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크스냅] KT·국민체육진흥공단, 공공스포츠 AX 업무협약 2025-11-28 10:59:14
이용과 함께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HOT) 3잔을 매달 기프티쇼 형식으로 제공한다. '디즈니+ 생활구독팩'은 매월 GS25·다이소·올리브영 4천원권·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은 지난 25일 페루 리마에서 '한-페루 공동협력과제 결과보고회'를,...
KT알파 기프티쇼, '차세대 메시지 카드' 기능 선봬 2025-11-21 09:28:48
KT알파 기프티쇼, '차세대 메시지 카드' 기능 선봬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는 업계 최초로 차세대 문자 서비스(RCS) 기반의 메시지 카드 기능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KT알파는 메시지 카드에 텍스트와 이미지뿐 아니라 링크 버튼까지 담을 수 있도록...
KT알파, KT멤버십 고객 전원 VIP 등급 제공 2025-11-17 10:27:55
= KT알파는 KT알파 쇼핑(데이터 홈쇼핑)과 기프티쇼(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통합 개편하면서 멤버십 제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KT알파는 멤버십을 기존 3개 등급에서 5개 등급으로 늘리고, 통신사 KT를 이용하는 KT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VIP 등급을 부여하기로 했다. KT멤버십 고객은 구매 이력에 상관 없이...
KT알파, 3분기 영업이익 113억원…작년 동기보다 161% 늘어 2025-11-12 16:09:20
기프티쇼 비즈' 등 모바일상품권 부문은 작년보다 12% 증가한 319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도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3분기 신규 가입 기업고객이 1만1천개사에 달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KT알파는 오는 18일 'KT알파 쇼핑'과 모바일상품권 B2C서비스인 '기프티쇼'를 통합하고 고객...
KT알파, 데이터홈쇼핑-기프티쇼 서비스 통합 개편 2025-11-10 09:26:00
간 이동을 용이하게 했으며 KT알파 쇼핑과 기프티쇼 간 상품 연계를 강화했다. 아울러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고객의 쇼핑 여정에 따른 상품 추천 정확도를 높여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멤버십 등급은 기존 3개에서 5개로 세분화하고 상위 등급에 기프티콘 할인과 쿠폰 지급 등...
KT알파쇼핑, 행운복권·경품 이벤트 걸고 최대 쇼핑행사 펼친다 2025-10-10 08:55:04
안마의자와 갤럭시 Z폴드, 스타벅스 기프티쇼, 쇼핑 적립금 1만원을 선물한다. 구매자는 별도 신청 없이 자동 응모된다. 또 모바일 이벤트페이지에 '행운복권'을 응모하면 매일 20명을 추첨해 쇼핑 적립금 5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고객 1천명에게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선물세트 대신 모바일로...상품권 인기 1위는? 2025-10-03 09:19:38
기프티쇼 비즈'를 운영하는 KT알파에 따르면 올해 추석 연휴 전 5영업일 간 발송된 모바일 상품권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8.4% 늘었다. 이중 스타벅스 커피 쿠폰(27.7%)이 가장 많이 팔렸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16.7%), 신세계·이마트 상품권(12.5%), 메가MGC 커피쿠폰(9.7%), GS25·CU 편의점 금액권(8.8%) 등...
'긴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는…스벅 커피쿠폰 2025-10-03 09:01:01
'기프티쇼 비즈'를 운영하는 KT알파에 따르면 올해 추석 연휴 전 5영업일 간 발송된 모바일 상품권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8.4% 많았다. 상품별로 보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27.7%)이 가장 많이 팔렸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16.7%), 신세계·이마트 상품권(12.5%), 메가MGC 커피쿠폰(9.7%), GS25·CU 편의점...
엑시노, 기프트카드 플랫폼 '팝팝(POPPOP)' 공식 출시 2025-09-25 15:37:56
차별화에 나선 것이다. 특히 이번 출시는 KT알파 기프티쇼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서비스 안정성과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양사의 협업으로 소비자는 33개 인기 브랜드의 1,700여 종 기프트카드를 팝팝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프트카드 마켓'을 경험할 수 있다. 팝팝측은 업계 최초의 기프트카드 교환...
모바일상품권 환불권 강화…현금 최대 95%, 적립금 100% 2025-09-16 12:00:02
즐거운(스마일기프트), 케이티알파[036030](기프티쇼), 쿠프마케팅(아이넘버), 티사이언티픽[057680](기프트샵), 페이즈북앤라이프(도서문화상품권), 한국문화진흥(컬쳐랜드), 한국선불카드(모바일팝·에그머니)였다. 공정위는 8개 회사의 환불 제한이나 환불수단 제한 조항을 시정하도록 했다. 이 회사들은 회원 탈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