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 판교점, 코로나에도 '연매출 1조 점포' 된 비결은 2021-01-11 15:12:38
후 루이비통과 까르띠에 등 명품 브랜드를 확대했다. 영국 패션 브랜드 버버리 등도 오픈할 예정이다. 루이비통과 함께 ‘3대 명품’으로 불리는 에르메스도 입점을 검토 중이다. 체험형 시설을 강화한 것도 매출 확대에 기여했다는 분석이다. 판교점이 운영하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의류 매장 40~50개가 들어가는 2736㎡...
현대百 판교점, 매출 1조 클럽 가입…코로나 뚫고 '신기록' 2021-01-11 11:23:15
꼽았다. 루이비통을 비롯해 까르띠에·티파니·불가리·피아제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갖추고 있고, 식품관에는 130여 개에 달하는 맛집과 식음료 매장이 입점해 있기 때문이다. ‘경험을 팔아라’를 콘셉트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을 비롯한 다양한 쇼핑·문화 콘텐츠를 선보인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핵심상권인 경기...
현대百판교, `국내 최단` 연매출 1조 돌파…"코로나 뚫었다" 2021-01-11 09:59:42
상권 확대 등을 꼽았다. 판교점은 루이비통을 비롯해 까르띠에·티파니·불가리·피아제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연이어 입점시키며 서울 강남 백화점에 버금가는 명품 라인업을 갖췄다. 또한, 축구장 두 배 크기인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관(1만 3,860㎡, 4,192평)에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130여 국내외 맛집과 식음료(...
청담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2021년 결혼예물 및 웨딩밴드 트렌드 제안 2020-12-31 11:07:00
복장에 착용해도 멋스러움을 선사한다. 까르띠에나 불가리처럼 전통 있는 해외 럭셔리 브랜드의 공통점은 디자인이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럽다는 것. 청담 바이가미는 이탈리아에서 유학한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의 이름을 본떠 만들었으며 해외 유명 브랜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시그니처 디자인 오브제는 위의 모든 ...
한국 떠난 중국계 아이돌, 얼마나 벌었을까…'입이 떡' [조아라의 소프트차이나] 2020-11-14 07:00:01
현재 빅토리아는 중국에서 까르띠에, 샤넬 등 유명 명품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할 만큼 인기 스타로 자리잡았습니다. 프로듀스101로 얼굴 알리고 돌연 전속계약 해지최근 아이돌들은 기존 아이돌보다 더 일찌감치 중국으로 무대를 옮기고 있습니다. 엠넷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출신의 주결경은 2017년...
시간이 변해도 반짝이는 가치…주얼리 재테크 2020-11-12 17:10:34
겹쳐 착용하기에 좋아 인기가 높다. 누가 봐도 까르띠에 제품이라는 걸 한눈에 알 수 있는 시그니처 디자인이라는 것도 강점이다. 저스트 앵 끌루 팔찌는 옐로골드 제품이 400만원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제품은 570만원대다. 목걸이는 500만원대, 귀걸이는 360만원대다. 화이트골드와 핑크골드, 옐로골드 세 개의 링이...
샤넬 등 명품 40억원 밀수입한 가족 밀수단 검거 2020-11-03 14:22:24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몽클레어, 까르띠에 등 명품(신발, 의류, 시계) 2416점 시가 40억원 상당을 밀수입한 가족 밀수단이 검거됐다. 인천본부세관은 관세법 위반 혐의로 총책 이모 씨 등 11명을 적발해 검찰에 고발하고, 운반책 9명에 대해 수사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모 씨는 인스타그램 팔로러 수만 명을...
시선이 멈춘다…시간의 주인이 되는 시간 2020-10-22 17:29:52
드 까르띠에 하이 주얼리 워치’ 등 화려한 다이아몬드를 세밀하게 세팅한 시계들은 가격이 5억~10억원대다. 시계 전체에 다이아몬드를 박은 ‘로통드 드 까르띠에’는 케이스와 다이얼에 17.22캐럿의 바게트컷 다이아몬드가, ‘브레이슬릿’에는 총 37.79캐럿의 바게트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돼 있다. 여기에 투르비용을...
MZ세대 픽에 투자하라…이연소비로 명품주 기대 상승 2020-10-21 09:44:05
기간 54.88% 상승했다. 에르메스는 43.89% 상승률을 기록했고 까르띠에, 몽블랑 등을 보유한 스위스 명품 잡화기업 ‘리치몬트’는 21.53% 올랐다. 전문가들은 그중에서도 MZ세대(1980년대~1990년대 중반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10년대 중반 출생한 Z세대를 아우르는 말)의 ‘픽’에서 투자 포인트를 찾을...
까르띠에가 동물 보호 캠페인에 기부하는 까닭은? 2020-10-07 16:15:12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까르띠에가 동물 보호를 위한 '더 라이언스 셰어 펀드'에 합류한다고 7일 발표했다. 이 펀드는 자연 보호와 생물 다양성 유지, 기후 위기 타개 등을 위해 2018년 UN 개발 프로그램(UNDP)이 설립한 프로그램이다. 이 펀드의 목적은 생태 다양성 확보로, 세계 주요 광고주들로부터 동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