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FSN, 3분기 누적 매출 2,051억·영업이익 263억 기록 2025-11-14 17:00:01
커뮤니티 대다모는 글로벌 서비스까지 론칭하면서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K-의료관광, K-뷰티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고 있다. FSN은 핵심 사업 고도화와 글로벌 확장에 속도를 내는 등 강력한 성장 모멘텀을 기반으로 기업가치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자회사 부스터즈는 AI·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FSN 자회사 부스터즈, 3분기 누적 매출 1,510억·영업이익 285억 실적 달성 2025-10-29 16:19:08
‘대다모’ 등 플랫폼 사업의 안정적 수익 구조 정착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올해 6월 100% 지분을 인수한 플랫폼 사업 부문 ‘대다모’ 역시 9월 기준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 향후 부스터즈의 실적에 지속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부스터즈는 단순 커머스 기업을 넘어, 국내외 K-BRAND를 성장시키는 기업으로...
대다모, 글로벌 서비스 오픈…"한국 탈모치료 해외에 알리는데 주력" 2025-09-24 10:00:02
콘텐츠와 병원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대다모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이후 태국어, 몽골어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한편, 대다모가 모발이식 전문 병의원 32곳을 대상으로 진행한 사전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 병원의 81%가 해외 마케팅에 대해 ’관심 있다’고 답하며 외국인 환자 유치에...
"탈모, 모발이식 정보 대다모에서 찾아요"…대다모, 검색량 급증 2025-07-09 11:28:37
검색량은 전월 대비 500% 이상 증가했다. 대다모는 탈모인들의 자발적 정보 교류를 바탕으로 모발이식 병원 비교, 모발이식 수술 후기, 탈모샴푸 등 탈모 관리 기능성 제품 정보 등이 축적된 탈모 커뮤니티로 42만 명 이상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대다모에는 “탈모인가요?” “요즘 머리카락이 엄청 빠지네요…”와 같이...
여름철 두피열 주의…대다모픽, 실사용 후기 기반 추천 서비스 주목 2025-06-10 10:00:10
대다모픽’의 후기와 평점 등을 많이 참고하고 있다”고 밝혔다. 탈모샴푸 부문은 블랙포레의 ‘프로즌 쿨&딥클린 탈모증상 완화 샴푸’가 1위를 차지했다. 블랙포레는 2023년 1월 첫 선보인 이후 대다모에서 탈모인을 대상으로 블랙포레 라운지, 체험평가단 등의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2025년 1월~5월 매출이 전년...
대다모, 탈모샴푸 제품 추천 서비스 '대다모픽' 오픈 2025-04-07 09:31:06
대다모픽’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대다모에서 진행한 ‘탈모샴푸, 헤어케어 제품 사용 만족도 및 선호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탈모인의 약 80%가 탈모샴푸를 사용하고 있으며, 절반 이상이 앰플, 토닉, 세럼 등의 스페셜 케어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초기 탈모 증상으로 탈모샴푸 선택에...
대다모, '탈모샴푸·헤어케어 제품 사용만족도 및 선호도' 설문조사 결과 공개 2025-03-19 10:00:03
국내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가 탈모인들을 대상으로 ‘탈모샴푸, 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총 350명의 탈모인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참여 성별비율은 남성 47% 여성 53%, 연령별 참여자 비중은 20대 18%, 30대 49%, 40대 24%, 50대 5%였다. 탈모 진행...
대다모, 10년 연속 탈모 커뮤니티 1위…연간 방문자 624만명 돌파 2025-02-10 09:54:47
기록했다. 대다모는 의학 커뮤니티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랭키닷컴 기준)를 기록했으며 지난해 방문자 수는 624만 명으로 전년도 대비 178만 명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월별 평균 방문자 수는 52만 명으로 지난해 평균보다 크게 증가하며 탈모와 두피 관리, 모발이식에 등에 대한 궁금증을 가진 분들이 많이 방문한...
대다모 댄디, 11월 시술·성형 상담 문의 고객 급증 2024-12-10 11:28:36
관심이 급증하는 추세다. 대다모 댄디 커뮤니티에서는 “후드 추천 좀 부탁드려요.”, “빈티지 코디 공유해요.”, “이 신발 어때요?” 등 남성 코디룩을 공유하거나 기초 화장품과 패션 쇼핑 세일 정보를 자연스럽게 교환하며, 뷰티 및 패션 이벤트에 대한 활발한 정보 교류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는 남성들 사이에서...
[마켓칼럼] 글로벌 풋웨어 시장 고성장…토종 브랜드 '르무통'에 주목 2024-10-29 10:19:05
‘대다모’ 광고 영상은 동사 자체 개발 솔루션을 기반으로 BGM을 포함한 광고의 모든 부분을 생성형 AI를 통해 제작한 것이다. 약 2주 에 걸쳐 불과 500만원이라는 비용으로 해당 광고를 제작했다. ○한국판 HOKA, 르무통의 등장 동사는 자회사 부스터즈(지분율 77.34%)를 통해 브랜드 액셀러레이팅 사업을 전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