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까르띠에 안경에 샤넬 화장품도?…北 부자 쇼핑 일상 '깜짝' 2025-12-11 11:36:45
까르띠에' 상표가 포착돼 눈길을 끈다. 재일본조선인총연합회 기관지 조선신보는 11일 "수도 시민들 속에서 안경 제작 봉사로 이름난" 곳이라며 '평양광학기술사'라는 이름의 안경점을 소개했다. 조선신보에 게재된 평양광학기술사 내부 사진을 보면 진열대 벽면에 '까르띠에'와 유명 선글라스 브랜드...
'사의' 전재수 "금품수수 없었다" 野 "떳떳하면 왜 그만두나" 2025-12-11 09:41:18
"의혹을 부인하기에는 4000만원, 까르띠에, 불가리 등이 너무 구체적이었다"면서 "로비가 실패했든 안 했던 뇌물이 아니면 정치자금법 위반이 맞다"고 강조했다. 이 위원장은 "나중에 최종 판결은 봐야 하겠지만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나겠냐는 말이 있지 않나"라며 "지금 상황에서는 금액도 그렇고 명품 시계도 어떤 특정...
"전재수에 현금·까르띠에·불가리 전달"…'윤영호 입'에 초긴장 2025-12-10 16:57:44
한다. 특검 조사에서 '시계 브랜드는 까르띠에·불가리'라고 주장했다고 알려졌다. 윤 전 본부장은 통일교 2인자로 지목된 인물이다. 윤 전 본부장의 진술을 확보한 특검은 수사보고서를 만들어 윤 전 본부장의 날인을 받은 진술서를 첨부했다. 하지만 당시엔 수사 대상으로 볼 수 없다는 이유로 수사에 착수하지...
루이비통 트렁크에 로봇과 망치질…171년 역사와 혁신 공존하는 이곳 2025-12-05 23:12:18
것은 아니다. 1층부터 3층까지는 에르메스, 까르띠에, 크롬하츠 등 다른 브랜드들과 공간을 분리해 매장으로 운영하고, 4층부터 6층까지 전시 공간과 기프트&홈·카페·초콜릿 숍, 레스토랑으로 방문객과 만난다. 여행의 부름에 응답한 루이비통 4층부터 6층까지 세 개 층에 걸쳐 전개되는 시노그라피(scenography·공간을...
역사가 담긴 예술품…마리 앙투아네트의 주얼리 착용해볼까 [최지웅의 컬렉터 가이드] 2025-12-05 07:00:08
이룬다. 이 시기의 디자인은 까르띠에, 반클리프 아펠, 불가리 같은 럭셔리 브랜드에 지속적인 영감을 주며 현대적으로 재해석되고 있다. 까르띠에는 아르데코 시대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1920년대 ‘투티 프루티’ 컬렉션 등을 선보였다. 2024년 ‘르 보야주 레코망쎄’ 컬렉션에는 아르데코풍의 블랙 오닉스와 다이아몬드...
신세계백화점 본점, '에·루·샤' 럭셔리 리뉴얼 완료 2025-12-03 06:00:00
루이비통, 샤넬 등의 브랜드부터 까르띠에, 반클리프아펠, 티파니, 롤렉스 등 럭셔리 주얼리·워치 브랜드까지 모두 매장을 리뉴얼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루이비통 더 플레이스 서울 신세계 더 리저브’는 브랜드가 제안하는 패션과 예술, 미식 등 모든 콘텐츠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루이비통은...
명품·패션 이어 쿠팡까지…유통업계 고객 정보 유출 잇따라 2025-11-30 08:29:31
5∼7월에는 디올과 티파니, 까르띠에, 루이비통 등 명품 브랜드들이 잇따라 고객 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스포츠의류 브랜드 아디다스도 지난 5월 해킹으로 고객 개인 정보가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며 당국에 이를 신고했다. 외식업계 중에서는 한국파파존스에서 고객의 개인 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해,...
현대미술 향한 브랜드의 열정…'아트 파리'를 다시 재단하다 2025-11-27 17:55:01
개관했다. 40년 넘게 현대미술을 사랑해온 까르띠에는 도시의 위대한 유산 위에 새로운 예술 언어를 실험하기 위해 이 장소를 선택했다. 내부 공간은 프리츠커상 수상자인 건축가 장 누벨 손을 거쳐 탈바꿈했다. 1984년 당시 메종 까르띠에 회장인 알랭 도미니크 페랭이 설립한 이 문화재단은 럭셔리 브랜드 중 가장 먼저...
부산 신세계센텀시티, 3년 연속 연매출 2조원 돌파…지역서 최초 2025-11-26 08:03:59
것을 포함해 까르띠에, 불가리, 티파니, 반클리프아펠 등 주얼리, 파텍필립, 롤렉스 등 워치 브랜드를 두루 갖춰 VIP 고객을 집중 공략했다. 지난 5월 '블랙다이아몬드' 등급 이상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라운지 '어퍼하우스'를 열어 VIP 시설도 한층 확충했다. 올해 들어 10월까지 전체 매출 대비...
하루 430억…日 이세탄百의 '단청회 전략' 2025-11-25 16:48:29
등 파티형 콘텐츠도 제공한다. 2021년부터는 까르띠에, 반클리프아펠 등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와 손잡고 독점 행사를 열고 있다. 갤러리아는 정기 휴점일에 ‘프레스티지데이’(P데이)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은 VIP 고객 400여 명을 별도로 초청해 신라호텔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연다. VIP 전용 플랫폼도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