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디어와 AI의 만남"…KT, 미디어·콘텐츠 산업 혁신 나서 2024-04-29 10:30:02
오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KT그룹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 김호상 skyTV 대표, 김철연 KT스튜디오지니 대표 등 KT그룹의 미디어 사업 관련 주요 임원들이 참석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미디어데이에서 KT는 KT그룹 미디어 밸류체인 전반에 AI 기술을 접...
KIC, 예비 월가 금융인 위한 '커리어 데이' 개최 2024-04-29 10:08:20
구체적인 정보를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한인 학생을 포함한 한인 금융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IC는 글로벌 금융 중심지(미국 뉴욕·샌프란시스코, 영국 런던, 싱가포르, 인도 뭄바이)에 해외 지사를 두고 있다. 현지에 진출한 국내 공공·민간 금융기관과 상호...
기아 EV9,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2024-04-29 09:52:44
차 등에서 글로벌 수상 세례를 이어가고 있다. ev9은 기아의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의 정수를 담은 모델로 미래지향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낯灼杉? 제네시스의 gv80 쿠페도 본상을 수상했다. gv80 쿠페는 럭셔리 suv의 고급감과...
금호타이어, 伊 밀라노서 유럽 딜러사 대상 제품 체험행사 2024-04-29 09:18:08
AC밀란과 인터밀란의 '스페셜 스폰서 빅매치 데이' 경기를 관람했다. 금호타이어는 지난해 AC밀란과 프리미엄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금호타이어는 AC밀란뿐 아니라 손흥민이 주장으로 뛰는 영국의 토트넘 홋스퍼를 비롯해 북미 NBA 리그 등과도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정일택 사장은 "금호타이...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1천억원 투입한다 2024-04-28 06:04:14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빅스마일데이에서만 누릴 수 있는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글로벌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업체인 로보락에서 5월 초 출시하는 신제품에 단독 할인 혜택을 적용해 국내 최저가에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올해로 13회차인 빅스마일데이는 오픈 첫날 대기열이 걸릴 정도로 많은...
'차이나 공습'에 반격 나선 G마켓…빅스마일데이에 1천억원 투입 2024-04-28 06:00:04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빅스마일데이에서만 누릴 수 있는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글로벌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업체인 로보락에서 5월 초 출시하는 신제품에 단독 할인 혜택을 적용해 국내 최저가에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올해로 13회차인 빅스마일데이는 오픈 첫날 대기열이 걸릴 정도로 많은...
[르포] 홈그라운드 이점 살린 중국 車업체들…부스마다 인파 몰려(종합) 2024-04-25 18:51:23
글로벌·중국 완성차 브랜드 부스를 방문했다. 그가 이동하는 곳마다 100여명의 취재진과 인플루언서 등이 뒤따랐다. 국내 완성차 브랜드로는 현대차, 기아, 제네시스가 각각 별도의 전시관을 마련해 중국 소비자들을 만났다. 기아는 준중형 전기 SUV 'EV5 롱레인지' 발표 행사를 뮤지컬 형식으로 꾸며 관람객들의...
이시희 한국여성벤처협회 상근부회장, “예비창업패키지 사업 통해 여성 기술창업 붐을 이끌어 가는 여성 스타트업의 메카로 자리매김” 2024-04-25 18:02:26
경쟁력 강화를 위한 투자유치 및 글로벌 지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협회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게 회원 증대 및 회원 활동성 향상과 문화체육교류회, 산업별 분과위원회 등을 통해 소통창구를 확대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회원사 간 교류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한국여성벤처협회의 주요 사업과...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본점 지하 1층에 IPX(옛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지식재산권) ‘BT21’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생네컷 포토부스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BT21 굿즈와 다양한 포토존을 마련해 Z세대 고객과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끌어모을 계획이다. 편의점에서도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연다. CU는 자체 앱인...
롯데칠성음료, 국내 종합 음료 기업 최초로 매출 3조 돌파…남성 육아휴직 의무화 등 직원복지도 선도 2024-04-25 16:18:33
탄산음료와 제로 소주 ‘새로’ 등 차별화된 브랜드와 글로벌 사업 호조가 실적 호조를 이끌었다. 올해 창립 74주년을 맞은 롯데칠성음료의 평균 근속연수는 2019년 10.9년에서 지난해 12.7년으로 꾸준히 늘고 있다. 국내 대기업 평균 근속연수인 7.9년보다 높다. 근속연수가 이처럼 높아진 데는 롯데칠성음료의 다양한 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