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브엑스-세인트뷰티랩, 프랑스 더마 브랜드 ‘끌리베(CLNIVE)’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 달성 2025-11-10 15:00:15
대표는 “끌리베는 프랑스 감성의 더마 에스테틱을 한국형 홈케어 방식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로, 라이브엑스의 플랫폼 운영 역량과 세인트뷰티랩의 제품 기획력이 결합된 결과”라며 “첫 방송 완판은 시장이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신뢰했다는 증거이자,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확인한 의미 있는 성과”라고 전했다. 한편,...
NDP, 시카 추출물 피부 결 정돈…민감성 피부도 사용 2025-09-02 16:06:55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기능 더마 브랜드다. 약 2만 건의 소비자 리뷰와 반품률 1% 미만의 기록이 이를 입증한다. 브랜드 설립의 출발점은 ‘가족’이다. 창립자 아내가 임신 중 직접 제품을 테스트하겠다고 한 계기로 ‘피부에 진심인 화장품’에 대한 고민이 시작됐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만큼 더 정직해야...
본에스티스, 창립 36주년 기념 '파이데이' 프로모션 진행...현대백화점 본점 입점 2025-03-13 15:18:50
브랜드 파이테라피(piTherapy), 하이엔드 더마 코스메틱 파이코어(piCore) 등 본에스티스의 화장품 브랜드에 붙은 ‘파이(pi)’는 원주율 파이(π)에서 나온 말이다. 그룹 관계자는 “실제 원주율 파이값은 순환되지 않는 무한 소수로 어느 한 부분 비슷하게 반복되는 패턴 없이 무한대로 뻗어 나간다”며 “본에스티스가...
썸바이미, 美 뷰티 멀티숍 '울타' 전 매장 입점…미주공략 가속화 2025-03-13 14:00:03
글로벌 클린 더마 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가 북미 대표 뷰티 리테일러인 ‘울타(ULTA)’에 공식 입점하며 미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울타는 미국 전역에 1400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북미 대표 뷰티 멀티숍으로,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입점을 목표로 하는 핵심 유통 채널이다. 썸바이미는 5월 울타 온라인몰...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더툴랩', 스킨핏 컨실 듀오-에어리 핏팅 듀오 선봬 2024-11-14 14:57:45
퍼프보다 23% 감소시킨 친환경 에코 퍼프이며, 더마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나노 에어 포켓 시스템™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순간 구름을 터치하는 듯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두 제품은 오는 15일부터 더툴랩 공식 온라인 몰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등 꾸준히 성과를 내고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한 립세린은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서 17주(10월 첫째주 기준) 연속 ‘립버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5월 23일 첫 선을 보인 CNP 립세린은 8월 말 기준 6만2600여개가 판매돼 하루 620개씩 팔려 나갔다. 립세린은 ‘립밤’과...
에르쯔틴, 올리브영서 단독 프로모션 진행 2024-07-22 09:40:01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라인 확장을 기념해 오늘(22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르쯔틴의 베스트 상품인 탄력 솔루션 라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 '리제너레이티브...
닥터지, 660만 개 베스트셀러 '그린 마일드 업 선' 등 선케어 라인 인기몰이 2024-07-17 16:24:08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40%에 달하는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선(sun) 카테고리 제품의 매출 성장세가 가파르다. 닥터지에 따르면 지난 8년간 선 카테고리 제품 매출은 약 550% 증가했다. 대표 제품인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은 올해 5월을 기준으로 누적 합계 판매량이...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마스크 출시 2024-06-24 16:59:34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 마스크’ 2종을 출시하며, 얼굴 부위별 모공 솔루션 라인인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라인업을 확장했다.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 마스크’ 2종은 과다 분비된 피지로 넓어지고 늘어진 모공 고민에 맞춤형 모공 솔루션을...
휴젤 웰라쥬, GS홈쇼핑 앰플 세럼 부문 2년 연속 1위 2024-01-23 15:36:16
휴젤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의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앰플’이 2022~2023년 2년 연속 GS홈쇼핑 앰플 및 세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앰플’은 유효 성분을 동결건조한 고농축 캡슐에 앰플을 섞어 사용하는 제품이다. 기존 캡슐 대비 용량 및 히알루론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