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FSN, 국내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 회원수 44만 명 돌파 2025-12-17 15:18:43
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대다모의 회원 수는 최근 44만 명을 넘어섰으며, 특히 20-30대 회원 비중이 60%까지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다. 과거에는 30-40대 회원 비중이 가장 높았으나 최근에는 유전적 요인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와 생활환경 변화 등으로 탈모 시작 연령이 낮아지면서 젊은 세대 유입이 빠르게 늘고 있다. 국내...
[최지혜의 요즘 트렌드] 건강이 곧 능력인 사회 2025-12-12 17:23:59
‘대다모’의 조사에 따르면 탈모 증상을 처음 느낀 시기는 30대가 39%, 20대가 34%, 40대는 17%로 나타나 2030세대가 확연히 앞섰다. 길어지는 수명…'삶의 질'에 투자건강이 시대적 화두가 된 이유는 분명하다. 기대수명이 계속 늘어나면서 긴 삶 동안 삶의 질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졌기 때문이다. 더욱이 수명...
탈모인 67% "탈모약 부작용 걱정돼도 탈모약은 꼭 먹는다" 2025-12-10 11:31:18
‘대다모’가 최근 회원 약 2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탈모인 대다수가 탈모약의 부작용을 감수하고서라도 약물 치료를 선택하는 경향을 보였다고 10일 밝혔다. “탈모보다 탈모약의 부작용이 더 무서운가?”라는 질문에 응답자의 67%가 “탈모약의 부작용이 탈모 자체보다 더 무섭지는 않다”고 답했다....
FSN, 3분기 누적 매출 2,051억·영업이익 263억 기록 2025-11-14 17:00:01
커뮤니티 대다모는 글로벌 서비스까지 론칭하면서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K-의료관광, K-뷰티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고 있다. FSN은 핵심 사업 고도화와 글로벌 확장에 속도를 내는 등 강력한 성장 모멘텀을 기반으로 기업가치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자회사 부스터즈는 AI·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FSN 자회사 부스터즈, 3분기 누적 매출 1,510억·영업이익 285억 실적 달성 2025-10-29 16:19:08
‘대다모’ 등 플랫폼 사업의 안정적 수익 구조 정착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올해 6월 100% 지분을 인수한 플랫폼 사업 부문 ‘대다모’ 역시 9월 기준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 향후 부스터즈의 실적에 지속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부스터즈는 단순 커머스 기업을 넘어, 국내외 K-BRAND를 성장시키는 기업으로...
대다모, 글로벌 서비스 오픈…"한국 탈모치료 해외에 알리는데 주력" 2025-09-24 10:00:02
콘텐츠와 병원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대다모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이후 태국어, 몽골어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한편, 대다모가 모발이식 전문 병의원 32곳을 대상으로 진행한 사전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 병원의 81%가 해외 마케팅에 대해 ’관심 있다’고 답하며 외국인 환자 유치에...
"탈모, 모발이식 정보 대다모에서 찾아요"…대다모, 검색량 급증 2025-07-09 11:28:37
검색량은 전월 대비 500% 이상 증가했다. 대다모는 탈모인들의 자발적 정보 교류를 바탕으로 모발이식 병원 비교, 모발이식 수술 후기, 탈모샴푸 등 탈모 관리 기능성 제품 정보 등이 축적된 탈모 커뮤니티로 42만 명 이상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대다모에는 “탈모인가요?” “요즘 머리카락이 엄청 빠지네요…”와 같이...
여름철 두피열 주의…대다모픽, 실사용 후기 기반 추천 서비스 주목 2025-06-10 10:00:10
대다모픽’의 후기와 평점 등을 많이 참고하고 있다”고 밝혔다. 탈모샴푸 부문은 블랙포레의 ‘프로즌 쿨&딥클린 탈모증상 완화 샴푸’가 1위를 차지했다. 블랙포레는 2023년 1월 첫 선보인 이후 대다모에서 탈모인을 대상으로 블랙포레 라운지, 체험평가단 등의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2025년 1월~5월 매출이 전년...
대다모, 탈모샴푸 제품 추천 서비스 '대다모픽' 오픈 2025-04-07 09:31:06
대다모픽’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대다모에서 진행한 ‘탈모샴푸, 헤어케어 제품 사용 만족도 및 선호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탈모인의 약 80%가 탈모샴푸를 사용하고 있으며, 절반 이상이 앰플, 토닉, 세럼 등의 스페셜 케어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초기 탈모 증상으로 탈모샴푸 선택에...
대다모, '탈모샴푸·헤어케어 제품 사용만족도 및 선호도' 설문조사 결과 공개 2025-03-19 10:00:03
국내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가 탈모인들을 대상으로 ‘탈모샴푸, 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총 350명의 탈모인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참여 성별비율은 남성 47% 여성 53%, 연령별 참여자 비중은 20대 18%, 30대 49%, 40대 24%, 50대 5%였다. 탈모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