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C인증 없으면 해외직구 안돼"…알리·테무에 칼 빼든 정부 2024-05-16 12:00:14
특별·기획점검을 강화하고, 해외 플랫폼의 자율 차단을 유도한다. 해외 직구를 통한 '짝퉁' 유입 차단에도 총력을 기울인다. 관세청에 따르면 2022년 지식재산권 침해 통관 적발 건수는 4만5000건으로 전년(2만9000건)보다 55.1% 증가했다. 이에 따라 빅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AI)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특허청과...
헥토그룹, 아동 후원 위한 걷기행사 마쳐 2024-05-14 09:20:22
걷기행사를 시작으로 소비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스킨십을 강화하고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ev6는 다채롭고 현명한 차" ▶ [人터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디자인에 반했죠" ▶ 르노코리아, '르노 마스터'...
넵튠, 티몬서 모바일게임 '무한의계단' 굿즈 출시 2024-05-07 09:46:02
팩'이나 한정판 노브랜드 콜라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게임 속 캐릭터 '버거버거' 스킨을 지급하는 QR코드를 제공한다. 고무진 넵튠 이사는 "온오프라인에 걸친 이벤트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게임 플레이 재미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jujuk@yna.co.kr (끝)...
'화해' BBP로 중소 브랜드 성장 적극 지원, 참여 브랜드 70% 상위 5위 진입 2024-05-03 11:48:59
노하우를 집약해 기획된 BBP는 △커머스 기획전 진행 △화해 뷰티 전문가들의 판매⋅마케팅 컨설팅 △단독 기획 상품인 ‘Only화해’ 론칭 △화해 유저 대상 광고 및 마케팅 지원 등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8월 론칭한 BBP에는 총 12개의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이 중 약 70%의 브랜드가 카테고리 랭킹 5위...
KT, 유튜브+스벅 月 4000원 할인 '구독 상품' 내놨다 2024-05-02 15:35:34
10만원) 요금제로 신규 가입 또는 변경한 이용자가 대상이다. KT고객센터와 KT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최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구독료 인상으로 부담을 느끼는 이용자를 위한 기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구독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지은...
이마트 '가격파격' 5월 상품은 '채소·델리·수산물' 2024-05-01 06:00:06
온더바디 바디워시 등 가공식품·일상용품 40종도 한 달 내내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가정의 달인 5월에도 가격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이마트의 강점인 선제적인 상품 기획 능력을 기반으로 고객이 가장 원하는 먹거리 물가 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핵심 고객인 1020 세대가 중시하는 '재미 요소'에 역점을 뒀다. 통상 유통업계는 고객 최접점인 1층을 매출 확보와 구매 유도를 위한 상품 진열에 초점을 두는 것을 감안하면 확연한 차별화 포인트인 셈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팝업존으로 브랜드를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하고...
'힐링 판타지'가 돌아왔다…종이책 펴내더니 팝업스토어까지 [현장+] 2024-04-26 15:22:25
구성된 스티커 팩도 시선을 끌었다. 상품을 구매할 때 증정하는 스크래치 복권 또한 책과 현실 세계를 이어주는 매개체가 된다. 밀리의서재는 구독 경제 성장과 독서 방식의 변화가 맞물려 전자책 시장이 덩치를 키울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밀리의서재 자체 IP를 활용한 신사업을 본격화하고 확장성...
환경 보호, 교육격차 해소, 지역과 상생…기업 전문성 살려 '맞춤형 지원' 2024-04-22 16:05:03
수 있는 기획이다. ESG 활동으로 사회공헌신한라이프는 지난해 진행한 빛나는한걸음 캠페인에서 목표를 초과 달성해 취약계층 아동과 사회복지기관에 운동화와 휠체어를 기부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기간 내 목표인 5000만 보를 달성해 보행장애 아동을 위한 특수제작 신발을 기부했다. 또 서울시 한강공원 약 590평...
아이디어스, 5월 ‘다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최대 86% 할인 2024-04-17 18:35:01
등 가족과 지인에게 다정한 마음을 전하는 기념일 특성에 맞춰 기획됐다. △이달 21일까지 매일 오후 12시에 선착순 100명에게 20% 할인 쿠폰을 △22일부터 5월 5일에는 1만 2000원 상당의 쿠폰팩을 △5월 6일부터 15일까지 선물하기 전용 쿠폰팩을 지급한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3000원 즉시 할인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