원을 주겠다"고 제안한 것으로 조사됐다. 다만 실제 범행 후에는 광고 의뢰가 줄어 수익은 떨어졌다. 불법 도박사이트를 운영하던 대부분의 광고 의뢰자들이 강씨의 사이트에 대한 수사가 시작되자 자신 또한 수사...
윤현민, 새 둥지 찾았다…진영·차지혁·김우혁 한솥밥 2024-05-31 13:21:10
MBC '내 딸, 금사월'을 통해 그해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후 tvN '계룡선녀전', 넷플릿스 '나홀로 그대', Mnet '내 안의 발라드', TV조선 '복수해라', ENA '보라! 데보라', JTBC '웃는 사장',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 등...
코바코 "라디오는 생활밀착형 매체…광고는 문화 업종 적합" 2024-05-31 09:29:57
코바코 "라디오는 생활밀착형 매체…광고는 문화 업종 적합" 청취자 2천 명 설문…"TV 광고 함께 집행시 영향력 커져"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청취자들에게 라디오는 운전이나 일·가사 등을 하며 이용하는 매체라는 이미지가 강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지난 달 라디오 청취자 2천...
리니지2M 프로모션 논란에 법원 "게임사 손해배상 의무 없어" 2024-05-30 17:57:21
광고의 대가로 지급한 것이고, 이를 게임에 결제하도록 의무를 부과한 적은 없다"며 "A씨는 프로모션 계약 전부터 자발적으로 거액의 결제를 해왔고, 오히려 계약 이전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을 썼다"며 원고 측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또 "리니지2M의 약관상으로도 피고에게 게임에 대한 중립 의무가 있다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