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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피·모발도 얼굴처럼 관리…K헤어케어 수출 40% 증가 2025-10-12 17:14:33
토닉 ‘루트 인핸서’ 등이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VIG파트너스가 투자한 더스킨팩토리의 ‘쿤달’ 브랜드 영양 샴푸, 와이어트의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인 ‘닥터포헤어 폴리젠’도 인기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닥터그루트’와 ‘엘라스틴’, 애경산업은 ‘케라시스’, 유가증권시장 상장사인 에이블씨엔씨는...
LG생활건강, 탈모·두피케어 '닥터그루트 헤어세트'…피부 보습·죽염치약 등 선물세트 다양 2025-09-24 16:03:30
닥터그루트’는 매년 탈모와 두피 관리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탈모 케어, 두피 케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특히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여성과 20, 30대 젊은 소비자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7년 연속 탈모 기능성 샴푸 시장 1위를 석권했다....
여름철 두피열 주의…대다모픽, 실사용 후기 기반 추천 서비스 주목 2025-06-10 10:00:10
샴푸’가, 헤어토닉 부문에서는 ‘닥터방기원 메딕 헤어토닉’, 컨디셔너 부문에서는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 헤어팩’이 1위에 선정됐다. 전문가들은 “모발이식 후에도 생착률 향상을 위해 두피 열감을 완화시키는 저자극 쿨링 샴푸, DHT 생성을 억제하는 성분을 함유한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대다모, '탈모샴푸·헤어케어 제품 사용만족도 및 선호도' 설문조사 결과 공개 2025-03-19 10:00:03
브랜드는 TS샴푸(31%), 블랙포레(16%), 닥터그루트(16%) 순이었다. 탈모샴푸 선택 시 중요 요소는 기능 및 효과(33%)>가격(20%)>브랜드(14%)>자연 성분(12%)>세정력(6%)의 순으로 나타났다. 탈모인 중 스페셜케어 제품 사용율은 39% 다소 낮은 수치지만 사용자 70%는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사용하는 제품들은 앰플(33%)이...
교원창업사 ㈜닥터오레고닌, ‘장민호 샴푸’로 친환경 프리미엄 시장 공략 2025-01-13 09:11:47
저와 닥터오레고닌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닥터오레고닌은 최선은 강원대 산림바이오소재공학과 교수가 설립한 교원창업기업으로, 국내 자생 수목자원 천연물에서 유효한 성분을 추출해 친환경 바이오 소재를 개발하고 있다. 천연물 전문가인 최 교수가 직접 연구개발한 천연성분을...
“1분에 11병씩 팔렸다”…LG생건 ‘닥터그루트’ 누적 판매 4천만병 돌파 2024-08-29 11:37:22
닥터그루트의 성과는 470건에 이르는 특허 기술과 132건의 인체 적용 시험 등 지속적인 연구개발의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탈모증상집중케어 멀티퍼펙션’ 라인은 특허 받은 두피 혈행 개선 기술과 흡수율을 높인 비오틴 캡슐을 적용해 사용 3주 만에 모발이 빠지는 개수를 획기적으로 개선한다....
"1분에 11병씩 팔렸다"…탈모증상케어 '닥터구르트', 4000만병 돌파 2024-08-29 10:50:46
연속 탈모 기능성 샴푸 시장 1위를 기록했다. 닥터그루트는 470건에 이르는 특허 기술을 확보하고, 132건의 인체 적용 시험 등을 거쳤다. 유전자, 미생물 연구로 확보한 4만7000여 건의 두피 데이터를 분석하는 등 품질 혁신을 거듭했다는 설명이다. 올해 출시된 ‘탈모증상집중케어 멀티퍼펙션’ 라인은 특허 받은 두피...
아재 반응 폭발할 줄 알았는데 MZ 열광…김민재 앞세운 까닭 2024-05-13 21:00:03
독일 닥터볼프사의 남성 헤어케어 브랜드 ‘알페신’ 모델로 발탁됐다. 남성 두피·모발 관리에 특화된 ‘카페인 샴푸’로 유명한 이 브랜드의 첫 국내 모델 기용이다. 쑥쑥 크는 국내 탈모 관련 샴푸 시장을 겨냥했다. 알페신은 오는 15일부터 김민재를 앞세운 ‘머리칼에 수비력을 더하다’ 콘셉트 광고 캠페인을 TV와...
플란투어39, 뮤지컬 배우 김호영 `에너지 헤어 토닉` 앰배서더로 선정 2023-02-06 14:57:57
유쾌하게 소개할 계획이다. `플란투어39 파이토 카페인 토닉`은 유럽 특허를 보유한 공인된 성분(유럽특허번호Pat.nr.EP1396261B1)인 `카페인 복합체` 성분을 함유해 `에너지 헤어 토닉`으로도 불리는 제품이다. 관계자는 "김호영 특유의 높은 텐션이, 힘없는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에 에너지를 끌어올려 주는 자사 브...
지드래곤·김희철 쓰더니 98년생 가수 비비까지…고민 뭐길래 2022-07-26 16:28:29
모발 관리 브랜드로 샴푸 2종과 트리트먼트, 토닉 등 제품 4종이 출시된 상태다. 저스트 에즈 아이엠은 '젊고 감각적인 탈모케어 브랜드'를 표방한다. 이에 따라 디자인, 향, 기능성, 모델 선정과 유통망까지 MZ세대를 정조준했다는 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설명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중년 남성 중심의 1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