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살' 하이트진로, 신제품 돌풍 예고...이효리와 손잡았다 2024-05-15 12:00:00
갈망하는 시대정신을 반영해 '청정라거-테라'를 출시했다. 오 실장은 "하이트진로는 반격을 위해 마지막이라는 절박한 심정으로 신제품 출시를 준비했다"며 "제품이 곧 마케팅의 시대, 소비자 눈을 속이는 현란한 마케팅이 아닌 시대 정신을 반영한 진정성 있는 제품만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두달새 20만잔 팔려" 2024-05-13 10:34:26
오비맥주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맥은 고품질 클래식 라거로 풍부한 거품의 생맥주가 일품"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부드러운 한맥의 매력을 알리고 한맥 생맥주를 만날 수 있는 채널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지난달 배우 수지가 출연한 새로운 한맥 TV 광고를 선보였다. ykim@yna.co.kr ...
日정부 "라인 행정지도는 보안 강화 요구한 것…방법은 여럿" 2024-05-07 12:28:23
라거나 한국 기업을 쫓아내려는 취지의 보도가 나오고 한국 정부는 필요에 따라 일본 측과 의사소통하겠다는 의견을 표명한 데 대한 일본 정부 대응'에 관한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하야시 장관은 이어 "보안 거버넌스 재검토에는 여러 방책이 있을 수 있다고 이해하고 있지만, 특정 국가의 기업인지 여부와 관계없이...
GS더프레시, 창립 50주년 기념 한정판 라거 맥주 출시 2024-05-06 09:27:21
기념 한정판 라거 맥주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전용 맥주 '더 프레시 라거'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1세대 수제 맥주 업체 카브루와 협업한 상품으로, 100% 맥아만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와 강한 탄산감이 특징이라고...
세븐일레븐 '하늘보리맥주' 출시…구수한 보리맛 극대화 2024-04-08 08:30:29
수제 라이트 라거 맥주로 만들어졌다. 하늘보리의 디자인을 그대로 패턴화해 맥주 패키징에 활용했다. 세븐일레븐은 하늘보리맥주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4캔을 1만2천원에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에 접어들면서 맥주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차별화 상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이달 초부터...
미국 전체가 '들썩'…"경제효과 8조원 추정" 2024-04-07 07:40:09
라거'를 출시하기도 했다. 말릭 에반스 로체스터 시장은 "우리 도시를 사람들이 언젠가 살고 싶어 할 만한 곳으로 마케팅할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뉴욕주의 여행사 '비지트 버팔로'의 CEO인 패트릭 칼러는 "이것(개기일식)은 슈퍼볼이나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와 비슷하다"며 2017년에 있었던 일식 직후...
美 7년 만의 개기일식에 '들썩'…"경제효과 8조원 추정" 2024-04-07 07:32:43
개기일식을 기념하는 '로어백 토탈리티 블랙 라거'를 출시하기도 했다. 말릭 에반스 로체스터 시장은 "우리 도시를 사람들이 언젠가 살고 싶어 할 만한 곳으로 마케팅할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뉴욕주의 여행사 '비지트 버팔로'의 CEO인 패트릭 칼러는 "이것(개기일식)은 슈퍼볼이나 테일러 스위프트...
"1초에 11.5병씩"…1년 만에 3억개 넘게 팔린 '손석구 맥주' 2024-04-02 10:53:07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4월 선보인 맥주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이하 켈리)가 1년간 3억6000만병 넘게 팔렸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26일 3억6000만병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1초당 약 11.5 병(330mL 기준)이 팔린 셈이다. 병을 누워 이은 길이가 지구를 두 바퀴 이상 돌 수 있는...
비어벨트코리아, 170년 전통 유럽 리투아니아 맥주 '볼파스엔젤맨' 2024-03-26 16:32:50
출시한 ‘볼파스엔젤맨 히스토릭 언필터드 라거’는 효모를 거르지 않은 전통 양조법으로 만든 제품이다. 캔맥주지만 갓 따른 생맥주를 마시는 느낌을 준다. 디자인도 독특하다. 창의성과 재미가 돋보이는 거꾸로 된 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비어벨트코리아는 올해 한국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춘...
1초당 29병씩 팔렸다…테라, 5년간 45억4000만병 판매 2024-03-20 09:57:24
제작한 테라는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또한 테라는 '홈술' 트렌드 확산 속 제품 다양화 전략으로 가정 채널을 공략했다. 그 결과, 가정채널 판매는 지난 5년간 연평균 26% 증가했고, 캔맥주 연평균 성장률은 33%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