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쇼핑으로 2000만원대 소파도 척척"…작년 '시마을' 트렌드 보니 2024-01-23 09:56:40
강점을 가진 니치 향수가 지난해 21만병이나 팔려 판매량 증가율이 11%를 기록했다. 이는 향수 한 병당 평균 용량 75mL를 기준으로 환산하면 총 1만6000L가 판매된 셈이다. 대한민국 20∼30대 인구인 1270만명이 일인당 13번씩 뿌릴 수 있는 분량이라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설명했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딥티크의 ‘오...
신세계인터, 지난해 '시마을'서 니치향수 21만병 판매 2024-01-23 09:56:27
양으로 나타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2023 연간 리포트를 23일 공개했다. 지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는 약 21만병의 니치 향수가 판매됐다. 향수 1병당 평균 용량 75ML를 기준으로 했을 때 총 16,000L가 판매된 것으로, 이는 대한민국 전체 20~30대 인구인 1,270만...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독점 유통 2023-09-26 10:41:24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돌체앤가바나의 향수를 시작으로 향후 메이크업 제품까지 브랜드의 풀 라인업을 선보이며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로써 신세계인터내셔날은 ▲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신세계인터내셔날 주가 2만원 금방 넘을 줄 알았는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8-27 07:00:10
티크·바이레도·산타마리아노벨라 등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국내 독점 유통권을 확보해 코스메틱 사업을 확장했다. 특히 2020년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을 인수해 업계를 놀라게 했다. 최근 3년간 실적도 우상향이다. 2020년 연결 기준 매출액 1조3255억원, 영업이익 338억원에서 지난해 각각...
"샤넬 백은 못사도 20만원이면…" 고급 향수에 지갑 연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3-19 20:39:39
따르면 딥티크, 바이레도, 엑스니힐로, 디에스앤더 등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의 지난해 평균 매출은 전년 대비 107.8% 증가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전인 2019년에 비하면 무려 1023% 급증했다. 국내 업체들도 속속 프리미엄 향수 시장 확장에 나서고 있다. 가장 발 빠르게 움직이는 건...
[우크라 침공] "반역자·쓰레기" 외친 푸틴, 전쟁 중 장수까지 숙청 2022-03-18 11:23:06
불타 어느 때보다 더 강력하게 탄압에 나설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국내에서의 지지를 유지하기 위해 자국민을 위협하는 전략에 의지하고 있다는 것이다. 월스트리트저널(WSJ) 역시 푸틴 대통령이 잠재적인 반역자를 처리하라는 구체적인 명령을 내리지는 않았지만, 법집행기관과 보안당국에 그들이 반대의견을...
2008년 그루지야 침공 때처럼…푸틴, 또 올림픽 기간 노리나 2022-01-29 06:05:01
지적도 나온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시 서방이 예고한 경제 제재에 맞대응하기 위해 천연가스 공급 중단 카드를 쓰려면 추운 겨울이 효과적이기 때문에 군사작전이 2월을 넘기지 않을 것이란 견해도 있다. 러시아 정치 전문가인 R폴리티크의 타탸나 스타노바야 대표는 블룸버그에 "이웃 나라 기분 좋아지라고 푸틴...
삼성 '더 프레임' TV, 올해 누적 판매량 100만대 돌파 2021-11-25 11:00:05
액자형 베젤로 공간과 조화를 한층 높였다. 소비자들은 화이트, 티크, 브라운 색상의 '플랫 베젤'과 화이트, 브릭레드 색상의 '챔퍼 베젤'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지난 7월에는 85형 초대형 모델도 선보여 32형에서 85형까지 다양한 크기의 모델을 갖췄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성일경...
프리미엄 여성의류 브랜드 그레이스유, `코페르`와 두 번째 콜라보 진행 2021-06-25 08:00:01
사용할 수 있다. 그레이스유 윤유현 대표는 “앞으로도 코페르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양사의 장점을 극대화시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감성을 자극하며 소비자들의 니즈에 꼭 맞는 뷰티 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은 그레이스유 뷰티전용 홈페이지 `유티크`에서...
제테마, 브라질 런칭 웨비나 진행 2020-10-23 10:00:09
지난 17일 에피티크 필러의 브라질 런칭과 관련하여 온라인 학술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브라질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유통 파트너사와 의사를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비대면 웨비나(Web+Seminar) 형태로 진행됐다. 지난 17일 제테마 웨비나에서 연세이원성형외과 이원 원장이 강연을 진행하였다. 이날 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