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혜수·주지훈에 수백억 쓰더니…줄줄이 추락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13 11:20:12
네타포르테’ 등도 적자 규모가 커지면서 매각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명품 플랫폼도 비슷한 상황이다. ‘머트잇(머스트잇·트렌비·발란)’은 매출이 급감하며 영업손실을 내는 상황이다. 지난해 머스트잇·트렌비·발란은 각각 79억원, 32억원, 100억원의 손실을 봤다. 업계 4위로 꼽히던 캐치패션은 경영난으로 지난달...
쿠팡이 불 지핀 '명품 전쟁'...SSG닷컴, 女 이어 男 럭셔리 플랫폼 들여온다 2024-01-21 15:06:05
‘네타포르테’ 브랜드관을 연 지 2주 만에 남성 럭셔리로 라인업을 확장한 것이다. 2011년 영국에서 시작한 미스터포터는 전세계 유일한 남성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등 500개가 넘는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SSG닷컴에 미스터포터 브랜드관이 생기면...
SSG닷컴,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 공식관 오픈 2024-01-21 06:00:02
특히 국내 직구족들 사이에서 미스터 피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남성 패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쓱닷컴은 이달 초 여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와도 손잡는 등 글로벌 플랫폼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신세계-쿠팡, 온라인 럭셔리 패션 시장서 격돌(종합) 2024-01-08 18:44:14
SSG닷컴은 국내 최초로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NET-A-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2000년 영국에서 설립된 네타포르테는 스위스 리치몬트 계열 이커머스 운영사인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소속이다. 전 세계 170여개국 600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800개 이상의...
SSG닷컴,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 브랜드관 열었다 2024-01-08 16:19:36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 Group) 소속 네타포르테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영국에서 설립된 네타포르테는 800개 이상의 여성 럭셔리 패션·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고, 전 세계 170여개국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SSG닷컴은 최근 글로벌 명품 사이트의 국내 소비자...
SSG닷컴, 글로벌 명품 플랫폼 '네타포르테' 공식 브랜드관 선봬 2024-01-08 09:46:49
8일 밝혔다. 2000년 영국에서 설립된 네타포르테는 현재 전세계 170여 개국 6백만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800개 이상의 여성 럭셔리 패션 및 뷰티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네타포르테는 스위스 리치몬트 계열 이커머스 운영사인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 Group) 소속으로 럭셔리 여성복 큐레이션...
SSG닷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 브랜드관 개설 2024-01-08 08:32:42
SSG닷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 브랜드관 개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SSG닷컴은 국내 최초로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NET-A-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2000년 영국에서 설립된 네타포르테는 전 세계 170여개국 600만명의...
美한인 스타일리스트 최혜린씨…英패션협회 '올해의 뉴웨이브' 2022-10-31 18:29:29
졸업하고, 뉴욕 네타포르테에서 스타일링 경력을 쌓았다. 프리랜서로 독립한 후 톰 브라우니, 나이키, 애플, 맥 코스매틱스 등과 일했다. 최씨는 “한국 음식과 속담, 옛날이야기, 역사, 우리 가족에게서 늘 영감을 얻으려 노력하며 한국 문화를 아름다운 이미지로 바꾸는 게 즐거운 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미국 내...
아모레퍼시픽, 美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 인수…북미 공략 본격화 2022-09-01 15:58:14
북미 시장에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으며, 네타포르테, 컬트 뷰티 등 온라인 채널과 8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북미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우선 타타 하퍼와 함께 강도 높은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공동 연구를 통한 제품 경쟁력 강화, 신규...
아모레퍼시픽, 美 뷰티 브랜드 '타타 하퍼' 1천681억원에 인수(종합) 2022-09-01 15:49:48
클린 뷰티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네타 포르테, 컬트 뷰티 등 온라인 채널과 세포라 등 8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인수를 통해 북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타타 하퍼와의 공동 연구로 제품 경쟁력을 키우고 신규 카테고리 확장을 시도하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