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고성능 플래그십 SAV 국내 상륙…BMW 'XM 레이블' 출시 2025-12-08 11:17:50
XM 레이블 소유 고객은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전용 ‘BMW 엑설런스 클럽’과 M 고객 전용 멤버십 ‘Gen M 프리빌리지’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차량 관리부터 미식, 아트, 여행 등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혜택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폭넓게 누릴 수 있다. BMW코리아는 XM 레이블을 XM...
BMW코리아, 초고성능 플래그십 SAV 'XM 레이블' 국내 출시 2025-12-01 09:22:38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전용 ‘BMW 엑설런스 클럽’과 M 고객 전용 멤버십 ‘Gen M 프리빌리지’ 서비스를 동시에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들을 활용하면 차량 관리부터 미식, 아트, 여행 등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폭넓게 누릴 수 있다. BMW XM 레이블의 국내 판매 가격은 2억2770만원(부가세 포함,...
'타임빌라스 수원' 1주년…우수고객 매출 2배 증가 2025-10-23 10:00:44
‘뷰티관’을 조성하고, 럭셔리 · 컨템포러리 등 프리미엄 상품군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쇼핑몰만의 특화된 경험 콘텐츠도 집중적으로 확대한다. 대형 서점 등 문화공간과 최근 트렌드인 IP 컨텐츠 매장을 도입해, 단지 전체에서 차별화 ‘몰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타임빌라스 수원의 성공을...
쿠팡, 인생네컷과 여행 이벤트…사진 찍으면 숙박권 경품 2025-10-17 08:45:01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국내 인기 호텔 숙박권과 관광지 입장권을 선물한다. 대표 경품으로는 안동 락고재 호텔 스탠다드 숙박권(2인), 디그니티호텔 럭셔리 스파객실 숙박권(3인), 을왕리 연화문호텔 스파스위트 트윈룸 숙박권(3인),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골져스 파셜 더블 숙박권(2인)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이...
오프라인으로 '쓱'…SSG닷컴, 성수동서 푸드·뷰티 첫 페스타 2025-10-15 15:00:00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와 아모레퍼시픽[090430] 대표 브랜드의 체험 부스와 스타벅스·벤슨·치플레 등 최신 유행 디저트 부스는 3층에 마련됐다. 루프탑인 4층에선 신세계L&B가 준비한 와인과 식품 브랜드사 먹거리와 함께 인디뮤지션의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친구와 함께 행사장을 찾은 40대 여성은 "평소...
쿠팡, 일상 복귀 기획전…"2만개 상품 할인 행사" 2025-10-12 09:43:01
'나를 위한 선물' 테마관에서는 럭셔리뷰티 제품과 미용기기, 디지털 기기 등이 마련됐다. 다이어트 보조제와 닭가슴살, 샐러드 등 상품을 모아 놓은 테마관도 운영된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이 일상으로 돌아가는 시점에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장보기부터 셀프케어, 다이어트까지 다양...
앙드레 김 찾아가 "가르쳐 주세요"…당돌한 청년의 파리 패션 정복기 2025-09-18 17:00:58
한 김해김만의 재치랄까요.” ▷‘한국형 럭셔리’의 길을 보여줬다고도 합니다. “에르메스, 샤넬 같은 명품 브랜드가 유럽에 몰려있는 건 그들이 풍부한 문화유산을 갖고 있고, 그걸 잘 보존했기 때문입니다. 한국은 전쟁으로 그 유산이 잠시 끊겼죠. 하지만 이제는 세계가 한국을 주목하고 있잖아요. 한국인이 스스로의...
伊 명품 '파라점퍼스' 2025 FW 컬렉션…타협하지 않는 품질, 극한의 기후조건도 견딘다 2025-09-10 15:58:14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실용적이면서도 럭셔리한 감각을 지닌 파라점퍼스만의 아이덴티티가 이번 시즌에도 여실히 드러난다. 파라점퍼스 2025 FW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직영 매장과 561 공식 브랜드관, 공식 네이버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라점퍼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시모 로세티는 극한의 현장...
1만7000개 섬이 빚은 여행자 천국…인도네시아 관광부 '비즈니스 매칭' 개최 2025-09-09 09:14:38
빅테크와 몰입형 기술을 마이스(MICE) 산업과 연계해 고부가가치 관광을 창출하는 '투어리즘 5.0', 프리미엄 에코리조트·웰니스 리트리트·업스케일 문화 경험을 통해 고소득 여행 수요를 공략하는 '럭셔리 투어리즘' 등이다. 이날 행사는 오전 '투어리즘 인베스트먼트 미팅'과 오후 '비즈...
롯데백화점 인천점, 전면 리뉴얼…"젊은 여성층 공략" 2025-09-03 10:08:49
하반기에도 리뉴얼을 지속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연말에는 럭셔리 RTW(Ready-to-Wear) 조닝을 신설한다.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확대하는 등 해외 패션 브랜드를 확장한다. 강우진 롯데백화점 인천점장은 "2030 세대는 백화점의 핵심 고객층인 만큼 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를 유치하는데 공을 들였다"고 말했다...