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에너지머티, '의왕연구소' 확장 이전…"연구역량 집중" 2025-10-24 14:51:26
이전…"연구역량 집중" 약 721평 규모·드라이룸 확충…그룹 내 화학사 시너지 기대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가 경기 의왕 연구소를 기존 면적 대비 약 2배 확장한다. 최신 시설을 확충해 원천 기술을 확보하고, 제품 경쟁력 강화에 연구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는...
롯데에너지머티, 의왕연구소 2배로 확장 2025-10-24 14:05:16
배터리 소재 기술의 상용화를 위해 최신 드라이룸을 3개로 확충했다. 또 소재·분석·프로세스 전문 연구 인력을 배치해 고객 대응의 신속성과 제품 개발의 신뢰성을 확보한다는 포부다. 롯데그룹 내 화학사인 롯데케미칼, 롯데인프라셀 등과의 협력으로 개발·품질 고도화 및 기술 개발 시너지도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김...
[2025 한국고객만족도 1위] 산소발생기 전문 브랜드, 세이버 오투나라 2025-09-23 05:30:02
펫 드라이룸 ‘퐁고(PONGO)’를 선보이며 반려동물 케어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두 제품은 결합 사용이 가능해 고양이와 강아지 산소방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퐁고’는 케어수 기능과 근적외선(NIR) 케어 기능을 탑재해, 단순 건조를 넘어 위생 관리와 건강 케어를 동시에 지원하는...
K반도체가 인정한 케이엔솔 "車부품 이어 클린룸 공략" 2025-09-22 16:58:19
회사가 반도체, 디스플레이를 생산한다. 반도체 클린룸 수주 경력을 통해 드라이룸 기술도 있다는 걸 오랜 시간 증명해 드라이룸 거래처를 뚫었다.” ▷구체적인 계기가 있었나. “2020년 SK이노베이션(현 SK온)이 폭스바겐 납품을 위해 미국에 공장을 지을 때 우리가 1000억원에 육박하는 드라이룸 프로젝트를 처음 따냈다...
자동차 공조회사서 변신…배터리 드라이룸에 집중 2025-09-22 16:55:36
클린룸에 이어 드라이룸 생산설비 수주 실적이 함께 늘어난 덕분이다. 케이엔솔은 2023년 미국 조지아주에 배터리 공장을 짓고 있는 현대자동차·SK온 합작법인과 1억6640만달러(약 2250억원) 규모의 드라이룸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5월엔 폭스바겐 자회사 파워코와 1700억원 규모의 드라이룸 공사 계약을 맺었다....
"유기동물 후원물품 사면 환급"…740명 울린 신종 사이버 사기 2025-08-21 17:43:00
펫 드라이룸, 동물 전용 유모차 등 수백만원대 제품 수십 개를 반복 구매하도록 유도했다. 일당들은 ‘공동 목표를 달성해야 팀에 일괄로 보상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공지했고 “중도 포기하면 포인트를 못 받는다”며 으름장을 놓기도 했다. 일당으로 추정되는 같은 채팅방 내 익명의 다른 참가자는 “당신이 물건을 사지...
솔랩, 신제품 헤어루트 두피에센스 기획세트 론칭…'8월 올영픽' 선정 2025-08-05 10:25:15
염색과 드라이로 인한 열손상 등 MZ세대의 두피 고민을 반영한 데일리 두피 케어 제품이다. 본품 40ml에 5ml 추가 구성품을 더한 기획세트 형태로,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출시된다. 제품은 산뜻한 워터 제형과 쿨링감 있는 사용감이 특징으로, 두피에 바르는 ‘필터케어’ 콘셉트를 통해 모발 볼륨과 두피 보호를 동시에...
아사히 수퍼드라이, 브랜드 앰배서더로 블랙핑크 발탁 2025-07-08 10:06:14
드라이는 7월부터 각국에서 소비자 캠페인과 대규모 광고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7월부터 TV광고, 디지털 광고 및 옥외광고 등을 전개하고, 올 가을에는 ‘아사히 수퍼드라이×블랙핑크’ 리미티드 텀블러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아사히주류는 “블랙핑크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솔랩,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지예은 발탁 2025-06-24 10:48:19
잦은 염색이나 드라이 등으로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 탈락 관리와 두피 장벽 강화, 자연스러운 볼륨 케어 등 다양한 효능을 갖췄다. 솔랩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이 기간 동안 ‘헤어루트 스칼프 에센스’는 특별 할인가로 제공되며,...
하이볼, 이제 편의점에서도 ‘진짜’를 고르는 시대 2025-06-09 10:00:01
있다. 한국에서 일본 맥주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드라이하고 깔끔한 맛 때문인데, 유독 하이볼만은 달달한 과일 하이볼이 인기를 끌어왔다. 하지만 이번에 새로 나온 에반과 짐빔의 신제품으로 인해서 하이볼에서도 드라이한 맛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지가 관전 포인트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