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쏘피컴퍼니, 전 세계 코스트코 벤더 코드 확보…K-뷰티 글로벌 유통 허브로 자리매김 2025-12-05 11:16:05
구축할 수 있도록 기획 단계부터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유일 전 세계 코스트코 벤더 코드 보유사라는 강점을 기반으로, K-뷰티 브랜드가 북미를 넘어 전 세계 소비자와 만날 수 있도록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쏘피컴퍼니는 K-뷰티 브랜드 발굴·상품 기획·해외 유통...
0.1위안까지 가격 비교…첨단기술 질주에도 안 풀리는 중국 내수[글로벌 현장] 2025-12-05 10:22:46
대규모 온라인 할인행사로 기획하면서 이젠 중국 최대 쇼핑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한때는 알리바바, 징둥, 핀둬둬 등 중국 전자상거래업체들의 과열 경쟁까지 우려될 정도였다. 하지만 올해 분위기는 전혀 달랐다. 제품을 구입하지 않고 구경만 하거나 고가의 제품 대신 저가의 필수재만 사는 고객만 부쩍 늘었다는 게...
우리은행 - 놀유니버스 "플랫폼 강화" 2025-12-04 18:03:21
강화하기로 했다. 우리은행이 기획 중인 티켓판매 플랫폼에 놀유니버스 상품을 입점시키고, 항공권 결제 분야에서도 협력하는 방식이다. 우리은행은 놀유니버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식엔 정진완 우리은행장과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 이철웅 놀유니버스 대표가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취재수첩] 10년간 공들인 유산취득세 외면한 국회 2025-12-04 17:54:16
문재인 정부 당시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021년 “상속세 체계를 전면 개편하겠다”며 유산취득세 도입 방침을 밝혔지만, 결국 세법 개정안으로 발표하지는 못했다. 윤석열 정부는 초기부터 유산취득세 도입을 추진했고 지난 5월 관련 법안까지 국회에 제출했지만, 국회 문턱에서 좌절됐다. 현행 유산세...
제네시스 사령탑 바꾼 현대차…국내영업·인도 수장도 교체 2025-12-04 17:32:37
상품실장을 시작으로 제네시스글로벌상품전동화추진실장, 제네시스북미판매법인(GMNA)업무총괄 등을 거친 ‘제네시스 맨’이다. 브랜드 출범 초기부터 기획과 북미 현장을 두루 거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지역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할 전망이다. 현대차는 ‘인도아중동(인도·중동·북아프리카)대권역’...
교원투어 여행이지, 동계 시즌 일본 프리미엄 상품 강화 2025-12-04 15:33:57
있는 상품 등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동계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눈꽃 아래 머무는 시간, 나고야·게로·시라카와고 4일'이다. 아시아나항공 인천~나고야 노선을 이용하며, 5성급 특급 호텔 힐튼 나고야와 고급 료칸에 숙박한다. 나고야를 거점으로 일본 3대 온천이 있는 게로와 전통과 자연의...
CBRE코리아, 올해 분양형 복합 상업시설 자문 7만㎡ 달성 2025-12-04 14:15:55
상업시설 전문화'팀을 중심으로 상업시설 상품기획(MD)부터 임대 운영까지 전 주기에 걸쳐 지역별 상권 특성과 자산 유형에 맞춘 리테일 자문 서비스를 제공했다. 대구 동성로 더샵 센트리엘 스퀘어몰에서는 모던하우스 등 체험형 MD와 아쿠아밸리, 고메스퀘어 등 집객형 콘텐츠를 전략적으로 구성했고 부산 IFC몰, ...
[단독] 현대차그룹, 국내·제네시스·인도·중국 사령탑 ‘세대교체’ 2025-12-04 10:40:59
제네시스 상품실장을 시작으로 글로벌상품전동화추진실장, 북미법인(GMNA) 기획 및 상품실장 등을 거친 자타공인 ‘제네시스 맨’이다. 브랜드 출범 초기부터 기획과 북미 현장을 두루 거친 경험을 바탕으로 제네시스의 글로벌 위상 강화에 주력할 전망이다. 미래 핵심 거점인 인도의 조직 위상도 대폭 강화했다. 현대차는...
배민, 부천 전통시장 협업…밀키트 최대 70% 할인 2025-12-04 09:54:35
기획전은 전국 각지의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판매하는 배민 택배 커머스 서비스인 배민 전국특가에서 진행된다. 배민은 부천산업진흥원과 협력해 중동사랑시장 특화 상품의 온라인 판로를 넓히고 매출 증진을 지원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판매 품목은 추억의 떡볶이와 고추장 제육볶음, 매콤 주꾸미볶음, 자연함박...
"중국인들 안 온다더니"…한국인 '1순위'로 찾는 연말 여행지 2025-12-04 09:29:17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신호타카 로프웨이 탑승은 이 상품의 핵심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나고야의 대표 음식인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정갈하고 건강한 일본 정식, 호텔 석식 뷔페 등 다채로운 미식도 제공한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 '특별기획 도쿄 4일'도 선보인다. 4인 출발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