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인줄 알았네"…'5000원 화장품' 파격 승부수 '깜짝' 2025-12-18 17:49:26
‘더마티션’도 선보였다. 토니모리는 다이소 전용 브랜드인 ‘본셉’을 운영 중인데, 이번엔 이마트에서만 살 수 있는 서브 브랜드를 내놨다. 이들 브랜드의 공통점은 다이소처럼 모든 화장품의 가격이 5000원 선을 넘지 않는다는 점이다. 다이소는 판매하는 모든 제품 가격을 5000원 이하로 설계하고, 여섯 가지 균일가로...
아이니클리닉 김민승 원장 “포스트 트리트먼트는 의사-환자 유대 형성 매개체” 2025-12-18 08:27:33
김윤수)가 전개하는 바이오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로 시술과 시술 사이의 공백기를 메워주는 ‘포스트 트리트먼트(post-treatment) 바이오제닉 프로그램’을 가능하게 한다. 각종 시술 직후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회복시키는 한편, 피부세포의 재생을 촉진해 시술과 상승작용을 하며 피부 개선 효과를 극대화하는...
주차장이 곧 세차장…유한킴벌리, '스카트 세차물티슈' 출시 2025-12-16 15:19:46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 또한 획득했다. 스카트 담당자는 “클리닝 트렌드에 힘입어 주력 제품군인 청소용 물티슈가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일상 전반으로 클리닝 열풍이 확대되는 추세를 고려하여 세차물티슈 등 새로운 개념의 제품으로 다변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바이오스냅] 노을, 동유럽에 AI 기반 혈액 분석 플랫폼 공급 2025-12-15 10:48:33
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반열에 올랐다. ▲ 파마리서치[214450]는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코스메틱'이 세포라(Sephora) 차이나에 입점한다고 15일 밝혔다. 리쥬란코스메틱이 입점하는 '더 넥스트 빅 씽(The Next Big Thing)' 존은 세포라 차이나가 올해 새롭게 신설한 카테고리로, 글로...
에이피알, ‘결합형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 강화 2025-12-15 09:40:22
제품이었던 ‘에이지알 더마 EMS샷’을 소비자 니즈에 맞춰 리뉴얼한 제품이다. 에이피알은 그간 축적해 온 뷰티 디바이스 R&D 인프라와 자체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 강력하고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는 차세대 EMS 기술을 기반으로 집에서도...
"다이소엔 없다"…이마트서만 팔았더니 '인기 폭발'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15 06:00:03
엑소좀 시카 등 고효능 성분을 내세운 '더마티션'도 선보였다. 토니모리는 다이소 전용 브랜드인 '본셉'을 운영 중인데, 이번엔 이마트에서만 살 수 있는 서브브랜드를 선보인 것이다. 이들 브랜드의 공통점은 다이소처럼 모든 화장품의 가격이 5000원을 넘지 않는다는 점이다. 다이소는 판매하는 모든...
[알립니다] '한경바이오인사이트포럼 2026' 개최 2025-12-14 17:10:55
세포·유전자치료제(CGT), 더마코스메틱 등 최신 기술 트렌드와 이슈, 글로벌 기술 수출 및 임상 전략을 공유합니다. 국내 주요 병원장이 디지털 헬스케어 전략, 바이오업계와의 협력 방안을 논의합니다. 금융투자업계에서는 은행 증권사 벤처캐피털 등 제약·바이오 투자회사가 대거 참여해 투자 대상 기업을 만납니다....
세포랩RX, 피부과 원내용 스킨케어 신제품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서 첫선 2025-12-12 08:42:11
김윤수)가 전개하는 바이오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세포랩RX는 피부클리닉 맞춤 패키징을 적용한 스킨케어 신제품을 오는 14일 열리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제51차 추계 국제학술대회를 통해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는 1만 명 이상의 의사 회원을 둔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의료학회다. 이 학회의...
“습한 홍콩에서도 ‘보습’은 필수”… 디어로렌, 아토피·건조 케어로 홍콩 시장 뚫었다 2025-12-11 16:43:05
개념의 더마 코스메틱’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다. 케이몬즈는 이러한 시장 흐름을 포착, 디어로렌의 기술력을 높이 평가할 수 있는 홍콩 현지의 전문 바이어를 직접 발굴하고 검증하여 매칭했다. 특히 일반 화장품보다 더 엄격한 검증이 요구되는 민감성·아토피 케어 제품의 특성상, 바이어를 설득하는 과정이...
국내 최초로 웰니스 전문 매장 내는 CJ올리브영 2025-12-10 13:57:16
가꾸기(아로마테라피·더마코스메틱) ▲잘 쉬기 ▲잘 케어하기(수면용품) 등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에서 축적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건강한 삶을 중시하는 25~34세 고객의 니즈에 맞춰 6개 카테고리를 설정했다"고 설명했다. 서울에 오프라인 단독 매장도 마련한다. 1호점은 광화문, 2호점은 강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