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러렌즈 브랜드 '아이티스트' 공식 론칭…효민 총괄 디렉터·강다니엘·다샤 타란 참여 2025-12-22 16:21:54
참여하고 있다. 효민은 컬러 무드와 제품 기획, 콘텐츠 방향성 등 브랜드 전반을 총괄하고 있으며, 단순한 홍보 모델을 넘어 크리에이티브 전반에 관여하고 있다. K-POP 아티스트로서의 글로벌 활동 경험과 감각적인 비주얼 감성을 바탕으로 아이티스트의 브랜드 철학을 구축했으며, 제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색상 선택,...
침몰하던 '유통 명가'…이랜드의 완벽한 부활 2025-12-21 11:31:01
스파오는 SPA 브랜드 특성에 맞게 가격과 디자인 개선에 집중했다. 베이직 아이템 기반의 상품 기획과 대량 소싱을 통해 원가 경쟁력을 확보하며 가성비 브랜드의 대명사로 떠올랐다. 스파오 바람막이 상품 가격은 3만9900~5만9900원에 불과하다. 보통 10만원대인 여타 SPA 브랜드 바람막이 제품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다....
가족이 말려도 '알짜 직장' 관두더니… “산업 전시가 좋다”는 50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2-21 07:00:05
참관객 수는 127만명 정도다.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가낳지모 캣페어, 코리아푸드페어, 국제치안산업대전,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 등을 열었다. 모빌리티, 치안, 국방, 메타버스, 의료산업, 건축 등 모든 산업 전시회를 기획하고 전시 주최사로서 역량을 발휘한다. 오페라 공연 오거나이저로 볼 수 있다. 오페라 공연을...
서울 불시착한 디자인 UFO…연말을 빛내다 2025-12-19 01:45:40
디자인 마이애미’의 DDP행은 글로벌 미술·디자인계의 시선을 서울로 돌렸다. 아시아 최초인 동시에 단독으로 DDP에서 메인 행사의 사전 전시를 열었는데, 71명의 디자이너와 함께 25만 명이 DDP에 몰렸다. 지역 디자인 커뮤니티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장기간 전시 형태로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역동의 도시 담아낸 하디드…경계 없는 건축에 "너무 튄다" 2025-12-19 01:40:49
하디드 설계에 영감을 준 요소다. 디자인 마이애미가 아시아 첫 전시 공간으로 DDP를 선택한 배경을 두고 젠 로버트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9월 이렇게 밝혔다. “서울은 글로벌 디자인 창작의 거점이자 신진과 거장의 에너지가 교차하는 장소입니다. DDP가 2005년 디자인 마이애미 첫 회에서 ‘올해의 디자이너’로...
디캠프, 스탠퍼드대 손잡고…K스타트업 美 진출 돕는다 2025-12-18 18:21:44
디자인 연구센터(SCIDR·사이더)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국내 스타트업의 미국 진출을 지원하는 공동 프로그램을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미국 내 K뷰티·푸드·웰니스 등 한국 소비재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기획됐다. 사이더는 스탠퍼드대가 운영하는 소비자 중심 혁신 연구기관으로, 미국...
씽크웨이, ‘인기 캐릭터 IP 협업’ 기계식 키보드 출시 2025-12-18 14:15:49
7도 각도로 설계됐다. 디자인은 ‘데이트’와 ‘보쌈’을 테마로 한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씽크웨이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18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며, “온라인은 네이버 씽크웨이 브랜드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늘의 집을 통해,...
"다이소 잡는다" 이마트, '전제품 5천원 이하' 와우샵 2025-12-17 14:16:12
등 패션스포츠, 거울·빗·브러쉬 등 뷰티용품 등이다.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기획한 '와우픽' 31개 상품도 마련했다. 논슬립 옷걸리 5개를 1,000원, 식기 건조대를 3,000원에 살 수 있다. '와우샵'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매장에는 전용 BI(Brand Identity)도 적용했다. 원화 기호(\)를 활용해...
이마트, 편집존 '와우샵' 연다…"생활용품 5천원 이하" 2025-12-17 13:48:35
문을 여는 것이다. 이마트는 고객이 와우샵을 보다 쉽게 알 수 있도록 매장에 전용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도입한다. 원화 기호(\)를 활용해 웃는 얼굴을 형상화한 로고를 활용하고, '놀라운 가격의 발견' 콘셉트를 시각화한 디자인을 적용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 버라이어티팩' 출시 2025-12-17 09:43:10
활용도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가 적용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카카오선물하기 채널에서 99%의 선물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비타민C 구미젤리 3종(오렌지, 복숭아, 포도)을 각 15포씩 총 45포 담겨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쫀득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과일 풍미로 간식처럼 즐길 수 있으며, 1포만 섭취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